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한 집에 태경이랑 쁘허가 집들이오는 VLOG

2021. 05. 15.
676 069 조회수

좋아요, 구독하기버튼 꾸욱~!
종모양 알림받기 꾹꾹~!

▶빅민 TV 구독하기 링크: goo.gl/VwpRzM \\
팬카페 - cafe.naver.com/bigmin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bigmintv/
생방송하는곳 - www.twitch.tv/bigmin1524


댓글
  • 태경님쁘허님불교무교기독교?

    gok segok se2 일 전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김영준김영준2 일 전
  • 쁘허언니 불쌍해 마지막에 쁘허언니가 지니야..ㄴ..나는..?ㅠㅜ 할때 커엽구 불쌍해 ..

    다현이의 일상다현이의 일상2 일 전
  • (짝)1(짝)2(짝)3 걍 써봄

    이수연이수연3 일 전
  • 0:24 이하가 됐군요 ㅋㅋㅋ

    청담동오이씨청담동오이씨4 일 전
  • 쁘허 빅민 찬이 태경

    초아 방실이반희초아 방실이반희6 일 전
  • 쁘허님 얼굴인가~생각보단 예쁜데(?)

    박서준의 ROBLOX 세상 TV박서준의 ROBLOX 세상 TV6 일 전
  • 포곸ㅋㅋ

    7년차 태싹이7년차 태싹이7 일 전
  • 5:56 졸귀ㅠㅠ

    배즙 유트브배즙 유트브8 일 전
  • 6:19 자리에서 일어나서~

    짜히덕후짜히덕후8 일 전
  • 5:54 귀여워 지니 꺜>_

    비지지비지지8 일 전
  • 6:08아저씨?

    최해원최해원9 일 전
  • 쁘허님 이뽀

    별빛 상수별빛 상수9 일 전
  • 삐뽀삐뽀

    최순이최순이9 일 전
  • 2:52 때 저 책상 저이집 에도 있어어요

    하늘토끼♡네모토끼하늘토끼♡네모토끼9 일 전
  • 오오 재밌다 지니도 많이 나오고

    정시원정시원11 일 전
  • 쁘허얼굴나와조

    박은조박은조11 일 전
  • 지니 이불속에서 나오는거 귀엽다

    늉댤이늉댤이11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젠드라노피위노나젠드라노피위노나11 일 전
  • 귀여워

    변민서변민서12 일 전
  • 6:26 꿈에서도 즐기는 빅민:) 8:00 빼꼼♡.♡

    영상허숙희씨영상허숙희씨12 일 전
  • 제 생일!

    푸딩씌푸딩씌12 일 전
  • 태경이 형아랑 그다음엔쁘허누너예뻐요

    신유준티비신유준티비12 일 전
  • 지니 밥 줄때 애 아빠 갔다

    김원종김원종13 일 전
  • 이거군요!뿨님이 추천한게

    노랑물방울노랑물방울13 일 전
  • 3:01 툭

    요린튜브요린튜브13 일 전
  • 태경님이빅민형한테아저씨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주연이주연13 일 전
  • 내 채널내 채널14 일 전
  • 꿈에서도 롤토체스를 하다니.....

    착한사람착한사람16 일 전
  • 나도고양이키우는데

    박지영박지영16 일 전
  • 태경님은넘잘생겼고쁘허님은넘귀여워

    박지영박지영16 일 전
  • 5:36 다크서크 보소....

    돌돌TV돌돌TV16 일 전
  • 지니가분량다채워가넼ㅋㅋㅋ

    괴도White괴도White17 일 전
  • 와!첮쁘허님얼굴봤다!!!

    괴도White괴도White17 일 전
  • 지니 탄성설화 7:59

    심심하면 들어오세요.심심하면 들어오세요.17 일 전
  • 태경이마스크있어ㅋㅋ

    백지언백지언17 일 전
  • 쁘허님얼굴보여줘며궁구해?

    백지언백지언17 일 전
  • 2주만에 최저한달시급을 영상하나로 벌어버리네

    . “‪팔라딘‬” 팔라딘. “‪팔라딘‬” 팔라딘18 일 전
  •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아 나 오늘 너무 늦게 자서 ㆍ ㅋ ㅋㅋㅋ

    박슬애박슬애18 일 전
  • ㅋ쁘허님불쌍

    초코Tv초코Tv18 일 전
  • 5와 ㅋㅋㅋㅋ나도 태경님처럼 되서 쁘허님같은 여친 만나고싶다.. (태경님은 멋지고 쁘허님은 예쁘시네..ㄷㄷ

    NaraH HaraNNaraH HaraN18 일 전
  • 태경님 머리 잘라서요

    Alicia MoonAlicia Moon18 일 전
  • 태쁘얼굴처음본다

    최영애최영애19 일 전
  • 이영상은 언제 올린거지

    주연희주연희19 일 전
  • 난 10명 넘게 모였던적도있는디

    김정순김정순19 일 전
  • 며칠 안된 태싹이라서 빅민님 유툽하는지 몰랐다 ㄷㄷ

    박태식박태식20 일 전
  • 😂

    차라살인마차라살인마20 일 전
  • 쁘허님이 태경님머리 천장에 맞으니까 쓰담해주는거 개설레..

    엔온엔온21 일 전
  • 태경님 군대가나요?? 머리카락이.....

    후량"~♡후량"~♡22 일 전
  • 헐 20일이라니.....

    후량"~♡후량"~♡22 일 전
  • 쁘허님제가쁘허님그림그렸어요그런데못올려요왜냐면뇨어떻게보내는지몰르겠어요

    이한희이한희22 일 전
  • 0:25 5인 이상 아닌가요?

    한씨집안 2런18대 한석주씨한씨집안 2런18대 한석주씨22 일 전
  • 1:44 쁘허님 태경님 두분다 체온이 ㅋㄹㄹㅋㄹㅋㄹㅋㄹ

    서현서현22 일 전
  • 3:02 초에 잠잘가다 일어났서 잠 깨는용

    현준 최현준 최22 일 전
  • 엄청 오랜만에 빅민TV왔는데 아직도 이분들 잘 지내시는 모습 보니까 뭔가 참..5,6년 전 꼬꼬마 시절에 아무 걱정 없이 정말 많이 봤었는데 현재는 학업도 그렇고 진로쪽도 그렇고 흠흠 쨋든 편하지는 않았는데 아직도 여전한 이 맴버들 보니까 저도 마음이 한결 좋네요 근데 이런말 해도 좋을지는 모르지만 정작 이 맴버들이 만날 수 있었던 계기의 중심이였던 그분이랑 나머지 맴버였던 한분은 같이 어울리는 모습을 볼 수 없게 된게 좀 착잡하네요...

    Hoo Mr.Hoo Mr.22 일 전
  • 우와쁘허님얼굴이랑찬이님얼굴처음봐요!

    김홍일김홍일23 일 전
  • 저는 온지 10분 만에 고양이가 뱌보엿어요!

    박냐옹박냐옹23 일 전
  • ㅋㅋㅋㅋ

    멋진헛간 TV SCV멋진헛간 TV SCV23 일 전
  • 태쁘는온게안니놀로온거인

    이정숙이정숙23 일 전
  • 이 무슨 알고리즘이 나를 이끌었나..

    리든리든24 일 전
  • 7:03 지금보니 이치란이였어

    풀메탈TV풀메탈TV24 일 전
  • 1:27초 ㄲㅂ

    허이삭허이삭24 일 전
  • 60만회헐ㄷㄷ

    박수정박수정24 일 전
  • 3:02초 솔로는 웁니다...어제내 생일이었당!

    박수정박수정24 일 전
  • 지니는보면,우리와숙모,백호가생각나

    쫑아튜브쫑쫑아쫑아튜브쫑쫑아24 일 전
  • 오랜만에 좋아요 1만 보기

    무민이무민이24 일 전
  • 앜ㅋㅋㅋㅋㅋㅋㅋ 지니 졸귀ㅋㅋㅋㅋㅋㅋ

    사람나무사람나무24 일 전
  • 조회수가 왤캐많음?

    정무태정무태24 일 전
  • 3:02 진짜 달달하다 달달해... 사귄지 6년됐는데 아직도 연애 초기같애 흐엉 완전 설렌다...

    서양서양24 일 전
  • 우리도 냥이 키우는데

    이영선이영선24 일 전
  • 태경님 군대 다녀오셨나요? 머리가 왜저렇죵?

    쥐난쥐난25 일 전
  • 살아...있었어...?

    Cham ChamCham Cham25 일 전
  • 태쁘 결혼했어요?쁘허 아들이나 딸 낳았어요? 궁금해!!!!!!!!!!!!!!!!!!!

    진선미진선미25 일 전
  • 3:5 쯤에 태경님이 머리 부딫혀서 쁘허님이 손으로 감싸줌

    홍순창홍순창25 일 전
  • 사랑해요 팬이예용ㅇㅇㅇㅇ~~~~~!!!!!!!^_^

    최성혁최성혁25 일 전
  • 태쁘님 포켓몬고 잘해요??

    김정란김정란25 일 전
  • 오빠태경사랑❤윤은별

    양영양영25 일 전
  • 내생일이다

    강성동강성동25 일 전
  • 좀 덜된게 아니라 많이 않된것 같아요.

    예은.예은.26 일 전
  • 일상 브이로그일세

    무명작가의인생강의무명작가의인생강의26 일 전
  • 부딪쳤을때 바로 머리 쓰다듬어주네 쁘허♥태경~

    블랙레몬블랙레몬26 일 전
  • 빅민님 집에 기가지니 있으면 재밌겠다ㅋㅋ

    홍인숙홍인숙26 일 전
  • 집 좋다

    이현규이현규26 일 전
  • 0:23 5인이하? 당신은 집들이를 못하게 되었습니다.

    하얀곰TV하얀곰TV26 일 전
  • 지니 귀엽다! 나도 고양이가지고싶다

    이성우이성우26 일 전
  • 빅민님이랑 태경님은 멋있으시고 쁘허님은 이쁘시네요

    스티브TV스티브TV26 일 전
  • 다크써클 모야

    라쿠美消璽(🍊렌지)라쿠美消璽(🍊렌지)26 일 전
  • 이건 거희 놀러 온 것이 아니다

    라쿠美消璽(🍊렌지)라쿠美消璽(🍊렌지)26 일 전
  • 5인 이하?그럼 5인 이상 와도 돼겠네?

    김서은김서은26 일 전
  • 쁘허님 얼굴첨봐요

    배게왕자배게왕자26 일 전
  • 와 빅민님진짜 오랜만이다 초딩때 맨날 봤는데 근데 비콘님이랑은 무슨일있나? 그쪽은 조회수가 계속 줄던데

    노치현노치현26 일 전
  • 3:02 사랑꾼 뿨님~~♥

    드라마올리는 사람드라마올리는 사람26 일 전
  • 0:00에서빅민타임 할때웃는거실홬ㅋㅋ

    권미영권미영26 일 전
  • 5인 이하가 아니라 5인 이상 집합금지 아닌가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융미융26 일 전
  • 빅민이형 살아 있었구나

    후즈02후즈0226 일 전
  • 편집자 어떤새키냐 5인 이상 집합 금지를 5인 이하 집합 금지라고 해버리네ㅋ 그럼 6명 이상으로 모여야되냐?

    재접중재접중27 일 전
  • 태경 오빠 군대 갔다왔나요..? 왜 머리가... 그 까까 머리라고 해야돼나? 그런스타일이 왰는데 도데체 무슨일이 있었던고야....

    천사서리천사서리27 일 전
  • 지니는 쁘허님을 싫어하나? ㅋㅋ

    정귀례정귀례27 일 전
  • 4:18 지니:낫선 인간 둘.. 익숙한 간식.. 모냥

    계산기계산기27 일 전
  • 알고리즘

    Tsubaki SakuraiTsubaki Sakurai27 일 전
KOf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