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ght self-study [cmm's horror animation]

2021. 05. 12.
1 783 194 조회수

[to the weird]

댓글
  • 4:00 아 여기서 주인공이 소리질러서 옆에 친구가 놀라서 때린거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

    라 루라 루21 시간 전
  • 아 저럴 때 저녁으로 몰래 치킨시켜먹어야 하는데

    나레이션나레이션3 일 전
  • 학교에서 잘때 숨어서 애들한테 미친듯이 웃으면서 쫒아가서 나 개쳐 맞았는데

    korea kimchikorea kimchi3 일 전
  • 와 ㅈㄴ 무서워다

    지후김지후김3 일 전
  • 내가 봤을 때 저 부장이라는 작자는 라이라이 도라이+게이인 듯

    허민허민3 일 전
  • なんか怖い

    りおりお4 일 전
  • 그 마지막 친구는....

    서상미서상미4 일 전
  • 김라이 씨. 성을 김 씨에서 도 씨로 바꾸는 건 어떨까요?

    허민허민4 일 전
  • 소ㅗㅗ르ㅡㅡㅡㅡㅡㅡㅡㅡㅁ

    김규진김규진4 일 전
  • 이런건 항상 경비아저씨가 불쌍하지.....

    김민호김민호5 일 전
  • 교장샘 건나우겨

    현수 이현수 이5 일 전
  • ..총명명님..여름이라고..땀빼게 작정하셨늡니까아..ㅠㅠ

    달이빛낭달이빛낭6 일 전
  • 친구들도 그려주지 무섭다

    메트로 로얄메트로 로얄6 일 전
  • 6:22 계단을 왜저렇게 내려와 ? ㅋㅋ

    엔무엔무6 일 전
  • 2:40 책상 옆에 빨간 구두

    벼리벼리7 일 전
  • 화장품도 암수해서 여장실화...

    쥬라기월드채널렉시쥬라기월드채널렉시7 일 전
  • 2:32에구두에다.

    쥬라기월드채널렉시쥬라기월드채널렉시7 일 전
  • 2:16 분명 벽에 주인공이 등대는데 2:22 에서는 왜 창문이냐? 총??:당연하지 지어 낸 거니까

    박덕희박덕희7 일 전
  • 아 ㅈㄴ무서뤄

    팝핀콩순팝핀콩순7 일 전
  • 화장품을 뺏어서 자기가 화장한건가?...그럼 소름...

    이수인이수인7 일 전
  • 처음에는 진짜 실화 같은데~

    란나란나8 일 전
  • 아지짜×발뀌야

    권라원권라원8 일 전
  • 아니 누구데글러모쌔겼어요?

    권라원권라원8 일 전
  • 첫번째 여자분 목소리 슈린 맞죠 ㅠ 너무 목소리 조아요 ㅠ

    예쒜씌예쒜씌8 일 전
  • 1:51 이것 부터 이상했었음

    서예준서예준8 일 전
  • 2:39초에 구두있는거 소름 ㄷㄷ

    김김진성김김진성8 일 전
  • ㅊㅌㅊㄱ ㅇ ㅊㄱㅌ

    강은진강은진8 일 전
  • 기묘함속으로 젤쥬아..

    은주쭈Eunjoojjoo은주쭈Eunjoojjoo8 일 전
  • 화장품 압수해서 여장했네

    YouTube다람이YouTube다람이9 일 전
  • 와....마지막 픽션인게 제일 무서워........

    꼬마아이꼬마아이9 일 전
  • 2:40초에 구두.... 개소름이다 학교에 늦게 남아서 친구랑 보는데 개무서웠다ㅠ진짜 리얼

    이스이스9 일 전
  • 와 스릴있어서 계속 보게됨

    hip-kidship-kids9 일 전
  • 우와 나 김치찌개 먹으면서 보고있었는데 ㄹㅇ 토할 뻔;;

    이예영이예영9 일 전
  • 와ㅆ레전드네 욕나올뻔

    이준영이준영9 일 전
    • 총몇명역시 꿀잼

      이준영이준영9 일 전
  • 김+유라이

    이 꿈뜰이 꿈뜰9 일 전
  • 이영상에 많은 떡밥 화장품을 가져감=여장용 4층부장 책상 옆 빨간구두 2~3층 또각소리=구두소리 마이크 켜짐 경비아저씨가 경고하려고 하다 들킴 도망치다 맞음 이거 픽션입니다 제 추측이고요

    냅유냅유10 일 전
  • 부모님 허락 맡으라는게 수 줄어서 쉬어 지니까 인가?

    이름이름10 일 전
  • 2:23 창문 밖에 사람 얼굴?!

    이름이름10 일 전
  • 6:22 이거 어케해누 빙빙 돌고 계단 내리는거

    Soul JSoul J10 일 전
  • 6:22

    Soul JSoul J10 일 전
  • Kim Lie번역:김거짓말 이모든말은믿지말았어야했다.💀

    조우진123조우진12310 일 전
  • 6:06 진짜 무섭다

    허숭향허숭향11 일 전
  • 1:05 무섭다ㅜㅡㅜ

    허숭향허숭향11 일 전
  • 0:39 킹받네....?

    허숭향허숭향11 일 전
  • 더 기묘한건 건물 밖에서 보면 3층인데 교무실이 4층임

    행벅하시개행벅하시개11 일 전
  • 1:45 15분 이라매

    AkAk11 일 전
  • 이거 집중이 너무 잘되서 문제임. 개무서워

    시로시로11 일 전
  • 부장선생님이 운동을 많이했나보네.근육질이네

    rhch 1rhch 111 일 전
  • 왜 그림이 무섭지..?

    좝쐇니[밥]좝쐇니[밥]12 일 전
  • 7:55 님 표정이 소름ㅁ

    비엔나비엔나12 일 전
  • 2:39 부장쌤옆에 빨간하이힐

    미츠리미츠리12 일 전
  • 데바데 종구임?

    ys kys k12 일 전
  • 미친놈미친놈12 일 전
  • 😥😥

    미친놈미친놈12 일 전
  • 문서다

    미친놈미친놈12 일 전
  • 😥

    미친놈미친놈12 일 전
  • 7:56에욕망의 항아리있음ㅋㅋㅋㅋ 그리고짱구극장판에나오는항아리도있음ㅋㅋ

    박준희박준희12 일 전
  • 설마 라이가 liy 거짓말이라는 영어를 다시쓴 이름인가요?

    레프티레프티12 일 전
  • 새벽에학교는정말무섭죠...

    다온TV Daon다온TV Daon13 일 전
  • 그 머리맞은 친구는요....?

    바봉이바봉이13 일 전
  • 무서워 죽는 줄알았네

    여오정우여오정우13 일 전
  • 여기가 안무서움 4:45

    백호랑이백호랑이13 일 전
  • 그림채가 좀무서워 보이는데...

    홍지우홍지우13 일 전
  • 화장을 뺐은다고해는대 학교친구들 화장품ㅇㅏ님?

    스파플레이[SparPlay]스파플레이[SparPlay]13 일 전
  • 아니...왜 하필 여고 인데...ㅠㅠ 나도 여고 인데...

    박승희박승희13 일 전
  • 2:39 구두있네 있어

    은미은미13 일 전
  • 4:09 이게 에 영상보다 더 무서움

    박성훈박성훈13 일 전
  • 와 넘 재밌다 근데 글을 써준사람이 잘 지어낸건지 아니면 총명몇님이 픽션으로 하신건지 넘나 재밌다 그림 짱

    이평수이평수13 일 전
  • 진짜 겁나쫄렸다 겁나무서워서ㅠㅠㅠ

    사신사신14 일 전
  • 나도 학교에서자본다고 허락 받아볼...까?

    소다 sans소다 sans14 일 전
  • 부장 무기징역 될 확률 👇

    이효정이효정14 일 전
  • 부장쌤 혹시 화장품 압수한게 .. 여장할려고?..

    노랑물방울노랑물방울14 일 전
    • 소름...

      하늘하늘13 일 전
  • 아니 그런데 교무실은 4층인데 부장선생님은 밑층에서 올라옴?

    유튜브유레유튜브유레14 일 전
  • Hi

    Cho AnnaCho Anna14 일 전
  • 아도 됴아

    고옹고옹14 일 전
  • 1:56 화장품 뺏는 부장선생 (여장 도구 획득) 2:39 우측 하단 빨간 구두와 회색 서랍안 뺏은 화장품들 3:00 마이크를 끄러가는 척 여장하러 방송실로(잘보면 웃고있음) 4:48 3층 중간, 즉 2층에서 여장을 한 부장선생이 올라오고 있음 떡밥보소 ㄷㄷ

    이빨요정이빨요정14 일 전
  • 6:06 겁나 웃곀ㅋㅋ

    구들구들15 일 전
  • 4:00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들구들15 일 전
  • 겁나 무섭누

    이경숙이경숙16 일 전
  • 지릴뻔해써ㅓ용

    스틱파이터즈스틱파이터즈16 일 전
  • 진짜 집에간 애들은 20년치 운을 다쓴거임

    김선경김선경16 일 전
  • 2:39 부장쌤 테이블 옆에....구두.....

    Cherish Melody채리의 멜로디Cherish Melody채리의 멜로디16 일 전
  • 5:52어우 ㅆㅣㅂ ㅏㄹ..

    석우초두림석우초두림16 일 전
  • 여주 내가어릴때본만화 빨간마스크랑 똑같이생겼네;;;;;;;소오름

    Luna kimLuna kim16 일 전
  • 2:40 구두..

    donghyuk Baedonghyuk Bae16 일 전
  • 그림채 ㄷㄷ

    이캘이캘16 일 전
  • 7:55 실화 같은 느낌

    김성열김성열16 일 전
  • ㅋㅋㅋ 엄한 부모님 둔 애들은 진짜 복받은 거 였네..

    shagufta jilanishagufta jilani17 일 전
  • 왜 십자가가 역십자가가 되었죠?ㄷ ㄷ

    joon drawholicjoon drawholic17 일 전
  • 4:00 에 소리질르는거 나만 무섭나...?

    쥬시TV{북숭아 친구들 멤버}쥬시TV{북숭아 친구들 멤버}17 일 전
  • 무서워요 ㅠㅠㅠㅠㅠㅠㅠ(울음)

    예준 최예준 최17 일 전
  • 실재 이줄 알아는뎅 (서운) 근데 그림너무 무서운

    캐링팅캐링팅17 일 전
  • 4:00꼭 멈춰서 보셔야합니다ㅋㅋ

    삐삐삐삐17 일 전
  • 학교 에서 잘수있나?

    조현조현17 일 전
  • 와 너무 무섭고 소름돋아요 ㄷㄷ

    류휜류휜17 일 전
  • 친구7명이면 부장쓰러트릴수있지않나?

    게임방게임방18 일 전
  • 그래도 엄청 소름 ㄷㄷ

    아이유사랑아이유사랑18 일 전
  • 7:2초 겁나 무섭네

    이연희이연희18 일 전
  • 와 그 진짜 그림체 무섭다 특히 여장한거

    듀근듀근듀근듀근18 일 전
  • 6:05초부터 안무서움 사실을암 장난이라는것을

    안평식안평식19 일 전
    • 인줄알았네

      안평식안평식19 일 전
KOf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