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픽] 말대꾸가 뭐 이렇게 찰져🔥 상사한테 쫄지 않는 천우희|멜로가 체질(Be melodramatic)|JTBC 190913 방송 외

2021. 05. 15.
193 031 조회수

[드라마픽▶멜로가 체질]

상사한테 절대 겁먹지 않는 임진주(천우희)의
수준급 말대꾸 퍼레이드🎆



[JTBC 드라마봐야지] 구독하기☞ asq.kr/Hd3sRqnnPvcC

------------------------------------------------------
📌 영상 속 프로그램은?

【멜로가 체질】
tv.jtbc.joins.com/melodramatic
------------------------------------------------------

댓글
  • 2:38 왼쪽에 차도 없는데 오른쪽에 딱붙여서 주차한거 진짜웃기네

    심민섭심민섭7 시간 전
  • 멜체 캐릭터들 대사들 진짜 다 마음에 듬ㅋㅋㅋㅋㅋㅋ

    챔챔챔챔4 일 전
  • 방으로 슝 사건때 이미 천우희는 보조작가로써 통일성을 버려버리게된거... 본인이 메인작가로 갈수밖에없다는 걸 알게된거징...

    SM KimSM Kim4 일 전
  • 근데 이영상만 보면 저 작가가 보살임

    sh ksh k5 일 전
  • 저게 다 모은 것도 아니고 한 편에 다 나왔다는게 생각할수록 웃김ㅋㅋㅋㅋㅋㅋ

    헤헿헤헿5 일 전
  • ㅋㅋ 이래나 저래나 제자 가능성 인정해주는거 보면 심성이 나쁜사람은 아님..

    seungsoo yoonseungsoo yoon6 일 전
  • 진짜 체질드라마처럼 살면 덤 즐거울듯 ㅎㅎㅎ

    shadow JOshadow JO10 일 전
  • 저렇게 살고 싶다..저렇게 살고 싶어..저런 말빨….저런 멘탈..😱

    ᄉ아아ᄉ아아10 일 전
  • 다시봐도 봐도바도 재밌어

    BeomBeom12 일 전
  • “사뿐~” 나레이션 넣은 거. 뜬금없게 어울리면서 개웃기네.

    Alex Song (밭가는소)Alex Song (밭가는소)15 일 전
  • 시즌2제발해줘요ㅠㅠㅠㅠㅠ

    형영잉형영잉15 일 전
  • 현실에서는 불가능한 일이지.....

    너의의미너의의미17 일 전
  • 작가님 맡은 배우분 발성 와우

    은로그은로그20 일 전
  • 2:33 whssk 귀여워..

    이강현이강현20 일 전
  • 왜이러ㅛㅔ요 이러면 나 멜체 2 기대할 수밖에 없어??

    너어는진짜너어는진짜21 일 전
  • 지뚫킥으로 따지면 김자옥이랑 이현경이네ㅋㅋ

    v Ruv Ru21 일 전
  • 2:07 ㅋㅋㅋ 이렇게살면서 살도없으면 주거 ~_~ 하는거 개귀욥다ㅋㅋ

    이미 탈퇴한 회원입니다이미 탈퇴한 회원입니다22 일 전
  • 자꾸 영상 올리시면 저 시즌2 기대합니다?

    채윤채윤23 일 전
  • 작가님으로 나오신분 발음이 보통사람이 아닌것같아 찾아보니 연극을 오래하신분이네요 내공이느껴짐

    카멘투탕카멘투탕23 일 전
  • 왜저렇게 정신 나간 캐릭터야ㅋㅋㅋㅋㅋㅋ 사회성 결여인가..

    nono nonono no26 일 전
  • 쾌변하고 상쾌한 아침에 안해도 될말해서 기분 더럽게 만든 건 자기소개인가 ㅋㅋㅋㅋ

    푸푸린푸푸린26 일 전
    • 점심인데여..🥲

      임둘기임둘기21 일 전
  • 우리반에 국어쌤이랑 맨날 이렇게 싸우는 애 있음ㅋㅋ

    김민경김민경27 일 전
  • 멜체2 안나오나ㅠㅠㅠㅠ 알게된지 얼마 안됐는데 대사 하나하나가 너무 센스있고 재밌어서 드라마 다시보기중이에요🥺🥺🥺

    겨울이겨울이28 일 전
  • 스트레스 없이 스토리라인이 무겁지않고 가볍게 즐길수 있는 로코가 보고싶은데 혹시 이 영상 분위기가 전체 드라마 분위기인가요?

    펜타투비펜타투비28 일 전
    • 엊그저께 정주행 끝냈습니다!!! 저는 은정이한테 제일 마음이 쓰이더라구요ㅠ 다들 추천해주셔서 감사해요😆😆😆

      펜타투비펜타투비12 일 전
    • 일단봐유 그냥봐유

      BeomBeom12 일 전
    • 진짜 강추

      유튜브그만좀봐유튜브그만좀봐18 일 전
    • 가볍고 재밌으면서도 진지하지만 무겁지 않고 공감되면서도 뭔가 판타지같아 재밌는 도깨비하고 더불어 딱 2개 있는 제 인생드라마중 하나네요

      상처상처26 일 전
    • 네!! 무거운 내용을 비교적 가볍게 연출해서 진짜 재밌게 봤었어요!:)

      HyeonJu ShinHyeonJu Shin28 일 전
  • 멜로가 체질 넷플릭스 드라마로 시즌2 나올 수 없나. ㅋㅋㅋㅋ

    sang hun yoonsang hun yoon28 일 전
    • 제바류ㅠㅠ

      봄봄봄봄16 일 전
    • 오..!! 진짜 좋은 생각이다 ㅠㅠ 저 넷플릭스에서 정주행 3번짼데 ㅠㅠ

      임세령임세령26 일 전
  • 인생드라마 멜체,, 제발 시즌2 간절히 기원합니다ㅠㅠ

    지구지구29 일 전
  • 8:12 난 사회생활 하다가 너무 하기 싫고 그럴때 저런 칭찬 받으면 세상에서 제일 행복감을 느끼는것 같애.... 근데 저걸 어떻게 표현해야될지 몰랐는데 이 드라마에서 표현해줘서 너무너무 좋았다

    허유정허유정29 일 전
    • @。윤녤 헐 동갑이네용

      허유정허유정29 일 전
    • 미친 완전 제 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녤。윤녤29 일 전
  • 넷플로 정주행했는데 역시 정주행하기 잘했음.. 진짜 대사 오짐

    잰니잰니개월 전
  • 재밌어보이는 드라마인데...정봉이.저 배우때문에 이입이안되서 하.......진짜 멜로 로맨스 드라마남주라나...

    realize somerealize some개월 전
    • 그게 멜체가 다른 드라마와의 차별화된 부분 아닌가? 모든 로맨스 드라마의 주인공은 잘생기고 예뻐야한다는 그런 발상은 대체 어디서 나오는거지? 로맨스 드라마 주인공은 누구나 될 수 있는거고 드라마의 남주와 여주가 뽑히는 기준은 연기력과 작가가 쓴 캐릭터의 이미지임 뽑히는 기준을 외모로 본다면 이 드라마는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지 못했겠지

      전장꾸전장꾸13 일 전
    • @밤새 다른 의미로 못 할 말 맞는거같은데? 평소에 눈치없단말 자주듣지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부분의 시청자들은 만족하면서 보는데 본인 입맛에 안맞는 배우라고 당연한듯이 말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일 전
    • @밤새 사람마다 보는 잘생김과 예쁨 기준이 다른데 자기 입맛에 즉 기준점에 안 맞다고 못 생겼다는 댓글을 다는게 한심해서요:)

      아임더 마더먹킹탑마담아임더 마더먹킹탑마담16 일 전
    • @아임더 마더먹킹탑마담 시청자는 잘생기고 예뻐야 할 일이 없는데 잘생긴 캐릭터를 잘생긴 사람이 맡아달라는게 못할말인가ㅋㅋㅋ

      밤새밤새16 일 전
    • 거울을 보면 알 수 있을 것을.. 뒤틀린 심미안이 불쌍하네요ㅠ

      SY YunSY Yun17 일 전
  • 7:55 저렇게 인정하는 사람이 몇이나 있을까

    김과대김과대개월 전
    • 좋은 사람인데 일때문에 예민보스 된거임

      불신의아이콘불신의아이콘19 일 전
  • 2:32 발단 전개 위기에 이은 절정의 분노 ㅋㅋㅋㅋㅋ

    웃음사냥꾼웃음사냥꾼개월 전
  • 시즌2 나오남 ㅠㅠ

    공갈빵공갈빵개월 전
  • 이거 약간 보다보면 정신나간것 같고 현생파괴되는데 그게 매력이야

    니유tv니유tv개월 전
  • ㅋㅋㅋㅋ아 멜체 넘 조아 ㅠㅠㅜ

    전민지전민지개월 전
  • 나 분명.. 멜체 다봤는데.. 잠결에 봐서 그런가 홍진경님인 줄......

    준즈니준즈니개월 전
    • ㅋㄱㅋㄱㅋㄱㅋㄱㅋ너무해ㅠㅠ

      허유정허유정29 일 전
  • 십미호 수녀님ㅋㅋ

    김서난김서난개월 전
  • 상사 작가님 딕션 너무 좋아요 ㅋㅋㅋ목소리도 좋고

    신예라신예라개월 전
  • 6:42 헤으응

    K THK TH개월 전
  • 아ㅠㅠㅠ 왜 자꾸 막 영상을 올리시나요? 시즌2 기대하게 되잖아요

    양은채양은채개월 전
  • 근데 진짜 이병헌 감독은 디렉팅을 어떻게 하시는 걸까 저 보조작가 조연분들마저 어투가 딱딱 들어맞음... 너무 신기해 글고 너무 좋아ㅎㅎㅎ

    여운여운개월 전
    • 보조작가 조연분중에 통통한 조연분 실제 멜로가 체질 보조작가라네요. ^^

      손빠닥유튜브손빠닥유튜브22 일 전
    • 약간 극한직업때 진선규 배우님께 “벌레✨” 코칭해주셨던 것처럼, 직접 보여주셨지 않았을까요?ㅋㅋㅋ

      다원다원개월 전
  • 6:42 ㅎ흐으ㅇ 중독성 오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수호이수호개월 전
  • ㅡ사뿐ㅡ

    정혜리정혜리개월 전
  • 뭐야 뭐야 시즌2 해주겠다는 의미야?

    나눈침대가좋아나눈침대가좋아개월 전
  • 우리수녀님♡♡여기서 작가님되셨네용ㅋㅋ

    별빛의바람별빛의바람개월 전
  • ㅋㅋㅋㅋㅌㅋㅋㅋㅌㅌ나도 저런 말빨이 필요해...!!

    현빈러버현빈러버개월 전
  • 작가님으로 나오신분 정말 연기 잘 하셔요 ㅎㅎ

    라라맘라라맘개월 전
    • @。윤녤 헐 그분이군요...

      험악그자체선바험악그자체선바6 일 전
    • 열혈사제에서 수녀님 역할도 엄청 잘해주셨던 ㅠㅡㅠ

      。윤녤。윤녤29 일 전
  • 상사 입장에선 속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청자 입장에선 사이다

    호롤론로호롤론로개월 전
  • 조곤조곤 말대꾸 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ㅠㅠㅜㅠ

    보아뱀보아뱀개월 전
  • 진짜 멜체 드라마 캐릭터처럼 말 재밌게 잘하고싶다 저런사람이랑 같이 일하면 재밌을거같아 ㅋㅋㅋㅋㅋ

    퓨Rl퓨Rl개월 전
    • ㅋㅋ... 저런사람은 밑으로도 옆으로도 위로도 같이 일하는거 아님다...

      seungsoo yoonseungsoo yoon6 일 전
    • 그렇게사는데 갱년기사장들은 세상 피곤해지므로 피해야하더라구요 ㅠㅠ

      AileenAileen9 일 전
    • 말장난 하는사람하고 있으면 재밌긴 한데 선을 넘어 다님ㅋㅋ

      홍준의홍준의10 일 전
KOf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