[요약] 당신을 괴롭힌 범죄자들 신고하세요! 저희 택시회사(?)가 질질짜게 참교육 시켜드릴게요😛 #모범택시 #SBSCatch

2021. 04. 15.
1 403 866 조회수

[스브스캐치] 구독하기▶goo.gl/bnT3WD
[요약] 당신을 괴롭힌 범죄자들 신고하세요!
저희 택시회사(?)가 질질짜게 참교육 시켜드릴게요😛
#모범택시 #스브스캐치
스브스캐치 페이스북 ▶ goo.gl/MYWh4V
스브스캐치 인스타그램 ▶ goo.gl/9kukCu
모범택시 홈페이지 ▶ programs.sbs.co.kr/drama/taxidriver/main

댓글
  • 007 영화보다 더 제밌어요

    Yoonja KatsumotoYoonja Katsumoto11 시간 전
  • 다좋은데 극좌빨 저쉑끼가 나와서 극혐 ㅅㅂ

    김정숙김정숙일 전
  • 38:21

    찬란할 기억찬란할 기억일 전
  • 표예진 존예

    김성주김성주2 일 전
  • 영광군청 일진출신 학폭가해자 (ㅈ철수) 공무원 되더니만 아주 선한 사마리안 행세를 하고 있네 짜식 ㅋㅋ 웃겨 아주. 평소에 공부를 전~혀 안해서 컴터 자판이나 제대로 칠랑가나 모르겄다잉.파면조치나 당하고 연금몰수 까장 해야 하는디 말여잉.

    귀인귀인2 일 전
  • 신안 염전노예가 아마 저러지 않았을까 싶다...

    태권도검은띠얍얍태권도검은띠얍얍2 일 전
  • 사실 장애인 저런 자살 보여주는건 사회에 좋은 일이 아님

    이소원이소원3 일 전
  • 와.... 이런 드라마를 찾았다 남주 힘내요😍하트🥰

    이소원이소원3 일 전
  • 2:32초에 윤도현씨인줄.. 아니 윤도현씨가 맞나...ㅋㅋㅋㅋㅋㅋ

    희철희철3 일 전
  • 다들 넘 멎졍 ㅜ

    흐음흐음4 일 전
  • 넘 연기 잘하구용♡♡♡♡

    흐음흐음4 일 전
  • 난 파마머리 배우분이랑 바가지머리 배우분 연기가 너무 좋아 참 잘하셔~^^

    나는나무늘보나는나무늘보4 일 전
  • 망우동이 주촬영장소인게이말이안된다

    박종캠박종캠4 일 전
  • 설계사분 사투리 진짜 찐텐 미쳤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잉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질로인생조지는중덕질로인생조지는중5 일 전
  • 35:50 젓갈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acbookpro15 2015 Iphone8GOLDMacbookpro15 2015 Iphone8GOLD5 일 전
  • 36:09아무리그래도 불쌍해

    H-young LH-young L6 일 전
  • 일제강점기 영웅:각시탈 현재시대 영웅:모범택시 둘다 현실반영안되서 아쉽...ㅠㅠㅠ

    tv레몬tv레몬7 일 전
  • 웹툰 재밌게 봤었는데...ㅎㅎ 드라마로도 나왔네요♡

    박수정박수정7 일 전
  • 파이프렌치 색갈이 왜 바뀌누?

    버퍼똥버퍼똥7 일 전
  • 1:51 차덕으로서 개간지

    07Gang07Gang7 일 전
  • 11:37 아 진짜 저 두분 귀여워죽겠네

    아ᅡ몰라아ᅡ몰라7 일 전
  • 8:07 어떻게 이나은은 저 맥락에 저 상황에 저 대사를 예쁜척하면서 할 수가 있었던거지,,, 하다못해 멋져보이게라도 하던가 예쁜척만 할라고 하다가 드라마 하나 죽일뻔했네ㄷㄷ 하차 안했으면 큰일날뻔 학폭 사건 아니더라도

    Seunghoon PaekSeunghoon Paek8 일 전
  • 13:25 너무 스턴트맨 교체티나여 ㅠㅜㅋㅋㅋㅋㅋ

    김소희김소희8 일 전
  • 2580 우리집 현관 비번인디유..

    정서윤정서윤8 일 전
  • 이거 봤었구나

    조용현조용현8 일 전
  • 2:30 익숙한데..?

    발성비교발성비교10 일 전
  • 제발 광고좀 쳐 뺴세요 돈벌려고 발악하지 마시고 ^^

    산이산이10 일 전
  • 사이다긴 한데! 가짜뉴스 온상지 에쯔비에쯔가 이런 드라마 내는거 찔릴듯. 온갖 기더기님들의 온상지 에쯔비에쯔. 에쯔비에쯔를 안본지 하도 오래되서 이런 사이다 드라마가 나온지도 몰랐네. 캬캬캬 캬캬캬

    김성배김성배10 일 전
  • 지하온 부분 무슨 배속햇나

    김영일김영일10 일 전
  • 베이비드라이버같네 ㅋㅋㅋ

    Alexis LeeAlexis Lee10 일 전
  • 전라도 신안이야기네 신안 염전노예. 성노예

    보트타고빤쓰런보트타고빤쓰런11 일 전
  • 기본요금이 6500원인건가요?

    잡다한게임생활채널잡다한게임생활채널11 일 전
  • 14:39 미쳤냐 시바랄 ㅈㄴ나섹시해 ㅣ미쳥ㄴ

    루삥뽕루삥뽕11 일 전
  • 15:01 조두순이잖아ㅋㅋ

    땅콩야끼땅콩야끼11 일 전
  • 정치인들도 이드라마 꼭 받으면 좋겠네요 법이 쓰레기이고 정치인들도 쓰레기이고 한국형 배트맨 한국형 히어로 모범택시 너무 재밌어요

    김태현김태현11 일 전
  • 이거 웹툰맞져??

    오정석오정석11 일 전
  • 요즘들어 부쩍 이런 참교육물들이 쏟아져나오는구나... 사회부조리는 넘치고 법체계는 국민들 눈높이에 한참 미달이니 이럴수밖에...

    Jay SimJay Sim11 일 전
  • 등장인물들이 너무 비현실적이네요~ 실제로 저렇게 남한테 나쁜짓 하는사람들은 나 나쁜사람이오~ 하고 안다님. 저렇게 대놓고 나쁜놈들이 아니라 겉으로는 아닌척, 어쩔수 없는척, 혹은 시켜서 이런저런 핑계가 있는 사람들이 대부분임.

    아놔이거머임아놔이거머임12 일 전
  • 나연을 그대로 썼으면 이거 100% 망했음! 표예진 캐스팅은 정말 신의 한수!

    신현승신현승12 일 전
  • 택시비 6500원부터 시작이네 ㄷㄷ 개쩐당

    오버워치 매드무비오버워치 매드무비12 일 전
  • 조도철 조두순 아님?

    현정현정12 일 전
  • 악의편-33%, 선의편-33%, 방관자-33% 이중 33%가 만들고 보고싶어 했던 드라마!

    나TV나TV12 일 전
  • 표예진 개이쁘네

    7장민기7장민기12 일 전
  • 이 드라마 군부대 에피소드도 다뤘음 좋겠네

    미스터 조미스터 조12 일 전
  • 8분24초부터 나오는 노래 제목이 뭔가요?

    이랑신이랑신12 일 전
  • 저게 경찰?

    ت일Ū진Ūت일Ū진Ū12 일 전
  • 조선시대에 사람들이 홍길동전을 보던 이유가 있었구나 .. 진짜 보기만해도 사이다

    두리안두리안12 일 전
  • 처음에 나계장님 나오는거 보고 실수해서 보이스 튼줄ㅋㅋ

    박솔휘박솔휘12 일 전
  • 토악질 나오는 설계 재미는 있는데 현실감 0퍼ㅋㅋㅋ설마 이거 보면서 현실이랑 매칭하는 ㅂㄹㅈ들 없지?ㅋㅋㅋㅋ역겹누

    서누서누12 일 전
  • 조두순이 이랬어어했가

    체크팩트체크팩트13 일 전
  • 10:32 으아니...중지로 마우스 휠을???...... 어떻게 중지로 휠을 돌리시지????...

    마리마리13 일 전
  • 나만 이거 경이로운 소문 같아..?

    이정원이정원13 일 전
  • 이거 나중에 택시회사사람들 다죽음

    유튜브뮤직용유튜브뮤직용13 일 전
  • 드라마 이름 뭐야?

    임참빛임참빛13 일 전
  • 우와~~ 드라마 멋지네요~~ 넘 재미있구 시원사이다~~네요~~

    이진순이진순13 일 전
  • 개멋짐

    노종민노종민13 일 전
  • 이 드라마 그냥 배우들이 캐스팅이 너무 잘된거같아 볼때마다 감탄중.. 이제훈 배우님은 진짜 완전 자기랑 잘 어울리는 캐릭터를 맡으신거같고 표예진 배우님 등등 너무 잘 어울리는데 진짜 이제훈배우님 처돌이로서 이제훈님하고 캐릭터가 너무 잘어울려서진짜 볼때마다 감탄중 진짜 모범택시 시즌제 가야해 ㅠㅅㅠ

    뇸뇸인લો뇸뇸인લો14 일 전
  • 한국판 킹스맨인가?ㅋㅋ

    편집이 별거냐?편집이 별거냐?14 일 전
  • 드라마가 학폭 다뤄서 하는 댓글인데 사회적으로 이렇게 이슈된게 너무 좋네요. 앞으로 일어날 수 있는 폭력도 예방되구요

    오누리오누리14 일 전
  • 우오앙 미스터 션샤인에서 그 이완익?역으로 나왔었던 배우님!!!!

    leah _leah _14 일 전
  • 현대판 영웅들이네요

    Perryce LeePerryce Lee14 일 전
  • 와 한국판 베트맨인가 ㅋㅋㅋ

    깜상[GGAM SANG]깜상[GGAM SANG]14 일 전
  • 이나은이 했으면 이느낌 안났을듯

    ¿ M¿ M14 일 전
  • 정말 현실에도 경찰[믿을수없음]아닌 잣대가 필요 합니다

    김정삼김정삼14 일 전
  • 표예진이 모범택시 시청율 좀 올렸을듯 연기 넘 잘해~~

    명지오명지오14 일 전
  • 32:43 제훈이형 잘생겼당~~~~~~~~~~~~~~~~~~~~~~~~~~~~~

    고준파고준파14 일 전
  • 가면 쓴 거 보고 영화 리얼이 생각나는 게 난 참 리얼 후유증이 큰가봐...

    : K PiG: K PiG14 일 전
  • 제가 모범택시를 사이다 드라마로 최고로 뽑는 이유는 저도 사실은 40~45년전 교복(검정교복-검정고무신 만화영화)세대일때 학폭 피해자로 정말 트라우마가 심해서 너무 힘들었던 사람이라 이 드라마가 정말로 저에게는 카타르시스를 느끼고 있어서 열혈 시청하고 있습니다. 가해자는 너무도 당당하게 다니고 오히려 피해자는 숨어 다녀야 하는 세상이 너무 싫습니다. ㅠㅠ

    수보리존자수보리존자14 일 전
  • 아아~ 알았습니다 김의성 배우님 이시군요~ 전에 MBC 스트레이트에 나오셨던분 이시죠? 저와 비슷한 연배 이신데 ~ 정말 연기 굿입니다. 계속해서 우리사회의 부조리를 없애는 드라마의 주역으로 나와주세요 이제훈님.표예진님. 이솜님. 다른 모든 조연 배우님들도 최고의 연기자로 대박 나시길 기원합니다. 봉고차 몰고 다니시는 두남자 배우님들 개꿀! 너무 웃기고 재미납니다~

    수보리존자수보리존자14 일 전
  • 우리나라 대한민국에서 소외된 약자들이 어께펴고 다니는 편안한 세상,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들이 잘사는 세상이 되었으면 합니다

    수보리존자수보리존자14 일 전
  • 이름을 잘 몰라서요~대장님 역활 하시는 배우님 대박나세요~

    수보리존자수보리존자14 일 전
  • 풀편으로 보고싶은데 어디서 볼수 있나요??

    생쥐생쥐14 일 전
  • 모범택시 123탄 계속 이어지는 드라마로 시청률 대박 나세요 모든 배우님들 건승하세요~^^

    수보리존자수보리존자14 일 전
  • 한가정을 풍비박산으로 만드는 세끼들(학폭,사회폭력, 직장내갑질폭력) 모두 용광로에 집어 넣어서 흔적도 없이 없애야 합니다~

    수보리존자수보리존자14 일 전
  • 요즘 뉴스보면 무차별 폭행, 갑질, 음주운전, 성폭행 모두모두 대한민국에서 없어지고 썩어빠진 금뺏지 놈들도 모두 싹 갈아엎어 저야 합니다~

    수보리존자수보리존자14 일 전
  • 이솜배우님 굿~

    수보리존자수보리존자14 일 전
  • 표예진님! 전직 항공승무원 출신이라고 하시는데~ 오오 깜놀 했습니다. 연기 잘보고 있습니다. 앞으로 최고의 배우 되시길 ♥♥♥

    수보리존자수보리존자14 일 전
  • 모범택시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요! 완전 사이다 통쾌합니다. 권선징악 좋아요!!!굿굿 이런 드라마를 정말 원했어요. 이제훈님 표예진님 다른 모든 배우자님들 최곱니다~ 우리나라 학폭, 회사갑질, 사회폭력 모두 최고의 형벌로 되갚아 주어야 합니다. 사형도 아까워요~ 나쁜짓 하는 것들 차에 매달아 온종일 끌고 다니고 능지처참 으로 없애야 합니다. 드라마 매주 본방사수 하고있습니다. 계속 이런 드라마 많이 만들어 주세요

    수보리존자수보리존자14 일 전
  • 2:31 윤도현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준파고준파14 일 전
  • 이나은 찬성아니면한패할땐 하이틴드라마같았는데 확실히다르네

    ᅳᅳᅳᅳᅳᅳᅳᅳᅳᅳ14 일 전
  • 온유리, 방금 VIP 보다가 ㄸ ㄹ 죽 ㅇㄱ 싶을정도로 얄미웠는데 ㅋㅋ 여기서보니까 또 귀엽고 ㅎㅎㅎ 연기자는 연기자네요잉

    Lauren슈방슈방Lauren슈방슈방14 일 전
  • 실제로 있었으면 좋겠다 ... 돈은 얼마든지 드릴 수 있는데..

    Pink stars And blue MoonPink stars And blue Moon15 일 전
  • 13:13 스턴트맨~

    규잔강규잔강15 일 전
  • 내가 아는 범죄자 이름이랑 너무 비슷하네

    ** jys0130** jys013015 일 전
  • 와...연기들이 다~~ 미쳤다 이게 배우다! 라고 보여준 것 같음.

    ??????15 일 전
  • 너무 재밌지만 드라마에서의 복수가 통쾌할수록 현실과의 차이로 인해 서글퍼짐....시그널 볼때도 비슷한 느낌 들었는데...한풀이 전문배우 이제훈ㅋ

    생각한대로말하는대로생각한대로말하는대로15 일 전
  • 이거 택시 버튼 느낌이 트랜스포터 1편에 나오는거랑 오마주한 느낌이네요 ㅋㅋㅋㅋ

    OxO ChronoxiaOxO Chronoxia15 일 전
  • 이거이거 조두X 이야기도 나올것 같은뎁?

    황금귤낑깡황금귤낑깡15 일 전
  • 나는 모범택시있는줄알고 네이버쳐서 전화할려고 했는데

    아로하아로하15 일 전
  • 이나은이 안해서 다행이네

    이현승이현승15 일 전
  • 모범택시라길래 진짜 저런 택시가 있는줄... 보니까 뭐야 ... 드라마였네 ...ㅠㅠㅠ ((울먹

    악동별악동별15 일 전
  • 와..말이필요없네요 👍

    오늘도00중오늘도00중15 일 전
  • 전격z작전 느낌이야...아무리 봐도..

    곰스크행열차곰스크행열차15 일 전
  • 표예진 배우님 캐스팅에 난 찬성 ! 찬성안하면 한패 !!!

    문문문지지지훈문문문지지지훈15 일 전
  • 이건 나은이 나오면 망할뻔

    팍지tv팍지tv15 일 전
  • 최고 b

    송재철송재철15 일 전
  • 가짜 택시어서 번호판 "마" 네 진짜 택시는 아,바,사,자 글 만 있씀 가짜택시 주의하세요!!

    SEOEUN전서은SEOEUN전서은16 일 전
  • Love this drama so addicting 😂😂😂❤❤❤❤❤

    Jhordan SacJhordan Sac16 일 전
  • 오징어 젓갈이 밥도둑

    잘생겼지찬잘생겼지찬16 일 전
  • 3:07 와 꽉 찼다~!

    박현서박현서16 일 전
KOf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