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니 내 누군지 아니?

2021. 02. 21.
213 472 조회수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알람설정 부탁드립니다 !!
* 인스타그램(비하인드 보러가기) : instagram.com/korner_lee
* 짧은영상(틱톡) : @korner92
[코너 멤버들 채널♥]
* 유시현 채널 : kofund.info/goal/uzivGhgSXRTbQUTbx6IUIg.html
* 재욱이 채널 : kofund.info/goal/KHktYeGoO938OBdOlTpRDA.html
* 코너팀 옷 구경 : smartstore.naver.com/youthhood_/products/4877963163
항상 재밌게 봐주시는 우리 구독자 여러분들 정말 사랑합니다앙!!!
[우리 멤버들 SNS♥]
재욱 - Instagram ; @Ja_W00k
소정 - Instagram ; @jeongsojeong90
연주 - Instagram ; @yeondoo._.ing
재호 - Instagram ; @hyehwa_18062
시현 - Instagram ; @yoo_sihyeon7567
[팬사서함] 굳이 보내주시겠다면 사양하지 않겠슴당ㅋㅋㅋ!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18 15층 샌드박스 네트워크
받는 사람명 - 코너
사랑합니다앙♥

댓글
  • ㅋㅋㅋㅋㅋㅋ ㅁㅊㅋㅋㅋ 6:43

    아름다운하루의채널아름다운하루의채널2 시간 전
  • 저 팬이에요

    tv연호tv연호6 시간 전
  • 얼볼춤ㅋㅋ

    eiay meiay m6 시간 전
  • 우리엄마가맨날하는말:아휴그게임집중력으로하면서을대가겠다 공감되시는사람은 좋아요

    양귀금양귀금7 시간 전
  • 2:00 게임 이름이 뭐에요?

    제린제린7 시간 전
  • 저거 일상님이 했던 겜 울오빠 벌써 깼는데 헤헤^^^^^^^

    이서나이서나8 시간 전
  • 4:34

    송근아송근아8 시간 전
  • #4:53

    송근아송근아8 시간 전
  • 1:22초 방귀....?

    08 YEDA08 YEDA10 시간 전
  • 마라롱쌰는쏙으로해야맛잇어요

    박태보박태보12 시간 전
  • 아ㅏ아아아아앙

    seok leeseok lee12 시간 전
  • 인간사다리가 아니라 테트리스 아닌짘ㅋㅋ

    지동호지동호13 시간 전
  • 4:17초 영화 시작ㅋㅋㅋ

    김세정김세정14 시간 전
  • 6:34 거위 사궈눈줄

    병준tv병준tv15 시간 전
  • 6:35 거의 사귀는줄

    병준tv병준tv15 시간 전
  • 2:01 이게임 뭐임???

    A1 M4A1 M415 시간 전
  • 6:34초 일상이가 연주를 잡아주넿ㅎㅎㅎ

    JH AhnJH Ahn16 시간 전
    • 아니 그러면 여자가 내려오는데 지켜만 봐요?

      구린남구린남11 시간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민섭손민섭17 시간 전
  • 세현이형 앜ㅋㅋㅋㅋㅋㅋ

    최석현최석현18 시간 전
  • 4:35초에 세현이형겁나 불쌍해 😔🤕

    수갓준수갓준18 시간 전
  • 토끼는 어떠캐 됬나요?? 아니면 구어 먹었나요 ㅎ

    김현우김현우18 시간 전
  • 비린내가나먼환기를시키면되는데ㄹㅇㅋㅋ

    갠지갠지18 시간 전
  • 4:34 ㅋㅋㅋㅋ먹고있는죄로 사망ㅋㅋㅋㅋㅋㅋ 마라 롱샤는 뭔죄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현님:죽는케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비트TV바비트TV18 시간 전
  • ㅋㅋㅋㄲㅋㅋ

    정주원오션블루7정주원오션블루718 시간 전
  • 고정해주면 좋겠당....

    김명진명진김명진명진20 시간 전
  • 4: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폭탄gaming폭탄gaming23 시간 전
  • 지수코너마라한입먹을때표정ㅋㅋㅋㅋㅋ

    가즈아초보배그1등가즈아초보배그1등일 전
  • 여기 들어가고 싶은데 나이가....

    나영나영일 전
  • 3:59초 시현이???

    piopio일 전
  • ㄷㄷ

    문가온문가온일 전
  • 5:43 무슨게임이에요?

    양이양이일 전
  • 미이시딧긴디

    신세민신세민일 전
  • 바퀴벌레 아니고 공처럼변하는 공벌레에요 코너님

    김택균김택균일 전
  • 시현이불상해 ㅋㅋ

    최재원최재원일 전
  • ㅋㅋ 슝 날라가는거 개웃기네 ㅋ

    Nam NataliaNam Natalia일 전
  • 너무웃었어🤣😂

    사네미 존잘!!!사네미 존잘!!!일 전
  • 영혼X 3:46

    Yo seopYo seop일 전
  • 날아가는거 겁나 웃기네 ㅋㅋ

    에반에반일 전
  • 4:27저건 장챈이 아니라 신세계 같에ㅋㅋㅋㅋㅋ

    난몰라난몰라일 전
  • 마라에다 밥말아 먹으면 더맞이 인는데

    탱구리TV탱구리TV일 전
  • 중간에 일상이가 한 겜 뭐임?

    player soccerplayer soccer일 전
  • 2:02 일상이형이 하는게임 이름이 뭔가요 제발 알려주세요

    tadatada일 전
    • @음승 ㄱㅅ

      tadatada일 전
    • 얼불춤

      음승음승일 전
  • 4:3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루시헌

    강시우강시우일 전
    • 겁나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시우강시우일 전
  • 2:00 여기 나오는 게임 이름 뭐에요?

    ack Jack J일 전
    • 얼불춤

      음승음승일 전
  • 5명 이상 모임금지!!!

    k bj10k bj10일 전
  • 4:34 아무것도 안했는데 날라가는 세현이형..

    ROSY[로지]ROSY[로지]일 전
  • 범제도싴ㅋㅋㅋ멕주 ㅋㅋㅋㅋㅋㅋㅋㅋ

    Jihye HwangJihye Hwang일 전
  • 코너님 왜 코너게이밍 않해요??

    ClassClass일 전
  • 3:58초 시현이형 입에 몬가 나왔는데? 즙? 침?

    지쫀이지쫀이일 전
  • 이 영상을 보기전에 틱톡을 먼저 보고 왔다는...

    스위트멤버스위트멤버2 일 전
  • 나하얼빈장첸이야

    손훈진훈진손훈진훈진2 일 전
  • 4:33 2021년도 코너채널 역대급 하이라이트

    평인.평인.2 일 전
  • 4:33 계속돌려보는 중

    군침이터져나오노군침이터져나오노2 일 전
  • 요즘에 구독자가 좀 안 오르네요.....확실히 18에서 19년도가 제일 존잼이었던거 같음

    jongran kimjongran kim2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

    오유석오유석2 일 전
  • 지수형 못받는데 드디어 보네 ㄷㄷㄷㄷ

    주헌섬주헌섬2 일 전
  • 와! 얼불춤! 아시는구나!

    맨라휠맨라휠2 일 전
  • 4:34 세현님 먹는데 음식이 ㅋㅋㅋㅋㅋ 팍

    김건김건2 일 전
  • 세현 ㅠㅠㅠㅠㅠ

    김송리김송리2 일 전
  • 얼볼춤인가

    조이현조이현2 일 전
  • 0:08 "씹덕들많은대요!!" 여기서 노친점 시연님도 씹ㄷ

    주용이귀여운주용이귀여운2 일 전
  • 진짜맥주먹는줄 ㅋㅋㄹㅃㅂ

    디티TV디티TV2 일 전
  • 찐짜나와요 틱톡에!!!!!!!

    김연화김연화2 일 전
  • 4:32 ㅋㅋ

    이기자이기자2 일 전
  • 경치 졷 갇네 개웃기네ㅋㅋㅋㅋ

    오재웅오재웅2 일 전
  • 사람컷

    김유림김유림2 일 전
  • 6: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신영웅10신영웅102 일 전
  • 시현님 경이로운 소문 에 나오는 지청신이 1화에서 절중이 죽이고 "내가 먹은것중에 제일 맛있다"해주세요 목소리가 비슷

    퍽퍽한 건빵퍽퍽한 건빵2 일 전
  • 코너님 시현님 내일 생일 아닌가요? 2월 24일?

    Jungyeon ShinJungyeon Shin2 일 전
  • 시현이형 머리했네 아.... 빡빡이가 국룰인데

    노란_레몬노란_레몬2 일 전
  • 이제 너프 전쟁안해요?? 보고싶어요 ㅠㅠ

    몽쉘몽쉘2 일 전
  • 욕쯔그만하세요특히뻑

    chanwoochanwoo2 일 전
  • 일상님하고연주님은꼭같이있네

    미래의낚시꾼TV미래의낚시꾼TV2 일 전
  • 내일 시현님 생일이예요??

    송상구송상구2 일 전
  • 7:48무너진다ㅏㅏㅏ

    하이퍼스티니스하이퍼스티니스2 일 전
  • 찍또리찍또리2 일 전
  • 안녕하세요 코너님 전 7살때부터 본 초등학생 5학년 이우현이라고 합니다. 제가 그땐 친구가 없었고 놀수도..없었습니다...하지만 코너님 영상을 보고 너프건이라는걸 알게 되었고 놀 수 있는 친구가 생기고 친한친규가 생겼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우현이우현2 일 전
  • 좀이쓰면 시현이님 생일임

    Taehyung KangTaehyung Kang2 일 전
  • 유시현 머리가 자랐나

    욱이형제욱이형제2 일 전
  • 시현이 형 개웃곀 ㅋㅋ

    이환이환2 일 전
  • 나암

    Jeong-Min LeeJeong-Min Lee2 일 전
  • 토너님을 틱톡에서 봤어요

    김윤지김윤지2 일 전
  • 코너형에게 일상이 형한테 영상좀 올리라고해줘

    이천하이천하2 일 전
  • 인간 사다리가 아니고 인간 테트리스아님???ㅋㅋㅋㅋ

    이재엽이재엽2 일 전
  • 근데 이분들은 외롭단생각 못할듯...

    안녕안녕2 일 전
  • 저 틱톡에서 이거봤는데 재밌어서 하트눌렀습니다

    이지후의 바이크 생활이지후의 바이크 생활2 일 전
  • 연주🥰일상

    최예건최예건2 일 전
  • 2:01 혹시 무슨 겜인지 알수 있을까용?

    slaemfslaemf_님들님들slaemfslaemf_님들님들2 일 전
  • 코너님왜코너게이밍안해요

    김유라김유라2 일 전
  • 세현이형불쌍하면서도웃기네ㅋㅋㅋㅋㅋ

    전민욱전민욱2 일 전
  • 사기 유튜브 신고ㄱ

    김민재김민재2 일 전
  • 코너님 근데 구름이 영상은 어디갔나요? ㅠㅠ

    브이YouTube브이YouTube2 일 전
  • 이야 이형들 재밌게 사네ㅋㅋ

    ᄏᄏᄏᄏ2 일 전
  • 내일 시현이형 생일축하합니다

    진인규진인규2 일 전
  • 4:34초ㅋㅋㅋ

    하늘나는자전거tv하늘나는자전거tv2 일 전
  • 크크 연주 불쌍

    동백사이동백사이2 일 전
  • 토끼 잘지네요?

    전설의유령짱전설의유령짱2 일 전
  • 코너님화이팅

    김서동김서동2 일 전
  • 내가호구로비오ㅋㅋ 구독좋아요꾹꾹

    도전도전2 일 전
  • 4: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구끝가지날라가라 ㅋㅋㅋ

    게임유투버성민TV게임유투버성민TV2 일 전
KOf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