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내가 왜 너희 똥을 치워야 되는데?ㅣ머니게임 EP2

2021. 04. 29.
5 796 495 조회수

#머니게임 #머니게임2화 #진용진
머니게임 2화
본 프로그램은 응급 상황 및 안전 사고에 대비하여 촬영되었으며
음주,흡연,욕설 등 부적절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노약자,임산부 등은 시청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영상은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우리은행​ #BALLER

댓글
  • 4/30(금) 3화 5/1(토) 4화 저녁7시에 업로드 됩니다. 많은 시청부탁드립니다. 출연자에 대한 심한 비방성 댓글은 자제해주시면 감사하겠으며, 원색적인 비난 댓글 및 인신공격성 댓글은 출연자 보호를 위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진용진진용진16 일 전
    • @환타 ㅈㄹ

      예비작가1228예비작가1228일 전
    • 엄청난광고와연출이네요!재밌어요!엄청난광고와연출이네요!재밌어요!엄청난광고와연출이네요!재밌어요!엄청난광고와연출이네요!재밌어요!엄청난광고와연출이네요!재밌어요!

      조충익의마쎄조충익의마쎄3 일 전
    • 술은먹고 떡은안치나요 ?? 44인데

      오태식오태식3 일 전
    • 영어나 일본어 자막 부탁드려요 ㅠㅠ

      이가연이가연3 일 전
    • 창원 대장창원 대장3 일 전
  • 저 삼번남자 너무 강약약강에 야비하게 생김 남자 관상 가 별로

    이마고이마고42 초 전
  • 27:47 이거 19금 노딱 아니냐? 너무 야하잖아;

    박진욱박진욱3 분 전
  • 한국인 티피컬 생활상이 다 드러난다. 남자들 담배피는거ㅋㅋㅋ풉

    이마고이마고7 분 전
  • 아니 쟤들미챴네 술은나가서먹으면되지 간절한얘들맞니?

    김말이김말이7 분 전
  • 돌발행동이 말 그대로 여상치 못하게 발생하는 게 돌발행동인데 미리 얘기하라고 하면...ㅋㅋㅋ 그건 이미 돌발행동이 아니지;;

    김현준김현준30 분 전
  • 22:8 나다 이 개x끼야

    롤깐트롤롤깐트롤시간 전
  • 초밥이랑 꼬깔콘 정상이니네

    거리두기거리두기시간 전
  • 남자들 표정봐 ㅋㅋㅋ 벌레보는듯한 표정ㅋㅋㅋㅋ 외국인 한국여자 쓴맛보고가네 개 혐오증생길듯

    크로우크로우시간 전
  • 근데 진짜 궁금해서그런데 1화때부터 계속 술을 왜처먹으려 하는거임? MT왔음?

    슘댱이슘댱이시간 전
  • 2번보다 3번을 진짜 죽이고싶음

    ᄒᄋᄒᄋ시간 전
  • 담배피면서 꼬깔콘은 뭐야 하는게 킬링포인트 ㅋㅋㅋㅋㅋㅋ

    산적산적2 시간 전
  • 와 2번3번 둘이 결혼했음 좋겠다...

    날아라치킨날아라치킨2 시간 전
  • 3번소름이네 개싫다

    개소리작작좀개소리작작좀2 시간 전
  • 진짜 당근으로 패고 싶다..

    이동현이동현2 시간 전
  • 근데마스크는 왜 안씀?

    상븐이상븐이2 시간 전
  • 술,담배,, 기호식품인데 그걸 못 참네 간절함이 없어 ㅠ

    홍길동홍길동2 시간 전
  • 솔까 전기같은애들만 모이면 다큐지..망해버리지 이컨텐츠

    만두감자만두감자3 시간 전
  • 나도 하고 싶다

    깜깜깜깜3 시간 전
  • 이렇게 대가리 개깨진 애들도 있어야 게임이 돌아가지 ㅋㅋ 다 아끼면 개노잼

    핵인싸핵인싸3 시간 전
  • 20:53 담배 쳐피면서 저런 얘기 하는 거 양심에 안찔리나 ㅋㅌㅌㅋㅋㅋㅋㅋ 개웃겨

    뿌뿌뿌뿌3 시간 전
  • 육지담은 길가다 보면 안전을 보장 못함

    허인허인3 시간 전
  • 육지담은진짜밉상이네ㅎㅎ

    씩씩이씩씩이3 시간 전
  • 나같으면 전기요 사고 이불 침낭중 더 싼거 사고 물 사고 간이변기랑 비닐봉지 사서 5개로 끝 ㅋㅋ 술담배 안하면 ㄹㅇ ㅋㅋㅋ

    누군가의부계정누군가의부계정4 시간 전
  • 3번 눈깔부터정상 아니네

    neoneo4 시간 전
  • 육지담은 시발 놀러왔나ㅋㅋ

    은지원눈썹은지원눈썹4 시간 전
  • 술먹으러 오는애들이 왔네..

    귀요미엔프피귀요미엔프피4 시간 전
  • 27:47 ???:"가지가지 한다"

    정명배정명배4 시간 전
  • 돈은 인간이 가상의가치를 부여한 하나의 "약속"이고 이 "약속"은 돈의 발명부터 지금까지 유지되고 있다

    한니발카르타고한니발카르타고4 시간 전
  • 위험물질 사용법은 저지를 좀 해줘야하는게 아닌가? 라디에이터 불나서 번지거나 터지면 버너도 가스 안 올리고 새게 만들고 옆 방은 담배피우는데 불 켜면 폭발임. 참사될 뻔 한건데ㄷㄷ 동네애가 가스새는지 모르고 담배켰다 폭발해서 화상 크게입었었음

    ៖4 시간 전
  • 도대체 대갈통에 뭐가들어야 안에서 회식얘기가 나오냐 ㅋㅋㅋㅋㅋ

    토슈토슈4 시간 전
  • 회식같은소리 처하고자빠졌네 ㅋㅋㅋㅋ 돈따러온놈이랑 돈쓰러온놈 섞이니까 개판이넼ㅋㅋㅋㅋ

    토슈토슈4 시간 전
  • 7:55 뜬금없이 당근마켓 기분 좋은 그 "당근!" 소리 들리네

    없섭없섭4 시간 전
  • ㅋㅋ 하도 머니게임 그러길래 보려고 하는데 엄두가 안나네 ㅋㅋ 돈 벌러왔다면서 첫날 가성비 개박살인 초밥먹는 사람부터~ 같이 먹는답시고 자기 마음대로 물품 구매해서 같이 쓰자는 사람부터~ 2화부터 그냥 역겨움수치 맥스 ㅋㅋ

    윤성후윤성후4 시간 전
  • 3번 저 새기 술취하면 스킨십한다는둥 게임벌칙할때 겁나 붙고 괜히 더끌어안는거보면 답딱나오는데ㅋㅋㅋㅋㅋㅋ 여자 ㅈㄴ밝히고 이기적인성격에 그냥 사회쓰레기 진짜 재밌을거같아서 보기시작했는데 암덩어리 쌓여가는 중

    구서희구서희4 시간 전
  • 34:00 5만원 8명 나누면... 4천원?

    너는나무너는나무4 시간 전
  • 아니 씨바 ㅋㅋㅋㄱㅋ밥이랑 계란으로 한끼떼운다고 눈부릅뜨고 얘기하면서 당근에 꼬깔콘 씨벌 ㅋㅋㅋㄱㅋㅋㄱ15일 솔직히 꼬깔콘 안먹어도되잖아 ㅜㅜㅜㅜ

    저는페미니즘을자지합니다저는페미니즘을자지합니다4 시간 전
  • 술을 왜처마시지

    ᄒᄒᄒᄒ4 시간 전
  • 담배피는 새끼들이 과자 삿다고 ㅈㄹ이네 ㅋㅋ

    파리라라파리라라4 시간 전
  • 나라면 그냥 무스너클 하나 사고 바로튄다

    일음업슴일음업슴4 시간 전
  • 3번 만나면 진짜 ㅈㄴ 처 팬다

    서영민서영민5 시간 전
  • 27:46

    ᄋᄎᄋᄎ5 시간 전
  • 이틀째부터 술을 시키네 ㅋㅋㅋㅋ 스노우볼~~

    엄태선엄태선5 시간 전
  • 숫가락 윳놀이는 개똑똑한데ㅋㅋㅋ

    ͛͛5 시간 전
  • 2번같은 사람이있다는게 신기해..

    S binS bin5 시간 전
  • 27:45 혁준이 엉덩이ㅋㅋㅋㅋㅋ

    메타세콰이어메타세콰이어5 시간 전
  • 41:20 ㄹㅇ 명언이다..

    정신나간인간정신나간인간5 시간 전
  • 아제르바이젠녀가 진짜 개념녀인듯

    모스키토우모스키토우5 시간 전
  • 21: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 땜에 빡친 놈들이 담배피고 앉았노

    ᅳᅳᅳᅳ5 시간 전
  • 3번샛기는 ㄹㅇ 저거 방송아니고 현실이면 제일먼저 죽여야될샛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AsdfgAsdfg5 시간 전
  • 27:47 밥 한공기 뚝딱

    배추배추5 시간 전
  • 홍슬이라는 닉네임이 계속 보이네

    나가나가5 시간 전
  • 30:30 티슈 빵빵함 보면 3분의 1이상 사용함.. 의도햇는지는 모르겟지만 그걸 이유로 본인이 살 명분을 만듦. 일반적인 사람이라면 가져갈때까지 들고 잇지 그걸 그낭 바닥에 던지진 않음. 차라리 살짝 내려놓지..

    rkqkd 100rkqkd 1006 시간 전
  • 당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wo seventytwo seventy6 시간 전
  • 사람들 자기들도 똑같으면서 뒷담화 많이들하시네요. 뭐 그런 재미에 보는거지만 역겹네요. 많이.

    차우상차우상6 시간 전
  • 아이폰 12 PRO MAX 512GB 사지 ㅋㅋ

    김동현김동현6 시간 전
  • 4:25 이 장면이 젤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붕붕이붕붕이6 시간 전
  • 27:45 먹음직

    우리우리6 시간 전
  • 진짜 비호감이다

    유하영유하영6 시간 전
  • 내가 머니게임을 잘못이해한건가? 상금받을려고 하는건데 하루의 술파티에 180만원 가량의 돈을 쓴다고?

    ᄌᄀᄒᄌᄀᄒ6 시간 전
  • 어떤놈이 여기서 머리를 감아 ㅋㅋㅋㅋ

    흑당밀크티흑당밀크티6 시간 전
  • 하 담배충들 ㅋㅋㅋㅋ

    HK LEEHK LEE6 시간 전
  • 매일 김치볶음밥 + 컵라면 + 계란 공용 티비 하나 사고 공용 변기 여자/남자 이정도 사면 될거 같은데 뭘 저렇게 쓸데없는 걸 사서 돈을 낭비하징....

    Ah in JungAh in Jung6 시간 전
  • 육지담은 어릴때 힘들게 살아서 요리 짬이 있다는데 가스버너에 컵라면 올리는게 맞냐?ㅋㅋ

    우리우리6 시간 전
  • 9:21 말투진짜..;;;;; 정말 이해가 안가서 하는말인가..????????

    벤틀니벤틀니6 시간 전
  • 27:46 궁댕이

    성민팬성민팬6 시간 전
  • 그니까 담배를 왜사냐고 개비싼걸 그거만 아껴두... 답이없다

    광두철광두철6 시간 전
    • 아니술파티를왜하냐고 알콜중독자임? 개답답하네

      광두철광두철6 시간 전
  • 2.3은 답이없다 그냥..

    랄란이랄란이6 시간 전
  • 2,3번 ㄹㅇ 최악의 악질들이다ㅋㅋ

    여울여울6 시간 전
  • 근데 진짜 욕먹으려고 나왔나밖에 생각이 안 나....

    g mmmg mmm7 시간 전
  • 엠티에서 적응못하는 예비군 둘 같누 41:35

    도리하르방도리하르방7 시간 전
  • 육지담은 다 같이 먹을거라면서 지 먹고 싶은 것만 사누

    cursed sandcursed sand7 시간 전
    • 어쩌라구!! 내가먹고싶은거 사도 너내도 같이먹었잖아!!! 어쩌라궁!! 뺴애애액!! (즙시전) 언니 나무서웡 ㅠ.ㅠ

      뱁새뱁새6 시간 전
  • 4번은 ㄹㅇ 생각이 많이 있는듯

    이걸보는당신은대머리이걸보는당신은대머리7 시간 전
  • 게임할때만큼은 존나 애들같다ㅠㅠㅠㅠ

    성연성연7 시간 전
  • 27:46 아시발 내눈

    성냥민성냥민7 시간 전
  • 이근: 2번 너 지능 문제 있어?

    익명익명7 시간 전
  • 아제르바이잔 멋있네 여자참가자 중에 제일 현명한듯

    Gucci ChoiGucci Choi7 시간 전
  • 3번 진짜 존나 얌체같네 ㅋㅋ

    L TL T7 시간 전
  • 43:34

    빌런빌런7 시간 전
  • 13:53 여기 가오가이 왠지 더콰같당 목소리도 그렇고..

    hh7 시간 전
  • 그 짬으로 얼마를 썼냐;;

    성연성연7 시간 전
  • 금액을 좀 낮추더라도 룰추가를 없앴어야 했다~

    뿌잉뿌잉7 시간 전
  • 당근도요 당근도요? 당근으로 맞자 넌

    불이야불이야7 시간 전
  • 진짜 년들이 문제다 참는게 이게 구조적으로 안되나?

    불이야불이야7 시간 전
  • 3번무섭다 지가먹고 나뒀으면서 메소드지리네....

    망순이망순이8 시간 전
  • 목소리도 듣기 싫고 꼴도 보기 싫고 그냥 다 싫다 어후

    이름이름8 시간 전
  • 아 참가하고싶다

    정하#정하#8 시간 전
  • 술 ㅈㄴ 많이 시키네

    윤성윤성8 시간 전
  • 다들 거기서거기구만.술을 왜메냐 그것도 이틀차에

    ᄋᄋᄋᄋ8 시간 전
  • 2번은 개인주의야

    달련달련8 시간 전
  • 아니 편의점도시락 쳐먹어 ㅂㅅ들아

    정지희정지희8 시간 전
  • ::elbowcough

    숭슝슝숭슝슝8 시간 전
  • 36:07 ㅋㅋㅋㅋㅋ 밥 말아ㅠ먹어 ㅋㅋㅋ

    co barco bar8 시간 전
  • 41:25 여기 물 색이 왜이렇죠..??ㅎ

    이준서이준서8 시간 전
  • 개인 돈을 도대체 왜만들지

    ter Lobster Lobs9 시간 전
  • 가오가이씨는 32살인데 왜 행동은 동네어린양아치마냥 행동하나요??

    이형준이형준9 시간 전
  • 아니ㅋㅋㅋ 솜하고 초밥세트 술은 왜 시킨건데ㅋㅋㅋ

    웰치쥬스웰치쥬스9 시간 전
  • 27:10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어릴때로 돌아간거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시죠카시죠9 시간 전
  • 난 저기서도 담배를 쳐 피우면서 돈을 아낀다 이딴 소리를 왜 하는지 모르겠음.. 그깟 담배 14일동안 참는 게 어렵나? 난 물론 비흡연자여서 얼마나 유혹이 심한지는 모르겠지만 14일동안 담배를 피우면 담뱃값만 해도 얼마여..

    ALPHINEALPHINE9 시간 전
KOf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