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이 오르는 가격💰샤넬 200개 몽땅리뷰!! 짝사랑하는 기분..👀❣️

246 838 조회수

댓글
  • I am tean Caviar

    Lord BaconLord Bacon15 일 전
  • 샤넬 은장에 R이 새겨져있는 경우도 있나요? 아시는 분 답변 좀 부탁드려요. ^^

    k 2k 2개월 전
  • 잘보고갑니다^^

    꽁테레비 con_terevi꽁테레비 con_terevi개월 전
  • 누가 경제 안좋다했냐?

    leo leeleo lee2 개월 전
  • 남잔데 새벽 다섯시에 이거보는 내가 레전드

    ooo yoonooo yoon2 개월 전
  • 부럽..

    임세민임세민2 개월 전
  • 영상너무 감사해용 ♥

    이수진이수진2 개월 전
  • 한입만...ㅠ

    제이제이제이제이2 개월 전
  • 150만원 짜리 찾으러 왔다가 그냥 갑니다.

    AKuM se-12AKuM se-123 개월 전
  • 버버리랑 셀린느 가격대별도 가능할까요!?

    유춴떤땐미유춴떤땐미3 개월 전
  • 샤넬 클래식 사러 부산신세계 갔다가 재고 없어서 다른거 질러버렸어요 ㅠㅠ

    Zepeto 샤샤Zepeto 샤샤3 개월 전
  • 혹시 에르메스 해주실수 있나요??

    후드후드3 개월 전
  • 프라다는 안올려주시나요? 간절히 기다려요ㅠㅠ

    민돌충민돌충3 개월 전
  • 샤넬은 나치에 협력한 기업입니다

    nice hannice han4 개월 전
  • 진짜 이 영상 완전 도움됐어요 고마워요❤️❤️

    Jiye LeeJiye Lee4 개월 전
  • 샤넬백 살 때 이 영상은 꼭 봐야 합니다👍

    J1J14 개월 전
  • 눈호강 맘껏 하고 갑니당~~~ㅎㅎㅎ

    상담심리사 뽀유상담심리사 뽀유4 개월 전
  • 엄마한테 사줄려고 했는데......역시 엄마는 마트 가방이 어울려.

    유튜버나하자유튜버나하자4 개월 전
  • ㅎㅎ..

    하이디하이디4 개월 전
  • 예물로 예산 아끼느라 루비통했는데 결혼하고보니 샤넬하나 할껄 .. 생각드네요 루비통은 언제든 품을수있는데 ㅜㅠ

    rucia hyeonrucia hyeon5 개월 전
  • 샤넬과 롤렉스와 삼전주식은 오늘이 가장 싸다는 말이 있죠

    DDois ChickenDDois Chicken5 개월 전
  • 와~ 샤넬에도 특이한백이 많네요~ 이쁜데 진짜 비싼.. ㅠㅠ 율럽님 설명 넘조아요♡

    반이반이5 개월 전
  • 400만원선에서 사려고하는데 뭘 살수맀나오

    마자마자5 개월 전
  • 프라다도 해주세요❤️❤️❤️

    에몽도라에몽도라5 개월 전
  • 귀에 쏙쏙 들어오는 설명이 재밌고 진짜 정리 잘하시는 것 같아요! 역시 믿고 보는 율럽님👍🏻👍🏻

    쏘블리쏘블리5 개월 전
  • 율럽님~~! 항상 잘 보구있습니당~~! 혹시 프라다 가격별 정리는 예정에 없으신지용ㅠㅡㅠ???

    Minsoo JunMinsoo Jun5 개월 전
  • 분명 몇개월전애 봤는데... 다시 보니 또 새롭고 샤넬겟을위한 즐거운 복습이 됬네요 ㅎㅎㅎ

    감자니스감자니스5 개월 전
  • 샤넬 셋업에 백까지 들면 소나타 풀옵나오네여ㅋㅋ..

    Do toriDo tori5 개월 전
  • 발렌시아가도 이런거 해주세요 ㅠㅠㅠ 셀린느랑 ㅠㅠㅠㅠ

    용수연용수연6 개월 전
  • 제가 샤넬가방 구매했는데 엄청 이뻐요 판매하는카톡 : e1616 친구추가하고 문의해요

    김시연김시연6 개월 전
  • 100만원대 200만원대 300만원대 400만원대 이런식으로 해서도~ 가방 추천해주시는 영상도 해주세요~!!!

    호호하하호호하하6 개월 전
  • 편집도 깔끔하고 카테고리별 정리도 완벽하고 목소리도 너무 듣기좋아요 !!ㅎㅎㅎ 응원할게요 언니 영상 잘 보구 가용 (내년에 스스로에게 샤넬선물 할 준비 완료 ..)

    아직아직6 개월 전
  • 율럽님 영상은 제가 보고 있어도 와이프가 뭐라 안해요 🤣

    tj jangtj jang6 개월 전
  • 샤넬은.. 너무비싸용 오늘도 영상으로공부만합니당😂

    비비B비비B6 개월 전
  • 샤넬은 제껀없고 엄마가 몇개 갖고 계신데 엄마말씀이 역시 젤 좋은게 가브리엘(호보)백이라고 하시네요~ 집에 백이 많아도 결국 들고 나가시는건 그걸 들고 나가신다고~ㅋ 옷이나 뭐 디자인에 구애없이 어디에도 들수있고 크로스로 들어도 손에 끼어도 이쁜 가방~

    christy nachristy na6 개월 전
  • 샤넬 2.55빈티지 쉐브론 올블랙 미듐..가치가 어느정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아시는분 계실까요?

    조아라조아라6 개월 전
  • 언제쯤 한번.....살 수 있.... 못사겠네요🤦🏻‍♀️🤦🏻‍♀️

    132앨리132앨리6 개월 전
  • 너무 비싸서 아무 생각도 안드는 샤넬ㅋㅋㅋㅋㅋㅋ

    우메우메6 개월 전
  • 율럽님 헤어 넘 예뻐요. 젤위 뿌리부분 업시키면 더 더 예쁠것 같아요.

    구름이구름이6 개월 전
  • 율럽님 3개월동안 영상만 검색해서 보면서 구독 부정하다가 결국 구독했습니다...!ㅋㅋ 끌로에도 총정리 영상 부탁드려요!! 그리고 검은색 명품을 사고싶은데 자칫 밋밋한거 살까봐 못 사고 있어요ㅠㅠ 블랙색상 특집도 부탁드려도 될까요??!!

    심심한뇽뇽심심한뇽뇽7 개월 전
  • 14:36 언니 눈에서 불꽃 나오겠어욬ㅋㅋㅋㅋㅋ커엽

    ᄋᄋᄋᄋ7 개월 전
  • 샤넬 첨엔 왜 예쁘지 했었는데ㅠ 보면 볼수록 어디나 잘어울리고 너무 예쁘더라고요 근데 진짜 다른 분들 말씀하시는 것 처럼 오늘 사는 샤넬이 제일 싸요...🤣🤣

    Verede XxxVerede Xxx7 개월 전
  • 50대여성이 가지고다닐만한 명품백 좀 추천부탁드려요~~~!

    지인쓰지인쓰7 개월 전
  • 헉...눈이 뺑뺑

    Bella의 걸음Bella의 걸음7 개월 전
  • 빈티지 은장 맥시 드림백 에혀 천만원? 잘가라 마이싱

    zayodong9 2zayodong9 27 개월 전
  • 샤넬은 입문하기도 참 어려운 가격이여요ㅠㅠ

    깅갱깅깅깅갱깅깅7 개월 전
  • 샤넬이 이렇게 비싼 브랜드였군요...ㅠㅠ 루이비통보다 전체적으로 비싼거 같은데 맞나요? 거의 에르메스 다음은 샤넬 그 아래 루이비통 쭉쭉 이런느낌이네요.. 율럽님 영상은 깔끔하고 정보도 알차서 재밌게 잘 보구 있습니당 ㅎㅎ

    커피한잔커피한잔7 개월 전
  • 센스쟁이~

    장나라장나라7 개월 전
  • 자주는 못오지만 ㅎㅎ 언능 10만갑시다^^!

    이혜주이혜주7 개월 전
  • 너무예뻐서 사고싶은데 돈이없어서 살수없는 샤넬ㅠㅠ

    릴루리나LINA CHOI릴루리나LINA CHOI7 개월 전
  • 영상 너무 잘봤어요 근데 너무 빨리 넘어가서 캡쳐하느라 바빴다는 ㅋㅋㅋㅋㅋ ㅠㅠ

    Sarah JungSarah Jung7 개월 전
  • 언니 헤어튜토리얼해주세요❤️

    Crystal ChangCrystal Chang7 개월 전
  • 율럽님! 항상 너무 잘 보고 있어요ㅎㅎ!! 이번 샤넬편 영상을 보면서 든 생각인데, 번외편으로 브랜드별 지갑들을 다양하게 소개해주시는 영상도 보고 싶어요~ㅎ_ㅎ

    이원정이원정7 개월 전
  • 문득 느낀건데 편집 방식 넘 좋아요 배경에 자료 넣는거! 집중 잘 돼요 >

    D YD Y7 개월 전
  • 안 그래도 비싼데..... 자꾸 올라서 더 멀어지는 샤넬..... 😔😔

    D YD Y7 개월 전
  • 샤넬은 프랑스에서만 만드나요?? 명품중에 중국에서 80%이상 만들고 그 나머지를 프랑스나 이탈리아 등에서 만들어서 made in ~붙인다는 소문을 들어서요. 혹시 샤넬이 다른 브랜드보다 가격을 자주, 많이 올리는 이유가 있나요??

    이제그만 나 좀 놔줘이제그만 나 좀 놔줘7 개월 전
  • ㅋㅋㅋㅋ진짜 가격이 안예쁘다 너란 샤넬

    Amy iAmy i7 개월 전
  • 루이비통 라인도 보고싶어요~~😍🥰

    orangel Aorangel A7 개월 전
  • 샤넬은 루이비통 보다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좀 더 높네요 ㅠㅠ

    DanielDaniel7 개월 전
  • 💗🤎🖤🤍

    우리집개우리집개7 개월 전
  • 하 너무재밌었어요♡ㅋㅋㅋ셀린 팬으로서 셀린도 부탁드례용♡

    c제이와이c제이와이7 개월 전
  • 근데 왜 샤넬은 가격을 자주 올리는걸까요...ㅠ

    BEAU_LIGHTBEAU_LIGHT7 개월 전
  • 율럽님 친절한 설명 넘 잘보고가요~~ 오늘도 고생하셨어요~~귀에 "쏙쏙" 🤗

    seo seoseo seo7 개월 전
  • 중국에서 만들어서 메이드인 이태리 프랑스 하고 있는데 인건비 줄인다면서 중국에서 한다더니 왜 가격이 점점 올라감? 에르메스처럼 자체로 만드는거 아니면서 명품브랜드 가격 고공행진

    핑구는핑구핑구하지핑구는핑구핑구하지7 개월 전
  • 지금 자잘하게150~ 300만원대 명품백은 9개 샀는데 500만원대의 고가명품백은 없어 이번에 하나사려고하는데 지금 고민인데 샤넬 코코핸들스몰vs 디올레이디스몰 제가정장보단 케주얼쪽이 가깝구 수납은 중요하게 생각안하는편입니다 구찌 라운드백도 수납이 나쁘지않다고 생각하는사람이라 ㅎ코코핸들은 구하기 정말 어렵다고하는데 그래도 이쁜만큼 열심히 구해보려구요 ㅎ 율럽님은 어느 가방을 더추천하거싶으신가용~ 참고로 20대중반입니다!!!

    jung kimjung kim7 개월 전
  • 배보다 배꼽 ㅋㅋㅋㅋㅋ

    안미자안미자7 개월 전
  • 정말 깔끔하네용!! ㅎㅎ 율럽짱!!

    찐부자꿈나무찐부자꿈나무7 개월 전
  • 율럽님 짱짱❤

    송송송송7 개월 전
  • 클래식이랑 보이만 짝사랑했었는데 가브리엘이 눈에 확들어오네요!!

    뽀뽀앙쥬뽀뽀앙쥬7 개월 전
  • 코코핸들 예쁘고비싸다

    김경민김경민7 개월 전
    • 박숙희박숙희7 개월 전
  • 토리버치도 해주세용

    소희소희7 개월 전
  • 이런~~~!!!! 정리 잘해주는 사람 같으니라구~~~!!ㅎㅎ

    zero zerozero zero7 개월 전
  • 와 진짜 대박이다.,, 정말 감사합니다😆😘

    유시은유시은7 개월 전
  • 샤넬은 정말 가격이 사악하네요....탐내지마!!하는것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선미김선미7 개월 전
  • 드디어!!!!! 기다렸어오!!!

    김미소김미소7 개월 전
  • 율럽님 용피디님 고생 많으셨어요~덕분에 샤넬을 공부했네요. 언젠가는 살 수 있는 날도 오겠지유 히히

    떡뽀끼떡뽀끼7 개월 전
  • 와~ 진짜 넘사벽이네요 ㅋㅋㅋㅋ 구경하는거로 만족

    김뮤직김뮤직7 개월 전
  • 영상 정보나 퀄리티 정말 최고입니다 ㅎ 너무 감사합니다♡♡

    Alska RuAlska Ru7 개월 전
  • 아 뭔가 열받아 저가격이 적정하냐 진정 한땀한땀이고 전통이고 뭐고 냉장고 티비만드는게 백만드는거보다 쉽다고 할수있나 기능면에서도 그렇고 아니 무슨 백이 컴터 폰보다도 몇배냐고 ..탐나다가도 열받는다 걍 다들 미러급을 사서 이런 그지같은 구조를 혼내주고만 싶...

    냥골골골냥골골골7 개월 전
  • 이거 어떻게 정리하셨어요..ㄷㄷ 감사합니다!! 잘볼게욤!! 귀여운 백들 왜이렇게 많나요

    hihi7 개월 전
  • 끌로에도 해주세욥 ㅎㅅㅆ

    꽃등심꽃등심7 개월 전
  • ㅋㅋㅋㅋㅋ휴ㅠㅠ비싸네요ㅎ그래도눈요기잘했엉요💛💚🧡

    유미선유미선7 개월 전
  • 아니 ㅋㅋㅋㅋ 율럽님에게 박쥐라는 자막을 ㅋㅋㅋㅋ그냥..그때그때 기분에 따라 왔다갔다하는거죠^^ 샤넬은..진짜...살껄~ 하지말고 그냥사야하는거같아요ㅜㅜ 다음엔...에르메스어떠신가욤^^ 매번 좋은 영상 고맙습니다^^

    케냐AA케냐AA7 개월 전
  • 율쨩 쌍꺼풀 생겨쪄여 >

    Yueseo PakYueseo Pak7 개월 전
  • 500짜리가 1년만에 900되는거 보고 샤넬은 다음생에 사기로 마음 먹음..

    빅스비빅스비7 개월 전
  • 자꾸만 자꾸만 도망가는 샤넬! 갖고 싶은 건 많지만 도저히 다 살 수 없는, 유니콘 같은 샤넬이에요. 오늘도 가격대별 깔끔 정리 넘 재밌었어요.

    이경은이경은7 개월 전
  • 샤넬이라닛 ㅠㅠ 정리하느라 고생 많으셨어요오!!!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당!! ㅎㅎㅎ 여유 되실 때 고야드도 정리 한번 부탁드려도 될까여..? 흑.. 정보가 너무 없더라고요 ㅠㅠ 이런 고야드...

    hyunee parkhyunee park7 개월 전
  • 대한민국 최고의 샤린이 교육영상이네요 고생 많으셨어요

    Anees KAnees K7 개월 전
  • 요즘은 수시로 가격인상 소식이 들려서 더 맘아픈 현실ㅜ 혹시 반지갑 카드지갑으로 샤넬 디올 루이비통 비교 영상도 부탁드려요

    명윤미명윤미7 개월 전
  • 역시 너무나 실용적인 컨텐츠입니다. 궁금한점만 딱 모아서 너무나 잘 정리하셨네용~점점 가격이 넘사벽이 되어가서 언제 다시 살수있을지는 모르겠지만.... ㅜㅜ

    o푸린o푸린7 개월 전
  • 배보다 배꼽 ㅋㅋㅋ 아주 찰떡 네이밍이네요🤣🤣

    Eunyoung LeeEunyoung Lee7 개월 전
  • 갈수록 비싸지는 쌰...넬 💦 에어팟 케이스 달린 벨트 탐나긴 해요. 에어팟두 없는뎅 ㅋ

    제시하다Jessiehada제시하다Jessiehada7 개월 전
  • 앞부분부터 가격 ㅎㄷㄷ 어차피 못매는 샤넬...하면서 끝까지 본 영상이요

    유진유진7 개월 전
  • 샤넬은 오늘이 제일 싸다는 말이 있듯이 매번 볼때마다 가격이 오르는거 같아요ㅠㅠ

    해인해인7 개월 전
  • 드디어 샤넬인가요~wow 정말 대단해요 respect~!!! 이제 에르메스 가나요~^ ^

    Seokbeom JeongSeokbeom Jeong7 개월 전
  • 샤넬.. 가격은 넘나 비싼데 율럽님께서 소개해주시니까 꼭 하나쯤은 가져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성이름성이름7 개월 전
  • 샤넬가방 넘 이뿌고 율럽님도 넘 사랑스럽네요~^^ 근데 샤넬가방 아무리 이뻐도 가격이 용납 안되네요ㄷㄷ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 항상 의문인 1인ㅎㅎ

    Ros BoRos Bo7 개월 전
  • 정말 기다리던 브랜드!!! 가격이 증말 ㅎㄷㄷ 언젠가는 살 수 있겠져??!!ㅋㅋ

    율짱맘율짱맘7 개월 전
  • 율럽님♥️ 이 콘텐츠 최고!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 머리결이 찰랑찰랑 너무 아름다워용🌹

    현주서현주서7 개월 전
KOf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