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진짜 배우만 할 수 있는 표정연기... 광수가 표현하는 '기쁜데 슬프다' ♡520회차 레전드 모음집♡ㅣ런닝맨(runningman)ㅣSBS ENTER.

2020. 09. 16.
1 970 247 조회수

표정 명배우 광수의 하드캐리! 520회차 레전드만 모은 스페셜 영상을 공개합니다!
#런닝맨 #Runningman #런닝맨520회
▶ Hompage : www.sbs.co.kr/tv/enter
▶ Subscribe SBS Entertainment : bit.ly/2SpOhM

댓글
  • ???: 광수 너 표정연기 잘한다 배우하면 잘할것 같다 야 이광수: 저 배우예요

    ᅳᅳᅳᅳ일 전
  • *이것이 레전드썰이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리,게임종합요리,게임종합2 일 전
  • 광수 없으면 어떻게 ㅠㅠㅠㅠㅠ 아푸지 마세요ㅠㅠ

    멜로얄루알로요호호히멜로얄루알로요호호히2 일 전
  • 14:42 14:52

    빤수빤수3 일 전
  • 6:20 여기서부터 전소민

    P.felixP.felix6 일 전
  • 아진짴ㅋㅋ 지효님ㅋㅋ진짴ㅋㅋ개답답한뎈ㅋ개웃기놐ㅋㅋ진짜 보면섴ㅋㅋ개빡쳤음ㅋㅋㅋ 아진짜 빠지라고할때 안빠져서ㅋㅋ진짜 개빡쳤음ㅋㅋ진짜 꽉 막혔음ㅋ

    아가츠마 젠이츠_아가츠마 젠이츠_6 일 전
  • 3:44 차츰 잦아드는 감정 왤케 웃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라면사리라면사리6 일 전
  • 7:48 여기 노래좀요ㅠㅠ 많이 들었던 노랜데 가사도 생각안나서요ㅠㅠ제발

    혜원혜원6 일 전
    • 처음 부분 말씀하시는거면 빅뱅의 how gee 입니다^^

      YS KYS K3 일 전
  • 슬프다가도 이거 보면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 너무 재밋었닼ㅋ

    장수연장수연7 일 전
  • 리히텐슈타인 행복한 눈물

    kin45716kin457168 일 전
  • 아니 이재는 어떡해.. 광수가 런닝맨게서 하드캐리 여는데... 재일 재미는 모먼트들 다 과수 같이 여는데 ㅜㅜ 광수가 없으면 재미가없을걸...

    soosoo8 일 전
  • 21:15 곧 이케미를 못보네 하...

    김도윤김도윤8 일 전
  • 15:47 여기서 이광수 목소리보단 영세차니알ㅇ 유재석 서서히 표정 굳히는게 더 재밌음 ㅋㅎㅋㅎㅋ

    음으음으9 일 전
  • 몸이 아파서 쉴 수 있어서 기쁜데 런닝맨은 하차해야한다는 사실에 슬픈..... 사실 우리 시청자들도 저런 표정을 짓는다고 한다.

    정희성정희성9 일 전
  • 21:42 짱구 극장판 액션스파이에 나오는 레몬 집사아주머니

    깐따삐용가리..깐따삐용가리..9 일 전
  • 15:56 유재석 표정 어두워지는게 보임ㅋㅋㅋ

    제임스꽝제임스꽝9 일 전
  • 생각해보니까 하하 옛날에 무도에서 댄스스포츠같은거 많이 했지 않았나..?ㅋㅋㅋㅋㅋㅋ 언뜻 보면 그 동작들 보이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

    빵뚱꾸루빵뚱꾸루11 일 전
  • 3:22 개그맨 이상훈씨랑 개똑같이 생겼네 ㅋㅋㅋㅋㅋㅋㅋ

    박어진박어진11 일 전
  • 송지효님 머리왜저렇게.... ㅜㅜ 너

    chanchan Joechanchan Joe12 일 전
  • 이광수 아파서 하차한다는데 제발하차하지마라 제발 거짓소문이면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빵호빵12 일 전
  • 광수 없으면 안되는데....

    민지민지12 일 전
  • 벌써 광수님 보고싶을것같아ㅜㅜㅜㅜㅜ

    ecofriendly hecofriendly h13 일 전
  • 썸네일보고터졌음

    안윤우안윤우13 일 전
  • 21:51 전소민이 양세찬 팔목 잡아끄는거 뭐야... 설레잖아...

    전민수전민수13 일 전
  • 이광수 없는 런닝맨이 런닝맨이냐..

    ******13 일 전
  • 이광수도 이광수지만 지석진이 판을 겁나 잘 만듬 ㅋㅋㅋㅋㅋㅋ

    CH KCH K14 일 전
  • 17:53 아니 일본가수 카맛테쨩 라이브급의 기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sum Alyssum Aly14 일 전
  • 11:58 아니손왜 저리로 저모양으로 가 ㅋㅋㅋㅋ

    배기바지배기바지14 일 전
  • 진짜 이광수 가지 말아라..이 편보고 정말 이광수는 런닝맨에 있어야 한다는걸 강하게 느꼈다.. ㄹㅇ 이광수 없으면 고무줄 없는 팬티랑 마찬가지..

    하늘하늘14 일 전
  • 왜 이광수가 추천에 뜨냐고 ㅠ

    스페스페14 일 전
  • 기쁨 슬픔 이거 지석진이 쭉 진행한건데 역시 진행력이 있음 ㅋㅋ 기쁜데 슬프다까지 끌어낸것도 지석진의 진행력이 돋보임 ㅋㅋ

    최지원최지원14 일 전
  • 이제는 광수님의 이런개그를 못보겠지ㅠㅠㅠㅠㅠ

    2714윤정호2714윤정호15 일 전
  • 24:16 ㅋㅋㅋㅋㅋㅋㅋ

    Daniel DelacruzDaniel Delacruz15 일 전
  • 감히 부디 빨리 많이 회복해서 합류하는 걸 바라고 있다ㅏ 나는,..

    해에엥뜨거뜨겅해에엥뜨거뜨겅16 일 전
  • 광수형 ㅜㅜ 몸 건강해져서 다시 돌아오세요

    김복밥김복밥16 일 전
  • 어떻게 보내 ㅠㅠㅠ

    52 5252 5217 일 전
  • ㅜㅜㅜㅠㅜㅜㅠㅠㅜ

    김수연김수연17 일 전
  • 광수가 런닝맨을 떠나게 돼서 나는 그냥 슬프다ㅠ

    pwpw18 일 전
  •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광수형 보내지 마.

    임동현임동현18 일 전
    • 아쉽긴해도 건강상 이유로 보내야해요 ....

      바다진주[seapearl]바다진주[seapearl]17 일 전
  • 런닝맨은 거의 도망다니면서 뛰어다니는게 많은데 많이 힘들었겠다 광수..ㅠㅠ

    솜향솜향18 일 전
  • 20:00 너만 없었어도 내가 1등

    이율이율18 일 전
  • 이광수님이 하차 하신다구해서 런닝맨이 끝나는게 아니잖아요..ㅎ 이광수님 하차하셔도 이광수님을 대신해줄분 구하지말구 이광수님 빠진 런닝맨 맴버들끼리 이광수님 빈자리 채울만큼 재미있는 런닝맨이 됐으면 좋겠내요 ㅎㅎ 이광수님 건강해지셔서 런닝맨 게스트로 라도 나오시면 좋겠네요 ㅎ 만약에 건강해지시고 다시 런닝맨 맴버로오면 좋겠지만..열심히 치료해놓은거 다시 나빠질수도있으니 게스트로만 나와주셨으면 좋겠어요 ㅜㅜ

    정dta yeon정dta yeon18 일 전
  • 많이 보고 싶을거야

    니가뭔데까불어니가뭔데까불어18 일 전
  • 이제 이광수 없으면 어캄.....

    구운계란구운계란18 일 전
  • 이런 장면들을 다시는 못본다니 ㅠㅠㅠ

    _유앤아_유앤아18 일 전
  • 이걸 이제 못보다니 ㅠㅠㅠㅠ 광수 못보내.....

    SsSs19 일 전
  • 이광수 하차 소식 듣고 보니까 눈물 나네ㅜㅠ

    예신예신19 일 전
  • 개그맨이 개그를 안하다니 ㅠㅠ 거기서는 행복해야해요 ㅠㅠ

    김민석김민석19 일 전
    • @더듬어만진당 아 드립

      정dta yeon정dta yeon14 일 전
    • @정dta yeon 드립을 이해 못하네

      더듬어만진당더듬어만진당15 일 전
  • 아 이광수 벌써 보고싶어

    쿼터쿼터19 일 전
  • 아니 ㅠㅜㅜ 광수오빠 없는 런닝맨 상상불가.

    김태희김태희19 일 전
  • 왜하차해 ㅠㅠ

    최수정최수정19 일 전
    • 건강때문에..

      바다진주[seapearl]바다진주[seapearl]17 일 전
  • 광수씨 없으면 안 되는데 ㅜㅜㅜㅜㅜㅜㅜ

    강태현얼굴이나라다강태현얼굴이나라다19 일 전
  • 이광수님 없으면 런닝맨 이 완전 재미있진않은데ㅠㅜ 물론 다른분들도 재미있는데 이광수님이 한목한것도 있는데ㅠㅜ 건강 빨리회복하시고 게스트로라도 1번 나오면 좋겠다ㅠㅜ 너무 욕심인가?ㅠ

    율담_율담_19 일 전
  • 광수야 너 없으면 안돼 ㅠㅠㅠ

    예주예주19 일 전
  • 기린 없는 런닝맨 ㅠㅠ

    런덕예짱효짱런덕예짱효짱19 일 전
  • 이제 5월24일을 마지막으로 이광수님을 못보네요.....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승승장구하세요!

    세젤예 고윤정세젤예 고윤정19 일 전
  • 이제 이광수 못 보면 엌더갛나ㅠㅠㅠ

    떵똔떵똔19 일 전
  • ㅠㅠ

    퍼플베리퍼플베리19 일 전
  • 광수오빠.. 오빠는 우리의 영원한 런닝맨 멤버에요 ㅠㅠ 부디 건강하게 잘 쉬길 ㅠㅠㅠㅠㅠ

    아배고파아배고파19 일 전
  • 520회는 그냥 이광수의 회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O MOMO MO19 일 전
  • 여윽시 명배우

    Korea EJ.Tackett 한국 이제이타켓Korea EJ.Tackett 한국 이제이타켓20 일 전
  • 무대에서는 그렇게 잘하시더니만 ㅋㅋㅋ

    bock belbock bel20 일 전
  • 광수얼굴... 억울이 유튜브에서 본거같은데

    eiou aeiou a21 일 전
  • 진짜 광수는 예능의 보석인듯

    킴왈도킴왈도21 일 전
  • 미쳤다 진짜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야말로 이거 보다가 잇몸마르는줄...

    HH22 일 전
  • 짤줍

    Dong Gun JangDong Gun Jang22 일 전
  • 정글에 뭔 일 난 게 확실하다는 자막에 뭔일 났는지는 몰라도 이해가 되는게 너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HER YANGESTHER YANG23 일 전
  • 삼바 쌤 열쩡 대단하심 ㅋㅋㅋㅋ

    ESTHER YANGESTHER YANG23 일 전
  • 15:49 사바나에서 모기가 웽웽 거리네?

    로랭이로랭이23 일 전
  • 유느 둠둠둠둠빠 둠둠둠둠빠 하는 목소리 너무 좋음 근데 광수가 너무 압도적이라 묻힘

    김온앙김온앙23 일 전
  • 아 겁낭 ㅇㅅ려겨 이지ㅣㄴ짴ㅋㅋㅋㅋㅋ

    가마사가마사24 일 전
  • 앞으로 게스트빼고 가자

    [ toy worms]비니비니[ toy worms]비니비니24 일 전
  • 3: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ㅜㅠㅜㅠㅠㅜㅠㅜ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정주정24 일 전
  • 3:14 릴리 발견해서 애처로운 스네이프같앜ㅋㅋ

    핑핑핑핑25 일 전
  • 11:39 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 하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쒸!!!!ㅋㅋㅋㅋㅋㅋ

    랄릴랄릴라랄릴릴릴라랄릴랄릴라랄릴릴릴라25 일 전
  • 10:53 여기부터 숨을 못 쉬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숙이네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민은 아무 생각없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찬이 부끄러워하는거도ㅋㅋㅋ개웃겨ㅋㅋㅋㅋㅋ

    밤하늘밤하늘26 일 전
  • 먼가 쌤이 하시면 우아하구 예쁜데 광수가 하면 망측햌ㅋㅋㅋㅋ

    조우리조우리26 일 전
  • 이광수 노래부를때 왜 홍진경 노래할때랑 겹쳐보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도 창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진심

    한나한나27 일 전
  • 소민 누나가 저래도 예쁘긴해..

    성공적인도발성공적인도발27 일 전
  • 5:17 목도리 도마뱀 달려가는거 생각나는건 나뿐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알려줌안알려줌27 일 전
  • 역시 연기파 개그맨

    moo nanmoo nan27 일 전
  • 독서실이라서 음소거 하고 보고있는데 왤케 시끄럽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ᅳ.ᅳ.28 일 전
  • ㅋㅋㅋㅋㅋ대박이다. ㅋㅋㅋㅋ

    M WM W29 일 전
  • 함부로 말할수없는 불쾌함ㅋㅋㅋ

    김채원김채원29 일 전
  • 이 편 ㅅ보다가 죽는 줄ㅋㅋ

    Io LeeIo Lee29 일 전
  • 제목이 정글에 일 난 아카펠라야 ㅋㅅㅋㅅㅋㅅㅋ씨ㅡㅍㅏㄹㅋㅅㅋㅅㅋ

    김민영김민영29 일 전
  • 19:03

    이름이름개월 전
  • 아 눈물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 장면 한 장면 주옥같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ᄆᄆᄆᄆ개월 전
  • 15:53 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잉찌잉찌개월 전
    • 19:00 김종국 아카펠라 ㅣ시작

      잉찌잉찌개월 전
  • 00:36 아니 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도 표정인데 옆에 구레나룻인지 멍든건지 뭔지 모를 화장이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하자고동혁아결혼하자고동혁아개월 전
  • 이든씨 러블리 이든씨 원더풀

    진진자라지리지리최산진진자라지리지리최산개월 전
  • 이 썸네일을 보고 어떻게 그냥 지나칠 수 있냐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ul Oneul O개월 전
  • 결론 : 이광수만 있으면 망한다

    2216양선우2216양선우개월 전
  • 이광수는 미쳤다 ㅋㅋㅋㅋㅋㅋ

    유키유키개월 전
  • 썸네일 미쳤냐고

    Lee JuhaLee Juha개월 전
  • 3: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윤성조윤성개월 전
  • 24:58 잘들으면 쏠쑤이쒀~ㅋㅋ

    JUN YEJUN YE개월 전
  • 선생님 모아나 닮으셨다

    한서준.한서준.개월 전
  • 아 이광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웃어본게 얼마만인지 모르겠다 진짴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 아 미침

    AA개월 전
  • 아 썸네일만 봐도 생각나서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리체리개월 전
KOf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