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개미를 질투한 슈퍼개미/슈퍼개미대전(1부)[방과후 주식]

2021. 02. 22.
69 468 조회수

'남산주성' 김태석 가치투자연구소 대표
'슈퍼개미 이세무사TV' 이정윤 밸런스에셋 대표
'언젠간 슈퍼개미' 냉철TV 박홍일
'주식초등학교 교생쌤' 이대호 머니투데이방송 증권부 기자
( 이 영상은 머니투데이방송 MTN 투자설명회 '2021 Show King The Money' 중 한 꼭지입니다. 전체 영상은 MTN 유튜브 채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댓글
  • 요런 황당방송보고 주식하다 패가망신합니다, 극소수의 성공사례

    aksflcjd3 aksflcjd3aksflcjd3 aksflcjd32 개월 전
    • 이 형님들 누군지 잘 모르시는듯.

      Daniel KimDaniel Kim2 개월 전
    • 1부에 별 매용이 없고 "유료광고포함"딱지 붙어서 오해하신듯. 4부까지 제대로 보시면 생각이 바뀌실수 있어요. ㅋㅋㅋ

      초고속늘보초고속늘보2 개월 전
    • 좋은 지적이십니다~!! 다만, 저는 이렇게 적어드리고 싶네요. "요런 방송만 보고 황당하게 주식하다간 패가망신합니다." 극소수의 성공사례를 전해드리는 이유는, 분명 그 안에서 배울점을 찾고, 스스로 성공할 수 있는 길을 찾자는 의도입니다. 부처님 제자라고 모두가 깨우침을 얻었을까요........

      주식초등학교주식초등학교2 개월 전
  • 투자 어려우신 분들 CLS투자그룹 와보세요!! 저 진짜 투린이에서 고수가 됐습니다!

    RowezTryRowezTry24 일 전
  • 투자하려고 알아보다가 네이버 CLS투자그룹 검색하니 수익률 대박이더라구요

    Barış ZenginBarış Zengin24 일 전
  • 네이버에 CLS투자그룹 검색하고 투자했더니 수익실현의 꿈 ㅠㅠ 드디어 이뤘네

    Oyuncu CraftTrOyuncu CraftTr24 일 전
  • CLS투자그룹 덕분에 내집마련했네요 비싼집은 아니지만 감사해서 알리고 싶네요 ㅎ 이거 보시는 분들 카톡 CLSON 상담해보세요 친절끝판왕!!

    Lil DzzoLil Dzzo24 일 전
  • CLS투자그룹 만나고 제 인생 180도 바꼈습니다. 두 말 안할게요 네이버 검색해보세요

    Sadece SinemisSadece Sinemis24 일 전
  • 주식하다 돈 다날리고 대출까지했는데 진짜 어떻게하지 하다가 네이버 에 CLS투자그룹 검색하고 인생역전했네요

    Ali Emir KARABOĞAAli Emir KARABOĞA24 일 전
  • 코인으로 엄청 손실 본 1인인데 CLS투자그룹 참여했더니 손실난거 다 복구 했네요

    Oyun SavaşçısıOyun Savaşçısı24 일 전
  • 투자업체 고민중이신분? CLS투자그룹 수익률 대박이에요

    Hercai DiziHercai Dizi24 일 전
  • 인생 첫투자 CLS투자그룹 에서 했는데 대성공이네요!

    aydınlık oyuncu HDleraydınlık oyuncu HDler24 일 전
  • 투자가 어렵다구요?? CLS투자그룹 도움한번 받아보셔여

    Alper PehlevanAlper Pehlevan24 일 전
  • 재테크로 손실 너무 크게 봤는데 CLS투자그룹 덕에 다 복구하고 수익보는중이에요

    CUMA VİDEOLARI HDCUMA VİDEOLARI HD24 일 전
  • 아버지 장례 보험 들어둔게 없어 돈이 없었는데 CLS투자그룹 에 투자하고 장례비용마련했어요

    BELGEsEL DÜNyASIBELGEsEL DÜNyASI24 일 전
  • 이런 분들을 모셔서 초반 10 분 이상을 외모와 인상 얘기를 하다니....생활잡기 프라이버시 종편이랑 다르지 않다니.... 아무리 친분이 있어도 그렇지 진행이 .....

    eunkyung parkeunkyung park2 개월 전
    • 좋은 지적 감사합니다~ 좋은 말씀 새겨듣겠습니다. 다만, 다른 방송에서는 들을 수 없는 이야기를 듣고, 인간적인 면모 등을 보고 싶어하시는 분들도 많답니다. 어렵게 섭외한 분들 모시고 바로 주식 이야기만 한다면 이 또한 다른 방송과 다를 것이 없겠죠 ;;; 유튜브여서 좋은 점은 영상을 얼마든지 건너뛰고, 빨리 보고, 선택해서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도입부인 1부 제목도 '수다'라고 써서 본격적인 주식 이야기가 아님을 알려드린 것이고요 ;;; 시청자가 자신에게 불편한 점을 최소화 하면서 선택적으로 볼 수 있다는 게 유튜브, OTT가 가진 장점인 것 같습니다. 불편하신데도 시청해주시고 좋은 의견까지 댓글로 남겨주셔서 진짜진짜 감사드립니다~

      주식초등학교주식초등학교2 개월 전
  • 부럽당~~ 걸어다니는 기업들^^ 오늘은 앉으셨넹 나란히~

    Y별Y별2 개월 전
  • 냉철님이ᆢ박홍일씨여~~ 여럿 계시니 실명 듣네요 이세무사님과 펜인데 첫번째분은 뉴규?~ 반갑습니닷

    Y별Y별2 개월 전
  • 내 보기엔 김태석 대표님이 젤 욕심이 많고 별로 만족이 없으신 듯. 다른사람이 보기엔 엄청난 자산가이실텐데..냉철님이 젤 행복해보임 ^^

    이비너스이비너스2 개월 전
  • 냉형 오셨네~~~요

    장남영장남영2 개월 전
  • 즐거운 이야기 들으니 좋네요

    꿈꾸는달봉이꿈꾸는달봉이2 개월 전
  • 우와 ,, 이걸 이제봤네요 ㅎㅎㅎ,, 슈퍼개미님들의 모임ㅎㅎㅎ 흥미로워요~ 냉철님은 지난번 슈카님 방송에 불사조님 나와서 보려다 알게 되었는데 여기서도 뵈니 반갑네요 ㅎㅎㅎ 앞으로도 많은 주식 유튜버님들이 나오셔서 도움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영상 잘봤습니다 ㅎㅎ

    해바라기해바라기2 개월 전
  • 냉철님은 언젠간 슈퍼개미였는데 언젠간이 드디어 온건가

    김초보김초보2 개월 전
  • 냉철이 주식을 잘하나 영상보면 수다만떨던데요 ㅎ

    지니지니2 개월 전
    • 전문투자자를 넘어 전문유튜버를 꿈꾸는.......

      주식초등학교주식초등학교2 개월 전
  • 솔까 이정윤세무사님 외모가 사내답게 젤낫지!

    강남얼짱냥강남얼짱냥2 개월 전
    • @주식초등학교 방송잘보고 있습니다. 진행도 교양있게하시고...

      강남얼짱냥강남얼짱냥2 개월 전
    • 아... 혹시 어제 라이브 들어오셨던 분인가요? 닉네임을 '강남얼짱남'으로 보고 제가 "엄청난 자신감을 가진 분 아니냐"고 했던...;;;; 지금 보니 '남'이 아니라 '냥'이네요 ;;;; ㅋ 죄송해요 ㅜㅜ

      주식초등학교주식초등학교2 개월 전
  • 슈퍼개미 세 분 너무 멋있어요👏🏻

    성공한 삐약이, 집과 차를 가진 25살.성공한 삐약이, 집과 차를 가진 25살.2 개월 전
  • 슈퍼개미가 아닌사람이 한명 있네요

    올리버트위스트올리버트위스트2 개월 전
    • 저요~!!

      주식초등학교주식초등학교2 개월 전
  • 우리형 초반에 손주무르는거 안쓰럽다..ㅠㅠ

    JayPark박진영JayPark박진영2 개월 전
  • 냉철님 빨러왔습니다~

    폭등이야폭등이야2 개월 전
  • 냉형 아프지마 오늘 방송도 표정미세하게 안좋던데 내가 대신 아프고 싶다ㅠㅠ

    동허이 dongheoyi동허이 dongheoyi2 개월 전
  • MB는 취임하자마자 공매도를 부활시켰습니다. 당시 MB의 조카 이지형이 공매도 대표 외국계 증권사인 골드만삭스 한국대표였죠. (그리고 12년동안 박스피였습니다.) 공매제도는 그 자체만으로도 돈 많은 자들(금융기관과 헤지펀드)이 개인투자자들의 돈을 뺏기 유리하게 만들어진 제도인데 한국의 현공매제도는 공매세력들의 부의 축적을 승률 97.5%(불법 사기도박보다 높음)으로 안전하게 보장해 주는 제도로 정착했습니다! 외인의 현금인출기라 불리는 공매도제도는... 예탁원, 거래소, 증권금융이 머리를 맞대고 아이디어를 짜내 각 증권회사를 돌아다니며 설득하여, 소위 말하는 을 공매도의 품안에 안겨주는 시스템을 만들어 냈습니다. 대차이자를 받는 경영자, 정보우위 공매세력, 수수료를 받는 증권사 및 예탁원을 위해서 만들어 졌죠. 공매세력과 이자를 받는 경영자가 결탁하여 아무리 적자회사라도 대주주는 배당 없이도 대차이자로 부자가 될 수 있고, 내부정보를 사고 파는 등 불법이 만연하지만... 적발은 불가능 합니다. 웃긴건 금융위도 이걸 인정하고 있죠. (관련기사 naver.me/xQOsXxpZ) 경영자는 그 덕분에 배당을 줄 필요도 없고, 주가방어, 기업발전은 뒷전이고 상폐만 면하면 몇억 ~ 몇백억의 이자와 정보료를 받고 부자로 살아갈수 있습니다. 그게 상장만하면 부자가 된다는 이유죠..또한 내부정보는 보이지 않는 뇌물이 되죠.정치, 금융권과도 무관해 보이진 않습니다. * 대주주 개인대차 공시의무 없음. (관련기사 naver.me/FKKctOzK) * 공직에 있는 10년동안 3천억 뇌물수수 (관련기사 naver.me/FOvPi94L) 금융위원... 집도 다 압수수색 해 봐야 합니다. 시장조성자의 공매도는 지금도 가능합니다. 그런데도 굳이 외인들의 공매도까지 허가 하려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그건 검은머리외인이라 불리는 외인과 결탁하여 세력들의 공매가 가능하기 때문 입니다. 왜? 은행권 대출이나 유상증자가 가능한데... 굳이 사체업자에게 전환사체를 발행하고 전환권 행사를 할까요?... 누구를 위해서요? 기업인이 바보인가요? 이자율 낮은 은행과 할인율 10%만 적용되는 유상증자를 놓아두고 굳이 사체를? 이해 되시나요? 거기다 개인 대주주 양도세 기준 인하까지 들먹이며 개인들의 매도를 부추기고, 불안정한 장세를 만들죠.(선진국은 최소 1%이상 대주주이며, 우리나라는 개인 10억, 외인들은 종목별 보유 25%) 웃긴건 외인은 대주주 양도세까지 적용 받지 않죠. 세금도 없다는 이야기입니다. 개인은 2023년부터 33%를 적용받죠.정말 국민 주머니 털어먹기 딱 좋은 제도들만 만들어 내고 있네요. 그 피해는 개인투자자와 가족들의 몫. 공매도 재개는 곧 개인투자자들의 무덤입니다. 따라서 공매도의 문제점이 개선되지 않는한 대한민국의 공매도는 재개되서는 안됨니다!! * 공매도 문제점 - 의무상환 기간 없음. (자동연장) - 증거금 없이 대차가능. - T+2 결재시스템으로 무차입공매도 가능. - 시장조성자 거래세 없음.(자전거래 부추김) - 대차 투명성 없음.(수기계약)(조작가능) - 결탁, 정보거래, 불법대차 등 적발 불가능 * 공매도 제도가 시행되기 위해서는... - 의무상환기간 설정(최대 2개월)(개인과동일) - 대차계약의 전산화 - 대주주 대차계약 공시의무 - 불법공매도 적발시스템 자동화 - 증거금 40%이상 보유 - 공매도 잔고 1일단위 공시 - 전환사체발행기업 대차 및 공매금지 - 개인대차 체결시 문자알림의무 - 불법공매 이익금10배 환수 및 공매도 금지 - 사기죄에 해당함으로 2년이상 실형처벌 등 법으로 규정하고 공매가 시행되어야 합니다. * 본글은 청와대 청원으로 올라가 있습니다. 아래 2건의 국민청원에 동참 부탁드립니다!! (1인당 계정별 4번 동의 가능) ☆공매도는 개인투자자의 무덤. 제도 개선이 되지 않는한 재개되서는 안됩니다. 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4yVqLp ☆대한민국 개인투자자들의 이름으로 금융위원장을 탄핵합니다! www1.president.go.kr/petitions/596252 * 한투연 가입도 부탁드립니다. 카페 가입만으로도 큰 힘이 됩니다!! cafe.naver.com/hantuyon 800만 개인투자자 그가족 2,000만 시대. 한사람 한사람의 작은 노력이 모여 우리들의 미래가 됩니다!!

    deepdarkgreydeepdarkgrey2 개월 전
  • 오리소리 같은데 중간중간에 계속들리니 듣는데 상당히 거슬리니 제거했으면 줗겠네요

    송창섭송창섭2 개월 전
    • 아마 출연자가 들고 계신 종이 소리일 거에요 ㅠㅜ 2부부터는 안나올겁니다;;;;;;;;

      주식초등학교주식초등학교2 개월 전
  • 얼굴이 허옅게떳네

    냉동상싯두냉동상싯두2 개월 전
  • 언제적 시대를 사시나요? 난닝구? 정말 불편시럽네...

    용산댁용산댁2 개월 전
  • 좋은 방송 감사합니다. 우리 형 창백한거 보니 마음이 아프다ㅠ 아프지마요

    박얼레텍박얼레텍2 개월 전
  • 냉철찐찐팬^^도장 꾸욱 세분모두 너무 멋지네요~~

    개미일개미일2 개월 전
  • 재밌게 웃으며 잘봤습니다 영상 감사합니다~

    여행여행여행여행2 개월 전
  • 냉철님 얼굴이 하얀거 보니 진짜 아픈가봐요 ㅠㅠ 아프지 마세요~~

    재영태환재영태환2 개월 전
  • 진행하시는 분은 전현무씨인가요?

    까마귀까마귀2 개월 전
    • 아닐걸요? 저일걸요? ㅋ

      주식초등학교주식초등학교2 개월 전
  • 이건 주식 박사과정인듯

    Kim재현Kim재현2 개월 전
  • 냉철은 계좌인증 하고 녹화해야하는 거 아닌가요? ㅎㅎ 아직 슈퍼개미 아니쟎아요. 언젠간 슈퍼개미지.

    Traveller WorldTraveller World2 개월 전
  • 와 광고ㅡㅡ진짜

    쏭쏭브로TV쏭쏭브로TV2 개월 전
  • 기자님 진행 엄청 잘하세요. 젠틀하게

    8598592 개월 전
    • 아이고 감사합니다. ^^;;;;ㅎㅎ

      주식초등학교주식초등학교2 개월 전
  • 냉철이 슈퍼개미 였구나

    마브리마브리2 개월 전
  • 아 냉형 몸 안좋으셨을때구나, 프로답습니다 냉맨~

    슈퍼초이슈퍼초이2 개월 전
  • 여기 우리 개형이 나올수 없는 구조네요

    윤현대윤현대2 개월 전
    • 아니에요 ㅎ 섭외할 당시 김 대표님이 상중이셔서 말을 아예 못 꺼냈어요 ;;;;

      주식초등학교주식초등학교2 개월 전
  • 우와~~ 진짜 섭외력 짱이예요!!

    아쓰걸아쓰걸2 개월 전
  • 웃음소리 참

    꽃무릇꽃무릇2 개월 전
  • 그래도 이세무사님이 최고예요 👍 ㅎ

    토순이토순이2 개월 전
  • 우와 대단하십니다

    토순이토순이2 개월 전
  • 10만 축하드려요~~

    지금시작지금시작2 개월 전
  • 3명중에 증권계좌인증 제대로 한사람있나요? 슈퍼개미의 기준은 뭔가요? 코로나때 번거 말고 코로나 이전에 주식으로만 100억은 벌어야 슈퍼개미 아닌가요?

    Mr. KMr. K2 개월 전
    • @Mr. K 님 좋은 지적 감사합니다. ^^ 슈퍼개미 아닌 사람이 슈퍼개미인 척 하면서 사람들에게 그릇된 정보를 주거나 잘못된 판단을 유도할까 우려하시는 점 이해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제가 10년 넘게 봐왔거나(김태석, 박홍일) 5% 지분공시(이정윤)하신 분만 모신 겁니다. 물론 그것이 앞으로의 투자 성과를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누가 출연하건 비판적으로 수용하는 자세는 누구에게나 필요하다고 봅니다. 특히 피같은 자산이 걸린 투자 세상에서는 더욱 그렇고요. 다만, 계좌인증 자체에만 너무 집중하는 것보다, 투자 선배들의 좋은 이야기를 듣고 배워서 내것으로 만드는 시간 정도로 생각하시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

      주식초등학교주식초등학교2 개월 전
  • 남산주성님 너무 재밌으시네요..ㅋㅋㅋㅋ 의도하신것 같지 않은데 왜이렇게 웃기신지...ㅎ

    추격자추격자2 개월 전
  • 냉철형이랑 이세무사님 같이 나오네 오프라인으로 저장!

    내꿈은슈퍼개미내꿈은슈퍼개미2 개월 전
  • 세무사님 늘 감사합니다 ~

    YH KimYH Kim2 개월 전
  • 따라 사고싶다~^^

    유후유후2 개월 전
  • 철이 옷 예쁘게 입었네~~

    메텔메텔2 개월 전
  • 대호기자님 오늘 더욱 잘생기셨네요^^ 이런 컨셉 너무 좋은 거 같아요 ㅎㅎ(냉철님 많이 아프셨군요 ㅠ 아픈 거 무릅쓰고 방송에 참가해주셔서 감사드려요!)

    myunghee kimmyunghee kim2 개월 전
    • 감사합니다. ㅎㅎㅎ 다행히 냉철 형님도 금새 나으셨어요 ^^

      주식초등학교주식초등학교2 개월 전
  • 건강관리부터 해주세요 ㅜㅜ 건강이 최고입니다!! 오늘 영상으로 좋은 이야기 많이 들어서 알찬 내용이였습니다. 어제 시장이 조정을 받으면서 인버스외에은 다 하락이 나왔는데요, 불사조님도 헷징전략으로 인버스를 이야기해주시고, 요즘 고민입니다. 인버스에 대한 이야기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민호정민호2 개월 전
  • 와우 이제 주식 대학원으로 바뀌나요?!!

    What happensWhat happens2 개월 전
  • 크라운해태홀딩스 3000배 상승각

    박원석박원석2 개월 전
  • 여유 좀 돼시면 단기 출가 해 보시면 좋아요~~~

    lee sung hyulee sung hyu2 개월 전
    • 우와 단기 출가...... ㅎㅎ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

      주식초등학교주식초등학교2 개월 전
  • 냉형 나온건 못참지

    까꾼꾼까까꾼꾼까2 개월 전
  • 우리형 네츄럴하네 까리해 호우!

    언젠가슈퍼문언젠가슈퍼문2 개월 전
  • 형 아프지 마세요... ㅠ

    황제남황제남2 개월 전
  • 아 남산님 자주 나오시네 구독 눌러야하나..?ㅎㅎ

    Hyeongyeol YangHyeongyeol Yang2 개월 전
    • 음... 어... 음... 그게... 음.... ;;; ㅋ

      주식초등학교주식초등학교2 개월 전
  • 재밌네요.^^이세무사님 좋아용~~~

    김애림김애림2 개월 전
  • 시간 가는줄 모르고 봤네요. 호우!

    성민규성민규2 개월 전
  • 호우~!! 냉멘~!!

    KR디즈니주주KR디즈니주주2 개월 전
  • 아팠는데두 역시 잘했네 우리형

    자이야자이야2 개월 전
  • 너무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모동 심원장모모동 심원장2 개월 전
  • 냉형 얼굴이 진짜 아파보여요

    jootreejootree2 개월 전
  • 냉철형은 저기 왜 있어?ㅎ

    전광석화전광석화2 개월 전
  • 세분중에 김정환 슈퍼개미님이 같이 있어야 둘씩 색깔이 맞아보이는데 아쉽네요

    karmait97karmait972 개월 전
    • 섭외할 당시 김정환 대표님이 상중이셔서 말을 못꺼냈어요 ;;;;

      주식초등학교주식초등학교2 개월 전
  • 어쩜 이렇게 좋아하는 분들만 섭외하셨나요!!!!! 진짜 유익합니당~♡

    박미미박미미2 개월 전
  • 냉철님 고생하셨어요. 너무 재밌고 유익합니다. 주식초등학교 최고!

    이셔나이셔나2 개월 전
  • 냉형 진짜 얼굴이 창백해 ㅠㅠㅠ 그날 라방때는 몰랐는데 ㅠㅠ

    sikky psikky p2 개월 전
  • 냉형 화면빨 머선129.. 밖에서 봐도 잘생겼드아

    오오키오오키2 개월 전
  • 아파도 ~ 냉철했다~ 냉멘! 냉멘! 냉멘!

    damage bodydamage body2 개월 전
  • 남산주성님 오랜만에 방송에서 뵈어서 반갑습니다. 아직은 실력이 미천해서 직접 뵐 수 있는 기회가 생기진 않고 가끔 방송에 나오시는 것만 뵐 수 있지만 언젠가 꼭 남산주성님과 소주한잔 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뵙는데 뱃살도 조금 빠지신 것 같고 안색도 좋아지신 것 같아서 제가 기분이 좋네요 오래오래 자리를 지켜주세요. 언젠가 꼭 쏘주 한 잔 청하러 가겠습니다

    적설적설2 개월 전
  • 앉아게시는게 조으다조으다

    김형민김형민2 개월 전
  • 냉철 15만은 그냥 15만이 아니요 액기스임 구독자가

    EY JuEY Ju2 개월 전
  • 돈 되는거면 티비에 왜 나오겠냐ㅋ 딱 보니 주식 폭락 조짐이 보이네.

    용봉리호랭이용봉리호랭이2 개월 전
  • 냉철님은 진짜 슈퍼개미 맡나요? 아닌거같은데요

    노래하는수빈노래하는수빈2 개월 전
    • 전문유튜버를 지향하는...ㅎㅎㅎ

      주식초등학교주식초등학교2 개월 전
  • O형 심성 좋은 분들 많아..세무사님 굿~~

    김행복지수김행복지수2 개월 전
  • 남산님 진짜 유머러스 하시네요 ㅋㅋㅋ 냉철님은 컨디션 안 좋으셨고, 이세무사님도 본인 채널서는 보혜씨 왔어? 귀염미 뿜뿜인데, 많이 긴장하셨네요 ㅋㅋ 냉철님하고 이세무사님 같이 나오는거 너무 신기하네요 ㅎㅎ

    먹스맨먹스맨2 개월 전
  • 호우

    귀인다니엘귀인다니엘2 개월 전
  • 게스트분들과 내용은 너무너무 좋은데ㅜㅠㅜㅠ 제발 좋은 마이크 좀 사용해주세요...ㅠㅜㅠ 울려서 말씀하시는 게 너무 부정확하게 들리네요. 게스트분들 개인방송도 자주 듣는데 다 음량 발음도 정확하신 분들인데.

    Robi richRobi rich2 개월 전
    • 그러게요 ;;; 오디오 상태가 좋지 않네요 ;;;; 더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주식초등학교주식초등학교2 개월 전
  • 10만구독 💖 추카추카 💯🏃

    김광국김광국2 개월 전
    • 감사합니다. ^^ 구독해주신 여러분 덕분이죠 ㅎㅎㅎ

      주식초등학교주식초등학교2 개월 전
  • 대호기자님 멋진 방송 감사합니다. 근데 냉형 얼굴 마이 창백하시네 ㅜㅜ

    고기만두고기만두2 개월 전
  • 재밌게 장봤습니다 모시기 어려운분들 한곳에 모시느라 고생하셨네요 ㅋㅋ 아쉬운것은 제가 불사조임 찐팬이라 그분도 구독자 10만명에 팬츠의 두툼해서 한번 초대부탁드립니다 ㅎㅎ

    올라라올라라2 개월 전
  • 안녕하세요. 이정윤입니다. 이렇게 네 분과 출연하니 감회가 새롭고 즐거웠습니다😊 여러분들께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성공투자하세요🌻

    슈퍼개미 이세무사TV슈퍼개미 이세무사TV2 개월 전
    • 사랑한다냥~~~야옹 ♡

      강남얼짱냥강남얼짱냥2 개월 전
    • 시작한걸 걸요?ㅋㅋㅋㅋ 감이 없었네요~~~~~^^ㅎㅎㅎ

      정윤숙정윤숙2 개월 전
    • 역시 젠틀하셔요~~

      쑥잉쑥잉쑥잉쑥잉2 개월 전
    • 대표님~~보혜씨는 않왔어요?ㅋ 선댓글 후시청할께요~^^

      민향은민향은2 개월 전
    • 항상 감사해요 ~^

      박형미박형미2 개월 전
  • 냉형이 자신이 잘생겼다고 생각해 진짜로, 폭소하지말고 인정해주라 ㅋㅋㅋ

    Kim성Kim성2 개월 전
    • ㅋㅋㅋㅋㅋ인정 냉형 너무좋아~ ㅋㅋㅋㅋ

      아쓰걸아쓰걸2 개월 전
  • 영상 잘 봤습니다.^^

    중용78중용782 개월 전
  • 멋지신분들 다 모이셨네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태리태리2 개월 전
  • 크으 감사합니다

    김김김김김김2 개월 전
  • 이세무사님 잴로 잘생김 ~ !!!

    앤모리앤모리2 개월 전
  • 영상 감사합니다 ㅎㅎ

    김동선김동선2 개월 전
  • 이대호기자님 잘생기셨어용 👔 짱어울림

    오샬롬오샬롬2 개월 전
    • 최우수 댓글로 선정되셨습니다 ㅋ

      주식초등학교주식초등학교2 개월 전
  • 오늘 냉형의 킬링포인트 " 너 포함해서"

    당산약국당산약국2 개월 전
  • 멋있다.

    이름없는가게이름없는가게2 개월 전
  • 냉형 얼굴이 하얗게된게 너무 아파보여요.ㅜㅜ 그래도 이분들을 한 화면에서 보니 마음이 웅장해집니다^^

    한수미한수미2 개월 전
KOf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