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좋소 vs 가짜사나이, 좋좋소 팀의 취향은? ㅣ 취향을 말해봐

2021. 06. 05.
204 642 조회수

헐? 뭐라구요? 🤷
티키타카 질문을 통해
취향을 알아보는 인터뷰 ⟨취향을 말해봐⟩!

좋좋소 vs 가짜사나이?
정사장님이 꼰대에게 보여주고 싶은 영화는?
좋좋소 팀의 취향은?

좋좋소! 취향을 말해봐!

좋좋소 배우들이 추천한 모든 작품이 궁금하다면? ► wcha.it/3yYUDXF

댓글
  • 가짜사나이 최고! 김계란님 최고!

    이과장이과장17 일 전
    • 먼가 두려움이 느껴지는 댓글이네요...

      Minte LeeMinte Lee일 전
    • @박창기 철원말하는거죠?

      사람인사람인13 일 전
    • 에버랜드 언제가시나요?

      오뉴월오뉴월16 일 전
    • 김계란 꼭 왔으면. 댓글 달았으면.

      SherlockHolmesSherlockHolmes16 일 전
    • 용인 그립읍니다.

      성이름성이름17 일 전
  • 예영씨 머리까셔도 엄처어어엉 이뿌시네용 ...ㅠㅠㅠ

    언더카드 under__card언더카드 under__card12 시간 전
  • 예영씨 넘 좋다

    월강이월강이일 전
  • 이미나대리 정말이쁘다

    라온 도라온 도3 일 전
  • 박차장은 어디갔어

    백수세끼백수세끼3 일 전
  • 이런 거 할 때 빽차장도 좀...

    Cheese TabbyCheese Tabby3 일 전
  • 5:27 찐따와 인싸를 넘나드는 ㅋㅋㅋㅋㅋㅋㅋ

    바르뫙바르뫙4 일 전
  • 잼쓰 ㅎㅎ 이미나 주임님 넘나 예뻐요

    WENXUAN JINWENXUAN JIN4 일 전
  • 오피스를 안다니..나이가...연세가..?

    상욱 유상욱 유5 일 전
  • 이미나대리님 류준열 닮으셨어요

    jiny jinjiny jin6 일 전
  • 이미나 검정원피스 ㅈㄴ 이뿌다

    문죄은문죄은6 일 전
  • 이런 매력적인 사람들과 일해보고 싶다는 생각만~

    리조던리조던7 일 전
  • 정필돈 사장님 마지막 말씀 정말 멋있으시네요

    Stretcher USStretcher US7 일 전
  • 💎💎💸💸💸🌸🌸💎💎💎🍀🍀🍀🌸🌸💸💸💸💎💎 *예수 그리스도는 죽으시고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주기 위하여 죽음에서 부활 하나님의 아들입니다.* *그는 또한 몸을 치유하는 약속했다.* *당신이 입으로 주 예수님을 고백하고 하나님이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 셨다는 것을 당신의 마음에 믿는다면* *그는 당신에게 영생을 주실 것입니다* *이것은 진정한 사랑입니다! (하늘을보고 물어봐)*

    Chloe ManchestorChloe Manchestor7 일 전
  • 거듭 느끼는거지만 좋좋소는 이과장이 갑이 아니다. 이과장 없었어도 다들 연기 잘함. 이과장 비율 많지 않음. ㅋㅋ

    John KrainJohn Krain8 일 전
  • 조충범씨 왜 멋있는척하는데?

    Six ForestSix Forest8 일 전
  • 백차창 실제성격 왤케궁금하냐 ㅋㅋㅋ

    dkssudkssu9 일 전
  • 정사장 옷이 ㅋㅋㅋ호건 ㅋㅋㅋㅋ

    이0ᅵ이0ᅵ9 일 전
  • 이미나 대리님 이상하게 섹시하네

    ba kkba kk9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과장님 나는전설이다 추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비가낫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J JJJ J10 일 전
  • 그와중 혼자 주술회전ㅋㅋㅋㅋㅋ

    야식야식10 일 전
  • 나는 전설이다를 추천해주시네 ㅋㅋㅋㅋㅋ 웃고 가요

    근육물개근육물개10 일 전
  • 5:27 킬포ㅋㅋㄱㅋ

    L HBL HB10 일 전
  • 겁나 유쾌하네..................좋다 ㅎ

    fdfdf7719fdfdf771910 일 전
  • 충범씨 왜 강하늘 느낌나죠?

    무지렁이무지렁이11 일 전
  • 아니 이예영은 현실에서도 이예영이자나?

    김철수김철수11 일 전
  • 주술회전 재밌긴하지

    마초맨마초맨11 일 전
  • 이중택일, ox가 아니라 질문 중간중간 계속 일시정지하면서 봣네요.... 저만그런가?... 힘들엇어 ㅠ ㅠ

    TomyTomy11 일 전
  • 백차장도ㅠㅠㅠㅠㅠ 백차장도 보고싶은데ㅠㅠ

    김아영김아영11 일 전
  • 5:17 이말 너무 좋다. 질문을 했는데 대답을 해주면 어른이고, 잔소리를 하면 꼰대다

    Y군Y군11 일 전
    • ㄹㅇ 차승원씨 유퀴즈 나왔을 때 잔소리와 조언의 차이처럼 무릎을 탁치게 만든 명답

      Stretcher USStretcher US7 일 전
  • 2:06 네 누나

    김응애김응애11 일 전
  • 2106121335

    Wade LeeWade Lee11 일 전
  • 충범씨 제네더질라인줄

    김으뜸김으뜸12 일 전
  • 애영씨 전배 대잠관님 닮아서 너므 좋음...!!! 근데 화장지우면 아무도 못알아본다는게 함정 ㅋㅋ 미진중위씨 보고있나?? ㅋㅋㅋㅋ

    버거킹버거킹12 일 전
  • 갠적으로 주술회전 너무 거품인듯. 작화도 벌써부터 김빠진 토가시 따라하는 느낌... 내용은 확실히 유치하고

    Azure LimpidAzure Limpid12 일 전
    • 그래서 이번에 한달휴재 들어갔어요~작가 본인이 생각하기에도 급하게 연재해 이도저도아닌걸 인정했습니다

      operartionoperartion10 일 전
    • wls

      김로키김로키11 일 전
  • 이미나 누님 매력적이십니다... 넘무 이쁘다

    ment installment install13 일 전
  • 이대리 예쁘다

    Monte CristoMonte Cristo13 일 전
  • 상범씨 진짜 귀여워요..ㅋㅋ

    땃쥐의 대모험땃쥐의 대모험13 일 전
  • 이미나에게 욕듣고싶다

    카림카림헤카림카림카림카림카림헤카림카림카림14 일 전
  • 이미나님 웃는게 잘어울리시네요 ㅎ ㅋ

    JH SimJH Sim14 일 전
  • 정이사가 정상인처럼 나와서 굉장히 불편한 인터뷰입니다.

    빠니보틀 Pani Bottle빠니보틀 Pani Bottle14 일 전
    • ㅎㅇ

      알록이알록이18 시간 전
    • ㅋㅋㅋㅋㅋ

      Joyce JamesJoyce James11 일 전
    • ㅎㅇ

      패기패기13 일 전
  • 아 이미나대리님같은 상사만나고싶다 개멋져

    냉풍냉풍14 일 전
  • 예영씨 경상도 분이셨구나 ㅋㅋ

    Eden HeoEden Heo14 일 전
    • 예영이 이미나 대리 본캐 배우분들 다 부산출신일걸여

      고양이고양이12 일 전
  • 허위 인턴확인서가 맞다고 법원이 판결했는데 어떻게 벌금 80만원을 선고하냐! 판사가 문재인 합바지냐? 그리고 최강욱은 한번도 진실을 말한적이 없다. 재판과정에서 확실하게 조국과 조국 자식SAE끼를 두둔하고 인턴활동은 정당하게 했다고 매번 말했다. 하늘을 우러러 한점 부끄럽이 없습니다 라고 한 놈이다. 이런 놈에게 어떻게 벌금 80만원을 선고하냐 정말! 아무튼 하루 빨리 정권교체해 저런 파렴치한 최강욱같은 좌파정치인들 모두을 C를 말려야 향후 100동안은 좌파가 정권잡는 일이 없을것이다. 윤석열이여 이제 가자! 좌파 때려 잡으러!!!

    보징어보징어14 일 전
  • 좋좋소 가짜사나이 다 봤는데 이과장님이 가짜사나이 나온 거 이제 알았음..

    O evnO evn15 일 전
  • 백차장 ㅜㅜ

    록콘록콘15 일 전
  • 예영씨 왜케 평범하게 나와요? 드라마가 훨씬 낫던데

    다현다현15 일 전
  • 아 진아진배우 존예

    듬비듬비15 일 전
  • 이미나 대리님 ... ㅆbar... 해주세요..

    AntonioAntonio15 일 전
  • 미나대리 내꺼...

    비디채널비디채널15 일 전
  • 남자는 애영이 여자는 이미나

    팩트로죽이는자팩트로죽이는자15 일 전
  • 요인원 고대로 메디컬드라마 해도 잘어울릴듯하네요.여성두분 갑자기 귀염,섹시하넹???

    매우불편매우불편15 일 전
  • 우연히 지나가다 저의 댓글을 보셨을모든 분들 항상 행운이 깃든 날만 가득하길🥰 어떠한 일이든 잘 해내실거에요.

    이제훈이제훈15 일 전
  • 4:38 '나는 전설이다' 추천 왜이리 웃기지 ㅋㅋㅋ 뜬금없네 ㅋㅋㅋ

    해피해피이마트해피해피이마트15 일 전
  • 이미나 진짜 예쁘다

    7723나이스폴드7723나이스폴드15 일 전
  • 이미나 ㅈㄴ이쁘넹

    쎈NOM쎈NOM15 일 전
  • 김계란 까메오로 출연할듯

    부엉이오형제부엉이오형제15 일 전
  • 좋좋소 말고 갓좋소 합시다

    P YP Y15 일 전
  • 백차장님은 그만뒀자나요 여러분

    푸푸푸푸푸푸15 일 전
  • 이미나 대리님 드레스코드가 파뤼타임 이네요 ㅎㅎ

    Sean J.Sean J.16 일 전
  • 빽차장님..

    paul leepaul lee16 일 전
  • 왓챠

    K회장님K회장님16 일 전
  • 이대리님 제니 닮으심...

    콩나물콩나물16 일 전
  • 아 이미나 대리 너무 이쁘다

    안재훈안재훈16 일 전
  • 이예영 이에영~

    동키동키16 일 전
  • 백차장 어디감 ㅋ

    hoon's papahoon's papa16 일 전
  • 아니 충범이형 어깨 뭔데..

    한경식한경식16 일 전
  • 와 충범씨가 진짜 연기자인듯. 송강호 넘버3로 데뷔할때 느낌이랄까?

    Hemisphere NHemisphere N16 일 전
  • 05:15 이거 정말 띵언

    ea idea id16 일 전
  • 빽차장은 빼는건가요?ㅋㅋ 쩝

    이지현이지현16 일 전
  • 이미나씨 존예!!

    손스타손스타16 일 전
  • 이미나 대리님 미모 ㄷㄷ

    소금돌이 TV - 짠테크 & 주식소금돌이 TV - 짠테크 & 주식16 일 전
  • 휴대폰으로 보니까 화질 너무 낮았는데 컴퓨터로 보니 1080p로 선명하게 볼 수 있어서 좋네요.

    의식의 흐름의식의 흐름16 일 전
  • 인싸 충범씨 진짜 적응 안되네 ㅋㅋㅋㅋ

    배규선배규선16 일 전
  • 빽차장 왜 안나옴 ㅠㅠ

    all roundall round16 일 전
  • 마지막에 멋있네요 충범ㅆㅣ 굿

    3마리3마리16 일 전
  • 영상을 정말 보기좋게 잘 만드셨네요ㅋㅋ 신나게 잘 봤습니다ㅋ

    3마리3마리16 일 전
  • 조상범 이미지 개반전이네...

    보안사령관보안사령관16 일 전
  • 미나대리 나죽어

    가래퉤베일가래퉤베일16 일 전
  • 팬 다됐네...

    미생일기미생일기16 일 전
  • 충범님 농구선수 변준형 닮으셨어용

    진진진진17 일 전
  • 키야

    루나루나17 일 전
  • 정이사는 진짜 정이사 같다 . 아직 시즌온이라 캐릭터에 충실한 편이신건가ㅋㅋㅋ

    1101 crispymarine1101 crispymarine17 일 전
  • ㅋㅋㅋㅋㅋ진짜 싫은 캐릭터가 1도 없다 배우님들 다 승승장구하길^-^

    롤로노아조루롤로노아조루17 일 전
  • 예영님 너무 귀여워ㅠㅠ

    나다나다17 일 전
  • 와 단순히 재미로 보기에는 아니 너무 좋다 진짜

    58 0558 0517 일 전
  • 사장님 왤케 호감이징ㅋㅋㅋ

    박맥크리박맥크리17 일 전
  • 4:48 좋좋소는 미생보단 한국판 the office지!!!!

    ᄒᄒᄒᄒᄒᄒ17 일 전
  • 분위기진짜좋은데요? 굿ㅎㅎ

    이재성이재성17 일 전
  • 시즌1도 있나요? 시즌1은 못 본 거 같은데..

    HK KimHK Kim17 일 전
  • 백차장님 언제나와여ㅜ

    gay77 handsomegay77 handsome17 일 전
  • 4:39 ㅋㅋㅋㅋ생각치도 못한 이유가

    잔물결잔물결17 일 전
  • 예영씨 너무 이뻐요~

    unknown Kimunknown Kim17 일 전
  • 1:24 충범이 배신감 쩌네...이러기야???

    에드워드칸비에드워드칸비17 일 전
  • 좋좋소 시즌3 가즈아

    동빡PD동빡PD17 일 전
  • 마지막 윙크 나이스했다~~

    GilbertGilbert17 일 전
  • 주술회전은 그냥 보고싶은거잖아 ㅋㅋㅋㅋ

    hj phj p17 일 전
  • 백차장 궁금하다

    베링해베링해17 일 전
  • 주임 안경 벗으니까 잘생겼네

    ____17 일 전
  • 재밋어요~~

    꼰대두꺼비꼰대두꺼비17 일 전
KOf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