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버전】 겉절이 - FANTASTIC BABY(영웅, 희재, 동원) 💙사랑의 콜센타 50화💙 TV CHOSUN 210408 방송

2021. 04. 09.
786 726 조회수

오직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에서만 볼 수 있는 자막없는 클린버전
#미스터트롯
#미스트롯
#미스트롯2
#사랑의콜센타
#뽕숭아학당
#트로트
#티비조선
#장민호
#영탁
#임영웅
#김희재
#이찬원
#정동원
#FANTASTICBABY

댓글
  • 동원군 모든 장르가 다 되는 랩까지 완벽한 무대였어요. 와우~~ 판타스틱베이비!! 갓동원🤩

    Euna KimEuna Kim9 시간 전
  • 빨리 콘서트 가서 봤으면좋겠습니다 영웅님 동원군 희재님 와~대박 6월콘서트 꼭 했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여 물러가라 어서 가서 영웅님 보고 싶습니다 글구 조금전 영웅님노래 #뷰티플들었는데 너무잘해서 어떻게 그렇게~~~글구 #데스파시토 #상사화 모두 #상상이상 잘하시네요 #빠져듭니다 영웅님노래는 #질리지가 않고 왜 #자꾸 #듣고싶어지는지요

    최옥선최옥선9 시간 전
  • 영웅님 동원이 희재님 모두 아이돌 이네요 최고 사랑합니다

    JINLAN PIAOJINLAN PIAO13 시간 전
  • #임영웅 #별빚같은 나에사랑아 아이돌 못지않게 너무잘해요

    윤주경윤주경19 시간 전
  • #정동원 가자우주로🌈오색무지개 타고 화이팅 💚💚💚 영웅 희재 건행💞💞💞

    박명자박명자20 시간 전
  • 웅동희 세 분 무대 너무 즐겁네요 희며듭니다~

    강하슬강하슬20 시간 전
  • 동원 왕자님 넘귀염고 사랑서럽고 어찌 이쁘안할수가 없게 만더니 세상에 즐거움을 주는 꾼 이노래 동원군 땜시로 수백번 득고 또봅니다 넘구욤이 최고최고 파이팅 아이돌

    꿀사랑꿀사랑21 시간 전
  • 영웅님.동원하고.희재씨.삼형제같아.잘했어요

    김경자김경자일 전
  • 너무잘해.동원아.귀여워.완전천재.동원아.사랑한다.건행

    김경자김경자일 전
  • #김희재🧡 김희재 끼를 주체를 못해.아주 맘에 들어요‼️‼️👍🏻👍🏻👍🏻👍🏻

    희재holic희재holic일 전
  • 영웅이는 흔들기만해도 멋져~~

    쵬미화쵬미화일 전
  • 동원군 최고♡💚💚💚💙💚💙💚💚💚💚💚💚

    임경자임경자2 일 전
  • 머리서. 발끝까지.매력 뿜뿜 매력철철~탑식슨 #우주총동원 사랑합니다 응원합니다

    귄영순귄영순2 일 전
  • 20번도더봤어묘

    오정순오정순2 일 전
  • 봐도봐도멋잇고정말잘해요동원왕자님사랑해요

    오정순오정순2 일 전
  • 멋진무대 역시 웅,원,재 3명합쳐 너무잘했어요 비록웅이실수했지만 너무 귀여워어요 최고 랩도최고

    김임영웅 넘보고싶어요김임영웅 넘보고싶어요2 일 전
  • whyrano

    ᄋᄋᄋᄋ3 일 전
  • 1:25 영웅님 너무 귀여워용💙💙💙💙💙

    찬또사랑찬또사랑4 일 전
  • 멋잇다 #임영웅최고야 사랑한다 #정동원 너무이뻐 #김희재 갈수록 잘생김

    이수수이수수4 일 전
  • 영웅 동원 희재 짱짱짱 건행 !

    구희순구희순4 일 전
  • 날마다 몇번씩보는데 걷절이팀 영웅님 모두다잘하십니다~~

    박숙자박숙자4 일 전
  • 우리동원이. 정말 너무 잘한다. 귀여우이. 화이팅

    성장례성장례5 일 전
  • #임영웅 탑식스최고다 너무 멋지다 부라볻

    이또한지나가리라이또한지나가리라6 일 전
  • 와우~멋지다 부라보~~!!!!

    이또한지나가리라이또한지나가리라6 일 전
  • 언제봐도 멋진 조합이예요 #정동원군은 나의 비타민천사....희재님과 영웅님도 정말 좋아합니다.

    진경희진경희6 일 전
  • 오마나 동원군 도대체 못하는게 없네요 노래면노래 춤이면춤 랩도 잘하고 넘 멋쪄요 승승장구 하세요

    고경아고경아6 일 전
  • #임영웅 #별빛같은내사랑아 #이제나만믿어요 #임영웅

    김명희명희김명희명희6 일 전
  • #임영웅 #사랑의콜센타 아우~ 우리 히어로 동생들과 한판 신나게 노시네요 이쁜분들 모두 화이팅 응원합니다

    Ja hnJa hn7 일 전
  • 영웅님못하게뭐야 도대체 노래를가지고노는 성남자

    김점식김점식8 일 전
  • 웅동희 응원합니다. #임영웅 사랑의콜센타 사랑해요♡♡♡♡

    통이통이8 일 전
  • 와~~~~~~대단하네요.우리 동원군~어쩜.이리도멋지게 잘 하는지요,,?동원군이워낙 어릴때부터 좋아하던 지~드레곤 노래를 완벽히 불러 ㅡ넘나 멋져요.대단한 천재동원군 ~와~감탄과 감동의 연속 입니다.~뫄~놀라워요.대형무대에 서도 거침 없는 동원군의 활ㄷㆍㄷㅇ무대에 감탄과 감동의 연속 입니다 .정말 소름끼치게 잘했어요.동원군 홧팅 .시낭해요~♡^^

    ᆞᆞᆞᆞ8 일 전
  • 울정동원님 최고입니다 몇백번 듣고있습니다 중독입니다 모두모두 건강하세요 ~♡♡♡

    언제나봄날언제나봄날8 일 전
  • 우리 영웅님 노래 너무 잘하네요~♡♡♡

    김미경김미경9 일 전
  • 희재는 춤추는게 달라~~

    희재야사랑해희재야사랑해9 일 전
  • 우리영웅님실수도귀여워 동생들하고영원하길

    김순화김순화9 일 전
  • 전 나갈수없는 감옥에 갇혔습니다

    희재야사랑해희재야사랑해10 일 전
  • 이영상은 대박입니다 최고최고^^ 콘서트에서도 꼭해주세요

    강혜선강혜선10 일 전
  • 역시 동원군

    정별이정별이10 일 전
  • 😍😍💐💐💐👏👏👍💯💯❤❤👍👍💃💃🕺🕺

    Chen QinChen Qin11 일 전
  • 셋다넘멋지고노래도잘어울리네요동원이랩잘하네영웅씨춤너무섹시해 뭘해도멋짐뿡뿡 희재씨도노래너무잘해 목소리도예쁘고 셋궁합왼전짱짱❤🦋

    정연자정연자11 일 전
  • 어쩜 이런기막힌 하모니 멋져 멋져요 화이팅

    유영숙유영숙11 일 전
  • 겉절이 강팀. 울동원군 잘해요.영웅.희재형 다 응원합니다. 동원군 다 잘하니까 말해 뭐해요~^^

    jdg위jdg위11 일 전
  • 김성주님 울동원이정말이뻐해주시는거다느껴집니다감사합니다

    변명자변명자11 일 전
  • 영웅씨 노래 고음 춤 어디 흠 잡을수가 없네요 최고죠 건행

    홍혜숙홍혜숙11 일 전
  • #정동원 #동드래곤 멋짐 폭발 허스키보이스에 그 어느 것에도 구애 받지 않고 거리낌없는 진정한 아티스트 너무 매력적이라 동원군 부분 수백번 반복 또 반복💚💚💚💚💚💚

    루비퀸루비퀸12 일 전
  • 7인타시스많했스면얼마나좋을가

    임삼빈임삼빈12 일 전
  • 동윈군 쵝오쵝오 이대로만 잘커죠요

    최미애최미애12 일 전
  • 울동원군뭔들 희재님,히어로 모두화타스틱~~^^

    김옥희김옥희12 일 전
  • 형님틈에서많이커네요형님모두감사합니다

    임삼빈임삼빈12 일 전
  • #정동원 장르를 넘나든다 최고다최고^^

    dxia kangdxia kang12 일 전
  • 섹시 영웅

    eqeq77eqeq7713 일 전
  • 영웅 ~ 희제 형 동원 군 ~ 몇번을봐도 웃음 을 주는 힐링이 되는 무대 끝내 줍니다 두 형 ~삐 약이 귀여 워서 마음이 녹 아 내립니다 화이팅 ~ 응원 합니다 ~

    이금옥이금옥13 일 전
  • 붐 약방감초 붐없는 사콜 상상이 안돼요

    cjb보리cjb보리13 일 전
  • 사랑스럽고귀여운동원군 랩을 이렇게 잘하는지 미소가 저절로 지어지네요 영웅님 동원군 희재님너무잘하네요덕분에즐겁고행복했어요 사랑합니다♡

    김혜정김혜정13 일 전
  • 이제 티조건 다 구독취소 합니다 안봐요 에휴;;울이삔삐약이 히어로 희재ㅠㅠ 네이버로 볼께요 클린버전이고모고 노노

    min heemin hee13 일 전
  • 영웅님 춤선이 끝내주네요 넘 웃겨서 즐거웠어요 붐 웅동희 최고였어요

    하윤선하윤선13 일 전
  • 너무멋있어요.ㅡ왕장님

    김화순김화순13 일 전
  • #정동원 역시 아이돌 같다

    myong leemyong lee14 일 전
  • #정동원 와우 춤도 노래도 외모도 환상적이네요 최고에 힐링센터~

    김복남김복남14 일 전
  • 정동원 너무 멋지고 귀엽고 어느 장르든 너무잘부르고 신곡도 너무기대되네요 대박나세요

    김인숙김인숙14 일 전
  • 정동원 멋져요 👍

    이승길이승길14 일 전
  • 우리동원이는.뭐가될까.기대된다

    김상숙김상숙14 일 전
  • 진짜 잘한다 눈을 떼지못하겠어요 계속 듣게되네요 울영웅님 화이팅

    이경율이경율14 일 전
  • 붐 웅동희~~ 사랑의콜센타 1주년 임영웅 트롯가수 맞음?^^♡ 진짜루 못하는게 뭐임 ㅎ 모든노래를 감동적으로 맛깔나게 댄스도 선두주자임^^!! #임영웅 동원군도 목소리 재능 최고 댄스희재님 ~~

    이견희이견희14 일 전
  • #임영웅님사랑해요 #영웅님사랑새요 #여뭉님건행

    성순남성순남14 일 전
  • 갓동원 세계 최강중2 멋진 아들 최고입니다 동원군 대단합니다 탑6 아들들 사랑합니다 💚💚💚💚❤❤❤❤

    트롯에산다트롯에산다14 일 전
  • 영웅님 희재 동원이 모두 넘 잘 해요 ~ 한편 쇼 보는것 같아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 주세요~ 건 챙~♡♡♡♡

    임옥화임옥화14 일 전
  • 빅뱅 보고싶다ㅜㅜ

    펭수 너만보인다말이야펭수 너만보인다말이야15 일 전
  • 영웅님은 못하는게 뭡니까 최고입니다#임영웅#사랑해#건행~~^^

    장성자장성자15 일 전
  • 너만 바라보는 바보 ㆍ_

    이문영이문영15 일 전
  • #임영웅 보고 또 보고 임영웅 때문에 웃네요

    선문규선문규15 일 전
  • 하루종일 보고 또 보고 자꾸자꾸 봐도 정말 행복해요 고마워요 감사해요 영웅님 희재님 동원님 덕분에 넘 즐겁고 행복합니다 감사감사해요 사랑하고 응원 많이많이 할게요 ~~♡♡♡

    홍명조홍명조15 일 전
  • 와~우 울 동원님 점점잘하네요 몇번씩들어도 넘좋와요 듣고있으면 웃음이절러나요 우울하면 또 다시듣고있어요

    이상훈이상훈15 일 전
  • 영웅님 랩하는것도 너무멋저요 목소리최고예요

    김옥분김옥분15 일 전
  • 내눈엔 동원님밖에안보인다💚💚💚💚💚💚💚💚💚💚💚💚😭😭

    꿈꾸는드봉꿈꾸는드봉15 일 전
  • 정동원 가수님 최고

    김미순김미순15 일 전
  • 와 다 같이 하는게 이런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아요 앞으로 이런 모습 !! 최고 브라보종종 보내 줬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화이팅!! 브라보♥

    서연우서연우15 일 전
  • #임영웅 #LimYoungWoong #사랑의콜센타 #fantasticbaby 임영웅 못하는게 없는 가수네요 웅동희 겉절이 완전 무대를 찌어놓으셨다. DJ붐도 한 몫 했어요. 겉절이에 참기름 역할. 최고 무대!

    DYjj KDYjj K15 일 전
  • 동원군 대성할가수👍👍👍 #임영웅 님 희재님 모두 이이돌 그룹같아요 붐님 역시 짱입니다🌟🌟🌟 울영웅님 매력은 끝이없네요 탑6 화이팅 탑6 영원하라🎊🎊🎊🎊🎊

    김명숙김명숙15 일 전
  • 정동원언제나최고!오늘도최고!

    엄건영엄건영15 일 전
  • 동원이땜에 이 노래에도 중독됨 매생이도 눈앞에 아른아른ㅎㅎ

    헤이걸78 J헤이걸78 J15 일 전
  • 울희재님 실망시키지않은 노래실력은 최곱니다 항상응원합니다

    강경순강경순15 일 전
  • 정동원 모든장르 다소화가능👍👍👍 역시 갓동원💚💚💚 영웅형과 희재형아도 멋졌어요 💚💚💚

    나나나나16 일 전
  • 세 가수님들의 각자개성있는 노래와 춤 코믹까지 푸하하~~^^웃음이 터지네요 감사 감사 감사~~♡♡♡

    방아방아16 일 전
  • 덕고 또득고 너무너무 좋아요 걷절이 동웅희 # ♥♥♥♥♥♥♥♥♥♥

    꿀사랑꿀사랑16 일 전
  • #정동원 #판타스틱베이비 #정동원신곡 #내맘속에최고 차원이 다른 천재뮤지션 정동원신곡 2021 05 05 오후 6시 전음원챠트 동시 발매~! 이미 초대박💚💚💚💚💚

    루비퀸루비퀸17 일 전
  • 근데 동원군 머리 붙인거 귀여웍ㅋㅋㅋ

    ᄋ17 일 전
  • 빅뱅의 노래가 여기서!!!

    ᄋ17 일 전
  • 정동원 대박 항상노력하며 열심이 모든 장르를 다하며 펜들을 즐겁게하구 대단해 항상건강하구 행복하게 생활하기를 기원하면서 격하게 응원합니다.❤❤❤

    이유의이유의17 일 전
  • #정동원#♡♡♡♡♡♡너무잘해요?탑6사랑해요!♡♡♡♡♡♡

    조옥분조옥분17 일 전
  • 붐샘 ㆍ너무신 나게 잘해요ㆍ끝내줘요ㆍ4명의 조화 끝장판 ㆍ좋아 죽겠어요ㆍ환장ㆍ환장 ᆢ

    박박위순박박위순17 일 전
  • 와멋잇다최고의무대엿다역사다트릇맨들어재봐도최고야맨날봐도매력이넘처요봐도봐도또보고싶고탑세분6최고다사랑합니

    송명숙송명숙17 일 전
  • #정동원 도대체 못하는게 뭘까요 #정동원 최고 #정동원 진정한 아티스트 #정동원 너무 사랑해

    문옥재문옥재17 일 전
  • 판타스틱 베이비~와~나도 옛날에 빅뱅의 지~드레곤 님 께서 노래 할때 한참 빠져 있었는데~와~지금 내가 너무.너무.좋아하는 동원군이 불러서 넘나 예쁘고.감사하고.동원군 매력넘치는 노래에 .푹~빠집니다.동원군 퍼포먼스도 놀랍고요.ㅋ.그런데 김서주 쎈터장님 께서는 동원군 보는데 꿀 떨어지도록 ~입 다물지 못하고 .입이 귀에 걸려 동원군만 정신없이 바라보는것좀보세요.~^^아융.그것또한 명작품 일쎄 ! ㅋㅋ 김성주님 ! 동원군만 웃으며 바라보기에.혹시~.오늘밤에 목 아프지 않을까 걱정됩니다.ㅋㅋ.와~넘나 잼난 판타스틱 베이비..최고 였습니다.홧팅~♡^^

    ᆞᆞᆞᆞ17 일 전
  • 아융 .예뻥.예뻥.예뻥 .어쩜 이리도 잘 생긴 동원군이 빅뱅의 그중에서도 지~드레곤 님을 매우 존경했거든요,!와~그런데 ,이젠 그 존경의 대상을 뛰어넘을 정도로 너무.너무나 ,놀랍도록 잘해요.와~감탄.감탄 ,감동 외에 ~무슨 말이 더 필요할까요? 놀랍도록 멋진 동원군의 뛰어난 무대 였습니다.화이팅~♡^^

    ᆞᆞᆞᆞ17 일 전
  • #정동원 #정동원 #정동원 뫠이렇게 펜들 푹빠지게 잘하네요

    김효심김효심17 일 전
  • 울 영웅님 🤩😁안경 때문에 앞이 보이지 않는다고. 실수한것을 웃으며 말하는것이. 하이라이트네요👍👍👍👍👍👏👏👏👏👏

    임옥임옥17 일 전
  • 다시들어도 너무 신나고좋네요 사랑합니다 건행#임영웅#별빛같은나의사랑아

    김연옥김연옥17 일 전
  • 동원군밖에 안보여요 대박!

    햇살담은햇살담은18 일 전
  • 동원이 국민들 행복 바이러스로 죽인다 미치고 환장한다 세계적인 최고의 뮤지션 동원이 사랑해

    Yong ChoYong Cho18 일 전
KOf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