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사랑고개] 시대가 변했다 웅터널의 쿨한이별 임영웅(feat.금잔디, 웅터널)

2021. 04. 13.
54 146 조회수

웅터널에서의 이별 | 남자답게 깔끔하게 사랑했던 사람을 위한 마지막 배려로 쿨하게 보내주자
#임영웅 #미스터트롯 #신사랑고개

댓글
  • 어쩜 저렇게트롯트을부를까 꺽지도안하는데 담배하게

    정순영정순영5 일 전
  • 대단해요#임영웅님최고입니다건행

    ᄋᄋᄋᄋ11 일 전
  • 확실히 누가 부르냐가 중요하군요 가사전달력과 노래실력은 우리나라 건국이래 최곱니다..

    강정원강정원17 일 전
  • 진구님 리뷰 해석을 너므 잘하심

    이산이이산이20 일 전
  • 와우~~넘넘 맛깔나게 잘 해요~~감사해요 옴마 맛깔나게 너무너무 잘해요 멋진모습 이쁘요 행복하세요

    스마일모두스마일모두22 일 전
  • 진구씨 잘들었습니다 깔끔한 분석에 더해서 무반주영상 좋아요

    흑장미흑장미24 일 전
  • 진구씨 해석에 한수 배워습니다 왜 좋아했나 생각해보니 속이 뻥 ~~영웅씨 맛갈나게 부르네요 건행

    강여사강여사24 일 전
  • 역시영웅님 목소리최고 발음이최고라. 듣는이로하여금. 가슴이시원해지네요. 영웅님. 최고의가수입니다. 응원합니다

    한명숙한명숙26 일 전
  • 무반주 넘 좋네요. 완전 짱

    축복사랑축복사랑28 일 전
  • 진구쌤.사콜 바보같은 💕 올려 주시면.스케쥴 ,시차감안 하리다.

    정정*용정정*용28 일 전
    • 노래추천 고마워요 🙋🏻‍♂️

      진구의 헐리웃 생존기Hollywood Survival진구의 헐리웃 생존기Hollywood Survival28 일 전
  • 진구친구님, 진행하는 구성, 구수하게 풀어가는 멘트, 최고에요. 임영웅 노래 관련 유투버들이 꽤 있는데 진구친구님이 쵝오쵝오!! 전 울 영웅님 노래로 트로트에 귀 기울이게 된 사람이에요. 웅이님 노래, 모습 넘 좋아해요. 진구친구님도 쵝오!!

    Seungshin AhnSeungshin Ahn29 일 전
    • 아이쿠야 감사해요 ☺️ 재밌게 보신다니 기분이 좋아요 😃

      진구의 헐리웃 생존기Hollywood Survival진구의 헐리웃 생존기Hollywood Survival29 일 전
  • 안녕하세요 🙋‍♀️ 진구님! 사콜에서 영웅님 이 바보같지만 부르셨는데 너무잘하셨어요 진구님이 리뷰를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임영웅 #별빛같은나의사랑아. 건행👍 진구님도 건행! 항상응원합니다. 👏🏻 오늘은 엘에이 날씨가좋네요 😊👍좋은하루되세요😃

    JinJin개월 전
    • 네~ 들어볼게요. 노래추천 고마워요🙋🏻‍♂️

      진구의 헐리웃 생존기Hollywood Survival진구의 헐리웃 생존기Hollywood Survival29 일 전
  • 반갑습니다

    강정숙강정숙개월 전
  • 임영웅님 최고여!!! 노래를너무잘해요~ 목소리좋고 슈트핏좋고 너무아름답습니다 ^0^

    chunja sulchunja sul개월 전
  • ㅎㅎ 터널에서 빵 터졌네요~^^ 웅터널

    너는내운명너는내운명개월 전
  • 진구 씨도 영웅 님 노래하는 표정과 푹 빠진 것 같아요 영웅 님을 안 좋아하는게 이상하지요 모두들 국민이 임영웅 가수 최고 최고 최고 사랑합니다

    김정미김정미개월 전
  • 웅터널. 맞습니다. 고맙습니다. 건강하셔요!

    박순희박순희개월 전
  • 노래를 즉석에서 개사한거였군요 진구님때문에 오늘 처음알았네요 ㅋㅋ

    holic loveholic love개월 전
  • 가슴은 알죠 라는 노래좀 불러달라고 하세요

    김청자김청자개월 전
  • 신사랑 고개는 무조건 신나는 노래입니다 질질 짜는 이별이 아니고 쿨하게 이별한다는 가사에 속이 다 시원~ 영웅님이 부르면 어떤 노래든 다 명곡이 되지요 진구님 리뷰도 재미나게 잘 하셔서 웃으며 봅니다 감사^^ 건행♡♡♡

    왕보임왕보임개월 전
  • 임영웅♥️잘한다~~~~ 어쩜저렇게시원시원하게 어떤장르든완벽완벽합니다 항상응원합니다

    이미영이미영개월 전
  • #우리영웅님노래해주셔서ㅋ

    이순자이순자개월 전
  • #진구님고마워요

    이순자이순자개월 전
  • Jin, fun song! the rhythm reminds me of one I heard at a Laotian wedding, where everyone dances in a circle. I liked the the three lady background singers how they danced in unison. Another song where Hero shows his wide voice range and more confidence in his performance ability.

    Clay EstepClay Estep개월 전
  • 갈수록 진구님의 평론이 더 진화되어 참 촣습니다 울 임영웅 님에게 저처럼 푹 빠지셨네요 정말 이쁜 울 영웅님은 최고예요

    파란우주파란우주개월 전
  • 우리 히어로가 하면 노래가 살아나죠! 미안하지만 금잔디씨 노래가 아니라 임영웅씨가 부르니 노래가 확! 살아나는것은 사이다같은 영웅씨만의 매력이 아닐까요!..👍👏

    eunice kimeunice kim개월 전
  • 무반주도 대박암다 시원시원한 고음 흠잡을곳이 없는 무결점 가창력~ 영원한 나의 히어로

    이원경이원경개월 전
  • 웅터널 시원하네요 시원한 해석 재밌어요 진구님

    이봄이봄개월 전
  • 진구님도 이제 영웅님 매력에 푹 빠지신듯 해서 친근감이 더하네요😊

    Youngran Sarah KimYoungran Sarah Kim개월 전
  • 역시 못하는 장르가 없네요 꺽기도 예술입니다 임영웅 화이팅!!

    준준준준준준개월 전
  • 진구님 건행입니다

    천정연천정연개월 전
  • 울~~^^히어로 너무잘해요

    여박경민여박경민개월 전
  • 금잔디분은 약간 비음이. 만코 영웅님은 좀시원한 소리 ㆍㅋㆍ

    향이향이개월 전
  • 👍👍👍👍👍👍

    라율리라율리개월 전
  • 너무너무 시원하죠 울영웅님 노래~ 진구님 표현이 찰떡이네요, 터널을 뚫었다고, 넘어가기 힘든 미아리고개, 임영웅님이 터널 뚫고 막힘없이 지나가요. 무반주로 듣는 노래도 정말 일미입니다. ^^ 감사해요.

    7월의레오7월의레오개월 전
  • "임영웅씨 노래는 반주없어도 될거같은" ㅡ 극찬이죠. 맞습니다. 경연때도 하이라이트에서 너무나 자신았게 반주없이 부르는 부분들을 많이 넣은 유일한 가수죠. 무슨 설명이 더 필요할까요. 임영웅 최고. 언제나 응원합니다. 건행♥

    홍영희홍영희개월 전
  • 반주없이 불러도 노래가 조금도 죽지않고 오히려 더 도드라지고 듣기좋은 실력의 목소리 입니다 웬만한 가수들도 반주없이 노래만 들으면 어딘가 모르게 무너지는곳 몇군데가 있을건데 영웅님은 혼자 반주없이 불러도 그목소리가 백퍼센트 노래를 다 살려주죠 진구배우님덕에 반주없는 영웅님 노래를 자주 감상할수있어 감사드려요 건행하세요~~^^

    sweet homesweet home개월 전
  • 진구님 감사합니다 전 원곡도 못들어본 상태에서 영웅님 노래 들었는데 최고 최고예요 간들어지고 신나고 남자도 이렇게 표현하는구나!!!!!!!

    조병기조병기개월 전
  • 우리 영웅님 끝내주죠 해설도 끝내줘요 재미있게 ~

    조현수조현수개월 전
  • 역시 영웅님 노래엔 쫀득쫀득한 감칠 맛이 납니다 초고입니다

    김선득김선득개월 전
  • 여가수보다 히어로가 더 간드러짐요ㅎ

    뮬리뮬리개월 전
  • 진구님, 상남자시죠? ㅎㅎ. 임영웅씨 무반주 노래 들으면서 다시한번 감탄합니다. 임영웅씨 진짜 노래 잘해요! 무반주 영상 올리시는거 대박입니다^^*

    미소미소개월 전
  • 질척과 쿨. 잡는데 뿌리치고 싶고 가라는데 다시 돌아오고 싶게 만드는 차이!

    코스모스코스모스개월 전
  • 잘 들었어요^^ 맞아요 반주없이도 꽉 채우는 소리를 내는 몇 안되는 가수죠 평소에 길거리버스킹등 연습을 무한대로 했기에 가능한 소리가 나오나는 생각을 했어요 별나사를 무반주로 들으면 더 감동과 전률이 옵니다

    윤순화윤순화개월 전
  • 반주가 없어도 목소리가 탄탄한 것이 기가 막힙니다.

    Kathy LeeKathy Lee개월 전
  • 임영웅의 웅 터널 표현 참 좋습니다

    미소천사미소천사개월 전
  • 원곡자보다 울영웅님이더잘부른다 울영웅님은가사전달도 정확하고 무슨노래든 못하는게없는최고의가수임영웅

    김수영김수영개월 전
  • 진구님~~재미나게 웃기네요~~울시동생 닮았어요 ~~항상 응원합니다

    이진희이진희개월 전
  • 진구님 울영웅님땜에 씬나 셨네요~~ㅎㅎ진구님도 친근 감있어 좋습니다

    오효숙오효숙개월 전
  • 왕중에왕 트롯왕 #임영웅

    정인자정인자개월 전
  • 진구님 영상 감사합니다 울영웅님 노래마다 느낌이 다 틀려요 울영웅님 의 노래들을들으며매일매일이 행복합니다 건강유의하시고 다음에 뵈요 건행

    한소희한소희개월 전
  • 웅터널화이팅 진구화이팅 우리모두화이팅입니다 담에또봐요

    쑥쑥쑥쑥개월 전
  • 진구님 영웅님 이런 신나는 노래도 신나게 흥겹게 잘부릅니다! 건행!

    최명일최명일개월 전
  • 영웅님이 부르시는 노래는 언제나 옳아요~♡

    라임우산라임우산개월 전
  • 참으로 정확한 표현 감사합니다 목소리 너무 좋죠? 대단한 젊은사람 이 시대에 영웅 맞습니다

    Insook ShinInsook Shin개월 전
  • 진구님 방송 넘 좋아요 울영웅님 노래 반주 없이 해주시는 코너 색다르고 신비해요 응원합니다 구독자 입니다

    김신중김신중개월 전
  • 발랄발랄 신난다 흥겨워요잘도넘어가네요 영웅님노래는 들으면 속이 뻥뚤려요♥👍

    임순명임순명개월 전
  • 미국에진구친구님음악해설너무재미있어 잘듣고 있흡니다 건행

    양남임양남임개월 전
  • 무반주의 목소리가 이리 좋으니 어쩜ㆍㆍ

    류경숙류경숙개월 전
  • 진구씨 감사합니다 우리 영웅님 무슨 노래도 너무 잘 하시네요 우리 영웅님 꺽기도 잘 하시네요 ~

    순이꽃순이꽃개월 전
  • 임영웅 어떤 노래를 불러도 임영웅 화 되는 것 같아요 임영웅 응원해요

    김영신김영신김영신김영신개월 전
  • ㅋㅋㅋ~^^오늘도 즐거운 리뷰~♡감사합니다 웅터널~~닐리리터널~ㅍㅎㅎ

    Ars luna Adria bellyArs luna Adria belly개월 전
  • 무반주인데도 음색이 너무 좋네요. 꽉찬 뭔가 묵칙하면서도 벙 뚫어주는 시원한 청량감 너무 좋네요.

    이상은이상은개월 전
  • 웅님 팬이라서 행복해요🙆🙆🙆🙆

    이옥남이옥남개월 전
  • 아 영웅씨노래시원시원하네요역시목소리짱입니다최고입니다

    인희인희개월 전
  • #임영웅 저는 운 좋케 콘서트에 2번갔었는데 영웅님의 성량에 더 반했습니다 TV라는 벽이 막고 있는것 같아요 무반주영상에 더 감동받습니다 언제나 건행💙💙💙

    이미경이미경개월 전
  • 임영웅 신사랑고개 듣고싶었는데 감사하게 리뷰하신다니 반갑습니다 응원할께요

    트롯황제트롯황제개월 전
  • 다현양 엘범에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남이강철남이강철개월 전
  • 반주없이도 이렇게 맛갈나게 노래할수 있는 가수가 얼마나 될꺄요? 울 영웅이 참 대단히죠!. 얼굴표정도 넘 예쁘구요. 최고, 최고!!

    노주현노주현개월 전
  • 진구선생님반가워요제가이노래한번리뷰좀부탁했는데오늘에야방송하시네요너무간드러저서깜짝놀라들엇어요감합니다건행

    이복순이복순개월 전
    • 재밌게 보셨으면 좋겠어요 ☺️ 다음영상에서 뵈요~

      진구의 헐리웃 생존기Hollywood Survival진구의 헐리웃 생존기Hollywood Survival개월 전
  • 무반주에도 이렇게 잘 부르다니 대단해요~^^

    한유진한유진개월 전
  • 닐리리 터널, ㅋ 웅터널.ㅎㅎㅎ

    김종두김종두개월 전
  • 반주없이 들어도 굴욕없는 목소리~~ 진구친구님~~ 춤추는모습도 엄청 귀여웠어요

    강영숙강영숙개월 전
  • 진구님 영웅님노래 리뷰 너무 잘해주십니다.무반주도 넘 좋구요~항상 다음리뷰 기다려집니다.건강하세요^^

    김설연김설연개월 전
  • 반갑습니다 오늘 은 바람과 함 께 쌀 쌀 합니다 영 웅님 여자노 래를 어쩜 본 인노래 인 양 간 들어지게 콧소리까지 만 능재주꾼 속 시원 하게 불 러 재끼셨어요 너무 예뻐

    나미미나미미개월 전
  • #임영웅 님이 부른 신사랑 고개 노래가 이렇게 다르게 다가 오다니 역시는 역시입니다.

    The tennis신일순The tennis신일순개월 전
  • 진구씨반갑습니다 영웅님 ㆍ신사랑 고개 ㆍ 듣고 깜놀랐습니다 시원 시원하면서 가창력은 말할것도없고*♡ 대단한 가수입니다 진구씨 영웅님노래리뷰감사합니다

    JS LeeJS Lee개월 전
  • 진구님의 말씀에 너무 공감해서 다시 씁니다 코로나로 너무 답답한 상황에서 임영웅님의 노래 바램과 60대노부부 모든 노래로 우리의 어두운 터널에서 뻥뚤어 주었내요 그래서 지금은 모든 사람들이 열광하고 있는것 같아요 진구님이 우리 영웅님 별명을 하나더 지어주섰내요 나도 오늘부터 웅터널 이라고 부를라고요 감사합니다 진구님도 건강하세요 건행

    정수선화정수선화개월 전
  • 웅터널 사랑합니다 시원하게 씩씩하게 보내죠 역시 영웅님이죠

    정순득정순득개월 전
  • 리뷰감사합니다 ~~

    황련온유황련온유개월 전
  • 아 진짜 웃기고 재밌네요 영웅씨 리뷰 채널 거의 다보는데 재미로는 갑입니다👍

    빼빼로빼빼로개월 전
  • 오~~우 울 영웅님 노래 속 시원합니다 스트레스 팍 풀려요 진구님 웃음 짱이네요 영웅님 왕 사랑 입니다

    소나무가령소나무가령개월 전
  • 노래 많으니 매일 매일 올려주셔~요 ㅎㅎ

    최현경최현경개월 전
  • 원곡자영상과 비교편집해 주시니 더 흥미롭네요~ 영웅님은 여성원곡자 노래 부르실 때 더 진가 발휘를 하시는거 같더군요~~ 울면서 후회하네~ 십분 내로~ 어느날 문득 등~ 우아함, 간드러짐, 미려함, 처연함~~ 여성적 감성을 노래에 넘 잘 담아 내시니 공감 & 감동 넘칩니다~~ 신사랑 고개~ 한들한들 고운 춤 사위에 레드 수트 의 사랑스러움까지 보태니 완전 매료되었음~~♡

    모령모령개월 전
  • 고생하시네요 리뷰잘보고있어요 너무좋은시간이네요 감사합니다

    강현숙강현숙개월 전
  • 진구님 반가워요 오늘도 영웅님노래 위트있게 잘해주셔서 힐링됬어요 감사합니다 건행

    민들레양민들레양개월 전
  • 진구님~~~~방가방가요~~^^ 오늘은 진구님 미소같이 환~하고 맑은 날이었네요~ 영웅님은 뱃심이 좋은건지 목소리에 힘이 얼마나 좋은지몰라요~ 진중한 노래도 애절한 노래도 잔망미 넘치는 노래도 다~잘 하는것 같아요 진구님 영상보고있으면 저도 같이 따라 웃게돼요~힐링진구님~~♡

    언제나맑음언제나맑음개월 전
    • 언제나맑음님 반가워요. 지금 La는 먹구름이.....🙄

      진구의 헐리웃 생존기Hollywood Survival진구의 헐리웃 생존기Hollywood Survival개월 전
  • 이노래할때 서울의달과 아임 유얼스같이 불렀는데요 팝송리뷰도해주세요 잘불렀거든요

    최wy최wy개월 전
  • 무반주 넘 좋아요 진구님도 항상 건행~~~^^

    신진숙신진숙개월 전
  • 울영웅님못하는노래가있을까요영웅님이부르면영웅님노래가돼죠

    백순설백순설개월 전
  • 울 영웅 정말 잘부런다 못 부런것 어디있나

    김순화김순화개월 전
  • 반주없이 들으며 더 정확히 알게되네요.. 음정이 하나도 벗어나지 않아요. 😍😍 대단한 우리가수 #임영웅

    ks Nohks Noh개월 전
  • 안넝하세요 오는은 먹지않아요

    김순화김순화개월 전
  • 임영웅 목소리의힘이 대단합니다 리뷰 정말 잘봣습니다 건행♥

    이수수이수수개월 전
  • 영웅님 ♡♡♡♡♡♡♡♡

    안영희안영희개월 전
  • 웅터널^^ㅎㅎ너무재미진말씀감사합니다건행

    a옥a옥개월 전
  • 발음보소~ 간들어지는구나~😄😁😋 역시 최고!!!!!그니까요 무반주 최고^^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영상 "꼭"보세요.커버한건 아닌 듯. 너무 애잔해 진구님이 보면 첫사랑을 데려다 주고플겁니다.술한잔하고 부른듯~)

    해영해영개월 전
  • ㅋㅋㅋㅋ오늘도 재미나네요

    송희망송희망개월 전
  • 진구씨 반가워요 ㆍ영웅씨 노래듣고있으면 답답한 속이 뻥뚫어지내여~♡

    이희경이희경개월 전
  • 집구님 땡큐여요 ❤ 매번 웃으면서 리뷰해주셔서 고마워요 ~ 영웅씨가 아주 간드러지면서 신나게 불러줘서 굉장히 즐거웠어요 #별빛같은나의사랑 #건행ㄱ

    서정이서정이개월 전
KOf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