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리뉴가 부릅니다 'Muzik(무직)☆'…퇴사 후 마지막 귀갓길 Vlog (ft. 손흥민 SNS) / 스포츠머그

2021. 04. 20.
936 659 조회수

무리뉴 감독이 토트넘에서 전격 경질된 후 귀가하는 모습이 현지 카메라에 포착됐습니다. 손흥민의 소속팀인 토트넘은 어제(19일)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무리뉴 해임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번 주말 리그컵 결승 맨시티전을 앞두고 결단을 내린 것입니다. 성적 부진과 무리뉴 감독 특유의 선수 탓이 주된 경질 이유로 꼽히고 있습니다.
영국 런던 현지 취재진은 짐을 싸고 자택으로 돌아오는 무리뉴에게 여러 질문을 했는데요. 무리뉴 감독은 계속되는 질문에 진절머리가 난 듯 냉소적인 반응을 보였지만, 이내 웃음을 지으며 쿨하게 대응했습니다.
무리뉴 감독의 쿨하고도 씁쓸한 마지막 퇴근길 모습을 〈스포츠머그〉에서 전해드립니다.
무리뉴가 부릅니다 'Muzik(무직)☆'…퇴사 후 마지막 귀갓길 Vlog (ft. 손흥민 SNS) / 스포츠머그
🥇스포츠는 뭐다? ▶ 스포츠머그 SPORTSMUG
#스포츠머그 #무리뉴 #경질 #SMG
▶스포츠머그 채널 구독하기 : n.sbs.co.kr/sportsMugTube
▶Homepage : n.sbs.co.kr/videomug
▶Facebook : facebook.com/videomug
▶Twitter : twitter.com/videomug_sbs

댓글
  • 무리뉴가 짤린건 크게 마음아프진 않지만 선수탓을 한건 이해하겠는데

    여포여포일 전
  • 무리뉴 빠빠이찐에차인점

    구랜퐈더구랜퐈더일 전
  • ^해피원^ ㅋㅋ

    COLTCOLT3 일 전
  • 무버지. . 이제야 깨달아요 어찌그리 사셨나요

    수비대장 랑글레수비대장 랑글레6 일 전
  • 뭔가 김성근과 비슷한 느낌인건 기분탓인가? 주전 의존도 높은 구식...선수 혹사 좀 많이 비슷한데

    김상우김상우7 일 전
  • 응 로마~

    ᄋᄋᄋᄋ7 일 전
  • 그래도 수백억 쳐먹고 성적 ㅈ같이 해놨으면 최소한 사과나 미안한 태도는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 너무 당당하고 뻔뻔한거지 뭐가 멋져 토트넘입장에서 좀 빡치겠다

    김시간김시간8 일 전
    • ㅂㅅ

      수비대장 랑글레수비대장 랑글레6 일 전
  • 아무리 경질되고 그래도 수많은 트로피를 세운 레전드임에는 틀림없다

    김삿갓김삿갓9 일 전
  • 아니 무리뉴도 이럴정도면 감독을 바꾸는게 더 이상 소용없다는 생각은 안 하는 건가?

    박헌서박헌서10 일 전
  • AS 로마 감독으로 다시갔습니다.

    Robert LewandowskiRobert Lewandowski11 일 전
  • 무리뉴 경질 됐으니까 나에게는 다시 무버지다

    이삼균TV이삼균TV12 일 전
  • 악동루니가 할배루니로 변했어....

    걸뽘걸뽘12 일 전
  • 잘가~

    궁궁궁궁13 일 전
  • 다시 취직ㅋㅋㅋㅋㅋ

    뚱이뚱이15 일 전
  • 경질되는게 아쉽다 무버지 ㅠㅠ

    숲의꽃길숲의꽃길16 일 전
  • 이 양반 갈때도 아주 예술로 가는구만

    짐캐리짐캐리17 일 전
  • 근데 왜 마스크 안씀?

    초치초치초치초치18 일 전
  • 무리뉴였다면 맨시티전에서 이겼을수도...

    트와이스나연짱트와이스나연짱18 일 전
  • 무리뉴 해고 하니깐 결승전에서 졌지

    소련보틀 Soviet bottle소련보틀 Soviet bottle19 일 전
  • muzikㅅㅂㅋㅋ스포츠 머그 무리뉴 안티가 ㅋㅋㅋ 개꼽주는 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헤라펠리스헤라펠리스19 일 전
  • 근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무리뉴가 이렇게까지 못할 감독은 아닌데...

    실루엣실루엣19 일 전
  • 1:31 무야호

    송화준송화준19 일 전
  • 쓸대없는 소리긴 한데 마스크는 걍 안쓰네 저긴

    garam가람garam가람19 일 전
  • 무버지 이제야 깨달아요 어찌 그렇게 사셨나요

    범두는해체가딱이야범두는해체가딱이야20 일 전
  • 욕할수록 정든다

    lll llllll lll20 일 전
  • 이야 진짜 역시 저 간지는 여전하네~

    레트바브레트바브20 일 전
  • 마스크좀 써 ㅉ

    맨유맨유20 일 전
  • 레비 ㅋㅋㅋㅋㅋ

    ᄒᄒᄒᄒ21 일 전
  • 17개월이나 됐었다고?ㄴㅋㅋ 세월 빠르네

    정승현정승현21 일 전
  • 근데 사실 무리뉴가 예전 감독 했을 때 있던 팀들의 선수들이 사실...지금은 거의 다 레전드라고 불리던 급 라인업이라...

    사쿠이누사쿠이누21 일 전
    • 포르투

      꽃ᄋ꽃ᄋ20 일 전
  • 순서 좀 바뀐듯 포르투 첼시 인터밀란 레알인듯

    만TV만TV21 일 전
  • 안될곳은 안된다 -무리뉴-

    화니제이화니제이21 일 전
  • 루니 많이 늙었네..

    ᄋᄌᄋᄌ21 일 전
  • 뭔데 다들 마스크 안쓰냐 근데

    t Jt J21 일 전
  • 뭘하시든 간지이신 킹무버지...

    훈수살기훈수살기21 일 전
  • 마스크 의 행방은?

    김참직김참직21 일 전
  • 김재원 생각 났던사람손 ↓ ↓

    콜라콜라21 일 전
  • 2:48 이거 무리뉴가 들으면 극대뉴

    j ungj ung21 일 전
  • 토트넘같은 팀에서 빨리 잘린게 무리뉴한테 나음 명성에 걸맞지않게 명예훼손같음 팀임 ㅋㅋㅋㅋ

    tsvstsvs21 일 전
  • 그래도 수고하셨어요

    SH JSH J21 일 전
  • " 희망이였던 재앙 "

    GEN_SARGEN_SAR21 일 전
  • 마스크 안써도 되나 영국은 ??

    황지훈황지훈21 일 전
  • 닭트넘 자체는 우승하긴 힘듬ㅋㅋ 메시가와도 안됌ㅋㅋㅋㅋㅋ걍 그자리서 놀아야지뭐 ㅋㅋㅋ

    똥규똥규21 일 전
  • 왤캐 짠하냐

    tom etom e21 일 전
  • 아니 어떻게 무리뉴를 이 시기에 짜르냐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감독을 짤라도 어떻게 이따구로 ㅋㅋㅋㅋㅋㅋ

    1411문지원1411문지원21 일 전
  • 욕만 하다보니까 정이들었나 이번에는 좀 짠하네 ㅋㅋ

    고현후고현후21 일 전
  • 무리타들 아주 ㅈ*났네 ㅋㅋㅋㅋ 선수탓만 하다 짤린 감독 입터는거 보고 또 멋있네 ㅇㅈㄹ ㅋㅋㅋㅋㅋㅋ

    Steve UnSteve Un21 일 전
  • 마스크 쓴 사람이 하나도 없노

    hynn Xhynn X21 일 전
  • 뭔가 짠함😥

    김광민김광민21 일 전
  • 뭐가 짠해ㅋ 돈 다 받고 나가는 거야~ +위약금 까지ㅋㅋ

    이동길이동길21 일 전
  • 경질이 아니고 선택적 이직 같은 느낌

    내촌면내촌면21 일 전
  • 그는 외국인들에겐 잘 없는 정이 있던 남자 였다.

    chali backchali back21 일 전
  • ㅋㅋㅋㅋㅋ 위약금이 300억인데 그깟 명예가 뭐가 중요하냐 경질 스트레스도 이제 안 받아도 되고 이때까지 받은돈+ 300억이면 오히려 나같으면 레비한테 큰절 박고 집에 가지 ㅋㅋㅋ

    삼성마스터 카드삼성마스터 카드22 일 전
  • 무리누(武理累 1963.1.26~) 포르투갈(浦累投褐)의 축구철학자로써 최근 만유(灣九)의 참수탈락(慘水奪落)과 토투남(土投南)의 유로파리구탈락(油勞波利九奪落)을 이끌었으며 대표적인 저서로는 나는 수패설원(水敗說元)이다가 있다 그의 애제자는 두로구방(斗勞九方)과 백제마(白濟馬),호날도(護捺道)가 있다 최근에는 무리누(武理累)는 모우린호(模雨隣護)로 불리기도 한다

    느그서장남천동느그서장남천동22 일 전
  • 지금 결승 올라가 있는거 있잖아

    중학생중학생22 일 전
  • 무버지 ㅠㅠㅠ

    브론즈의신브론즈의신22 일 전
  • 퇴물이라고.. 버스세운다고.. 재미없다고 해도 난 그냥 무리뉴의 축구가 좋다.. 예나지금이나

    정유태정유태22 일 전
  • 지금까지 고생 많으셨습니다

    잔디잔디22 일 전
  • 근데 내 생각으로는 무리뉴 형님 할건 다 했다고 봄 그래도 토트넘에서 감독하면서 난 즐길건 즐겼음 ㄹㅇㅋㅋ

    Doyeong JungDoyeong Jung22 일 전
  • 쫌 머시따 어 빨리 컴백하시길

    백동혁백동혁22 일 전
  • '애증' 이란 단어를 사람으로 만들면 무리뉴지 않을까 싶다

    김찬김찬22 일 전
  • 이런 반응이 이해가 ㅇ안되네 선수가 훈련 불참했다고 거짓말까지 치는 감독인데 대체 뭘 잘했다고 칭찬하는지 성적 별로야 경기 재미 없어 전술 뻔해 선수단과 불화일으켜 그러면서 연봉은 높아 선수들이 못한다고 해도 절대 무리뉴가 잘못이 없다고 할 수 없는데

    mekmekmekmek22 일 전
    • 자신에게 맞고 자기자신을 잘따라주는 선수들과 있으면 결과를 내는 감독이죠.. 용병술은 좋고 전술이 나쁜건 아닙니다 국대 감독하면 잘할꺼 같음..

      김아트김아트22 일 전
  • 당신은 정말로 좋은 감독입니다.

    김La 다져스김La 다져스22 일 전
  • 난 여태까지 블랑ㅌㅣㅂㅣ이 뭔지도 몰랐는데 ;; 알고나니깐 개지리네;;

    melisa morgülmelisa morgül22 일 전
  •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알고 싶었는데 죽인다 블랑ㅌㅣㅂㅣ

    Emin TuncEmin Tunc22 일 전
  • 블랑ㅌㅣㅂㅣ 채널 들어가섴ㅋㅋ봐라 ㄹㅇ 여캠수위 지리더라

    mehmet özkayamehmet özkaya22 일 전
  • 와 ... 블랑ㅌㅣㅂㅣ 실화냨ㅋㅋㅋ 진짜 개쩌네 ;;

    modifihane kekemodifihane keke22 일 전
  • 블랑ㅌㅣㅂㅣ 믿고 갔는데 진짜던데 ?

    OYUNLARIN EFENDİSİOYUNLARIN EFENDİSİ22 일 전
  • 근데 블랑ㅌㅣㅂㅣ 나만 알고 싶었는데 진짜 ..너무하네 ;;

    hhssyynn Günhhssyynn Gün22 일 전
  • 블랑ㅌㅣㅂㅣ 들어가서 영상봐라 ㅋㅋ 후회없다;; 여캠영상 개지린다

    DOĞAN KRDOĞAN KR22 일 전
  • 와 ;; 블랑ㅌㅣㅂㅣ 들어가서 방송 보니깐 ㄹㅇ 혀내밀어주더라

    Firi MexFiri Mex22 일 전
  • 감사합니다 블랑ㅌㅣㅂㅣ ㄷㄷㄷ검색해서 보셈 ㄹㅇ 수위 싼다

    Yusuf DalgıçYusuf Dalgıç22 일 전
  • 블랑ㅌㅣㅂㅣ 어플도 있음? 역시 ㅎㅎㅎㅎㅎㅎㅎㅎㄹㅇ 좋네

    Ucar40AdoUcar40Ado22 일 전
  • 블랑ㅌㅣㅂㅣ구글에 쳐서 보면 걍 무료임 ;; 어플도 있네

    Mehmet hazin AtmacaMehmet hazin Atmaca22 일 전
  • 수위 진짜 개쩔긴 하구나 블랑ㅌㅣㅂㅣ가 ㅋㅋㅋㅋㅋ 와 너무좋아 넘사벽

    WeuxWeux22 일 전
  • 이쁜여자들 왤캐 많냐 블랑ㅌㅣㅂㅣ에 다벗고 노네

    BİR HİLAL UĞRUNABİR HİLAL UĞRUNA22 일 전
  • 와 진짜 블랑ㅌㅣㅂㅣ가 오지긴 하는가보네 사람들 개많이 보잖아;;;

    AYAZ YAĞCIAYAZ YAĞCI22 일 전
  • 블랑ㅌㅣㅂㅣ 진짜 ㅇㅈ 여기는 수위 극강이네 무료에다가

    Professor PhantomProfessor Phantom22 일 전
  • 와 진짜 인생 인방 찾았다 블랑ㅌㅣㅂㅣ 여기 진짜 이쁜여자많네

    Ne Olmuş ?Ne Olmuş ?22 일 전
  • 무료에다가 블랑ㅌㅣㅂㅣ 진짜 혜자네 여기 개꿀이다!!!!

    HİLELİ OYUNLARHİLELİ OYUNLAR22 일 전
  • 막걸리 ㅋ

    과도한 국뽕은나라망신 입니다과도한 국뽕은나라망신 입니다22 일 전
  • 니얼굴 윤겔라니얼굴 윤겔라22 일 전
  • 인생은 무리뉴처럼

    h oh o22 일 전
  • 무리뉴의 유관 매직보다 손흥민의 무관 저주가 더 강력했다

    김세현김세현22 일 전
  • 무리뉴가 경질될 정도면 그냥 선수들이 문제 아냐?

    alarm noalarm no22 일 전
  • 무형 그래도 우리흥한층더 성장시켰다 감사한다

    리오넬만길리오넬만길22 일 전
  • 유럽은 진짜로 마스크도 안끼네

    x xx x22 일 전
  • 썸네일 ㅋㅋㅋㅋㅋ 막걸리 병나발 부는줄 ㅋㅋㅋㅋㅋㅋ

    ilman hwangilman hwang22 일 전
  • 루니 나이 드니까 무슨 갱단 행동대장같이 생겨졌네 ㄷㄷ

    정다빈정다빈22 일 전
  • 지금은 토트넘 내려갔지만 초에는 토트넘 어느정도 잘한게 무리뉴때문인듯

    홍준홍준22 일 전
  • 무리뉴 유베와라 피를로 ㅈ같다

    호날두호날두22 일 전
  • 무야호

    별이별이22 일 전
  • 감독 어케 구할라고 지금 짜르냐 ㄷㄷ

    hal poonhal poon22 일 전
  • 무리뉴는 진짜 멀해도 간지

    피파or롤하이라이트피파or롤하이라이트22 일 전
  • ㅋㅋㅋ 병나발로 보였어..

    Han-gyeol JuHan-gyeol Ju22 일 전
  • 경질 당하고 궁시렁 거리면서 집가는거 ㄹㅇ 영화 같네 ㅋㅋㅋㅋ

    두시세끼두시세끼22 일 전
  • 아 무리뉴 없으면 상대팀이 토트넘 욕할때 말로 털얘가 없는데

    바다표범바다표범22 일 전
  • 무...직

    gncjhggrgrgncjhggrgr22 일 전
  • 무리뉴 토트넘 나감??

    김김민서김김민서22 일 전
  • 왜 다들 마스크를 안쓰니..

    이우주이우주22 일 전
KOf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