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단독] 이제야 밝혀진 서예지 본모습

2021. 04. 12.
965 972 조회수

지금 김정현을 조종했다는 논란을 받고 있는 서예지.
연예부장은 이미 9개월 전에 진실을 말했습니다.
서예지와 김수현, 이로베와의 엇갈린 열애설까지 공개합니다.
#서예지 #김정현 #김수현

댓글
  • 서예지는 야망이 큰 여자같다. 야망 큰 여자들은 "줄을 잡기 위해" 힘이있는 남성들에게 달라붙을수 밖에 없다.. 그러니 소속사 대표가 이전 남친과 형제관계더라도 자기에겐 이득이 되니 굳이 마다할 필요가 없는 것... 그리고 현 소속사 대표가 남친이 맞다면 이 놈도 그저 예쁜 얼굴에 애교만 잘부리는 여자만 만나면 이성을 잃는듯... 학벌위조도 명백히 거짓말인게 분명한데도 겨우 내놓는 입장문에 "스페인 최고 대학에 입학했는데 안갔다"는 눈가리고 아웅 허위 변명만 하질 않나, 서예지의 일방적인 가스라이팅 부분에도 그냥 흔한(?) 애정싸움이라 변명하지 않나... 나머지 더 큰 문제들에 대해서는 일체 사과 반성하지 않질 않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가 좋아서 틱톡 인기상 축하만 열심히 자축해주질 않나.... 서로 연애하는 사이고 아니고를 떠나 "우리 배우는 아무 잘못없다" 변명하며 타 배우 탓하고 (투표수 조작된) 여전히 대중들 앞에 눈가리고 아웅다웅하면서 자기 소속사 여배우만 감싸려드는 이런 이성잃은 대응이라니. ㅡ 근데 대중들은 바보가 아니란다. 그 배우에 그 소속사 수준.

    DATADATA7 시간 전
  • 다 됐고 서예지 성형외과 어딘가요ㅋㅋㅋㅋㅋ 난 ㅅㅂ자연인줄 알았지

    Sal Wha HanSal Wha Han10 시간 전
  • 서예지,,, 광고 영상, 목소리가 이상해,,, 옛날 여배우 김지* 목소리,,, 담배피는 목소리,,, 뿔고동소리,,,

    Pqr KPqr K2 일 전
  • ...

    ca keca ke3 일 전
  • 딱딱좌 아예 참나무가 되든 상관없는데 드라마 배우랑 작가들한테도 갑질하는 건 좀 선넘지않았나 그것도 그냥 연애때문에

    망구망구4 일 전
  • 맛집정도 되야 .....큰소리 치는겨

    남개미100남개미1005 일 전
  • ㄱㄹ였네

    홍보석 루비홍보석 루비8 일 전
  • 완전 싸이코"네요 저런 여자 만나면 인생 바닥이 치겠어요 남자들 조심ㅜ성형하지 않은 것을 대문짝하게 옆에 나봐요 형편하게 생긴 아이들이 성형하고 갑질들을 많이 하더라니 ㅜ 속까지 괴물일 것입니다

    young s Kimyoung s Kim8 일 전
  • 그저 쓰레기라는 단어밖에 생각이 안난다 양아치 선배들이 어린 후배들한테 하는 행동

    조혜숙조혜숙9 일 전
  • 아니라고 욕 씨부린 넘들. .아이피 조사해서 사실적시를 아니라고 헐뜯고 욕을 남발한 사람들. . 김용호 연예부기자님에 대한 명예회손죄로 고발 들어가야 한다고 봅니다. . 씨부릴때는 언제고 . . 원래 지 생각없는 넘들이 남도 생각없는 줄 알거든요. .연예부전문기자가 내놓은 사실을 왜 지들이 싸바르고 덮고 야단인데~ 이런 것들부터 무조건 정신차리게 고발한번 해주세요. .부장님. .

    나라나라10 일 전
  • 그만해라

    전봄볕전봄볕10 일 전
  • 드러버...

    이사무국장이사무국장10 일 전
  • 뭔 본모습이야

    감자당감자당12 일 전
  • 김수현도 청소년시절 술 담배하고 껄렁한 친구들하고 놀았다고 하니 서예지랑 잘 맞겠지요. 다들 끼리 끼리 잘 만났네여. 연예계는 조작 된 이미지가 많으니까 대중들은 속으면 안돼요. 연예인 사람 자체 를 좋아할 핇요는 절대 없는듯요. 인성 쓰레기인줄도 모르니까 ㅋ

    김경숙김경숙13 일 전
  • 와중에 전젼 올려치는 사람들은 ㅋㅋㅋ

    The economistThe economist13 일 전
  • 잡년~ 지금도 정신 못차리고 후릴 남자 찾고있을듯

    오상오상14 일 전
  • 그냥 윤지오 상위버전

    백상훈백상훈14 일 전
  • 아 그렇구나 저런애는 진짜 돈많이 벌면 큰일날 애네

    장whdfh7장whdfh714 일 전
  • 서예지는 왠지 처음부터 느낌좋지않았어

    여우비여우비15 일 전
  • 맨날 카더라만 주구장창 던지다가 하나 얻어걸려서 신났네요 형님ㅋㅋㅋㅋ

    오캐스트오캐스트15 일 전
  • 서예지 이쁜거 확실함

    최재성최재성15 일 전
  • 서예지는 드라마를 찍은게 아니라 실제상황을 연출한거였음.

    #이재홍#이재홍16 일 전
  • 작작좀해라 지겹다

    박선영박선영17 일 전
  • 김용호님최고!!!

    JH ChoiJH Choi17 일 전
  • 맨날 저격하고 허위 정보 골라서 퍼트리니깐 좋나

    트랩트랩17 일 전
  • 저도 배운데 하이킥할때부터 안면이았었는데 무명인 저한테도 찝적거렸습니다 그때 한참 카스하던 시절이었는데 카스로 쪽지가 먼저 오더라구요;; 그땐 서예지 유명하진 않았어요 신인시절이었어요

    도지가네요도지가네요18 일 전
  • 전 김부장님이 더 의심 이 기네요 왜??

    김준배김준배18 일 전
  • 아들가진엄마로 남자친구 헤어지세요 이상해요 여자가

    EMEM19 일 전
  • 바보로대단한여자인가요 ㅋ

    EMEM19 일 전
  • 서장훈 영상볼때마다 웃김 장훈도 당했네 ㅋㅋ 연예계 막장저질녀 퇴출!

    김김유경김김유경19 일 전
  • 김수현 어쩌다 너같은 탑이 걸려들었노? 윤호유노. 손호준은 광주촌놈에다가 완전배우로 탑은아니잖니? 김정현도그렇고 톱남배우는 눈이있단다. 소문안좋은년이라 안엵이려고 애쓰구만. 수현도 별거아니네

    김김유경김김유경19 일 전
  • 아니근데 그냥 감이 뭔가 나만 김수현 좀있다가 망하고 서예지랑 사귈거같나 나만 감이 이상한거지 그런거지 ㅠ?

    히히힝히히힝19 일 전
  • 아주 피곤한 여자네...남자들은 저렇게 남자를 쥐락펴락 하는 여자를 좋아하나보네 ㄷㄷㄷㄷ어휴 나도 좀 변해야 하려나

    Berry& CherryBerry& Cherry19 일 전
  • 도경완 은 ㅡ어떨지?궁금하네요.좀 4차원 인 느낌.

    ᄒ봄소리ᄒ봄소리19 일 전
  • 완전 미친년이네

    뷰티 풀뷰티 풀19 일 전
  • 야 김정은 꼬시가 김정은 폭파 시키고 와라

    뷰티 풀뷰티 풀19 일 전
  • 서예지 완전 개 판이네~

    장윤화장윤화19 일 전
  • There were no scandals. This is apparently a new way of "entertaining" netizens. Out of boredom, if the star has no real scandals, you can think of it. I'm actually curious what these bastards are with the national gangster group "Dispatch" will come up with they are found some kind of personal correspondence 3 years ago between this actress and her famous boyfriend. I really don't even know how it happened - it is obvious that he sick, he has been suffering from depression for a long time but at the conference and during the filming of the film, he began to behave strangely, refusing any romantic actions and wiping his hands with a napkin after shaking hands with colleagues. And when claims began against him, he or his agency immediately turned the arrows to his ex-girlfriend So Ye Ji, (as if he were following her orders) because from this correspondence it became clear that they had a relationship - a servant / mistress. After the Jackals from "Dispatch" published the edited correspondence, the actress received a ton of shit like she was a serial killer. And then after this article, aggressive and envious netizens and jackals who for some reason call themselves journalists (by the way, they can be the same people - reporters are netizens) began to publish third-rate articles one after another about this actress - either allegedly bullying or plastic surgery did (although there are plastic for every 2 people and not only celebrities). That came to schizophrenia in my opinion - having applied to the University of Madrid, with a request, SoYe Ji studied with them or not (at least not disgraced in front of foreigners) in order to catch her in a lie. In general, without soap, they climbed into the ass to stick to her as much as possible far-fetched "scandals" But most likely this is an order. Due to a few angry comments, advertisers are unlikely to began to break contracts with her. She was at the peak of popularity. It looks more like another diversion of the public's attention from political crimes (often officials use star scandals to cover their asses), or this girl just interfered with someone. she is could refuse some rich and influential old pervert, of which there are a lot in Korea.

    Julia100479Julia10047919 일 전
  • 근데 이게 ㄹㅇ 착각인 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좀 정신 있는 남자들 아무리 (서예지 급은 아니더라도) 예쁘고 뭐 그렇다 해도 .. 진짜 성적인 유혹에 그리 미치지 않음.. 상대 배우들도 전부 배우들인데 그거 하나 못 참겠음? 뭐 뒤로는 어쩔지 몰라도 적어도 카메라가 켜져있고 사람들이 전부 보는 자리에서 그러겠냐고.. 말 그대로 직업인데... 본능과 욕구를 잠재울 수 있으니 인간인 건데 아무리 이성이 맘 먹고 유혹하려고 한다고 해도.. 저리 단면적으로 딱 보이게끔 하는 건 하수라 넘어가지 않음.. 사회화 된 성인이면 앎.. 괜히 유명한 말인 현자 타임이 있겠나;; 지르고 나서 후회하고 연락두절 하는 경우가 괜히 있겠냐 이거.. 참 여러모로 애같음 .. 사실 서예지는 진짜 하수중에 하수임 저렇게 메이킹필름이랑, 스태프를 비롯한 주변인의 평판 등 뭐든 사생활 건으로 잡힐 수 있는 모든 증거들을 남겨두고 자기 멋대로 행동하는 건 진짜 잘 모르는 거임 오히려 진짜 여우는 자기 관리 확실히 하고 마음가짐이 단단하며, 나와 주변인들을 사랑하는 온화한 사람임.. 절대 저렇게 행동 안함 ㅋㅋ 특히나 주변인의 평판으로 먹고사는 직업인데;; 김혜수 배우 보셈. 그렇게 아름다운 모든 조건과 실력까지 갖추고 인품까지 완벽함 .. 이 차이임.. 사회적으로 영리하지 못해서 롱런할 사람은 아니었다는 거지;;

    Boo _Boo _20 일 전
  • 학교에서 이런 얘 한명쯤 있었던거 같아요.. ㅋㅋ

    이Malden이Malden20 일 전
  • 대단한여자가 아니고 싸이코 또라이년이구만

    오해피데이오해피데이20 일 전
  • 근데 솔까 집안일은 당사자들이 알아서 하겠지.. 사실 난 관심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빙박빙20 일 전
  • 연기자가 이정도 끼도 없다 ?그것도 문제다 이정도의 캐릭터도 있어야지

    김쥴리김쥴리20 일 전
  • 전지현 발다닥도못따라가지 완전 정신병자

    김윤태김윤태20 일 전
  • 뭘 믿고 저런 방자함

    김윤태김윤태20 일 전
  • 당신이 한말 이미 알고 있는 것 다시 재방하는 수준

    ᆢ커피ᆢ커피21 일 전
  • 김용호연예부장 말은 믿고 들으면 됨.

    toform pathtoform path21 일 전
    • ㅋㅋㅋㅋ 믿고 거르라는 걸로 착시효과 보이잖아요

      Anna tvAnna tv18 일 전
  • 그냥싸이코죠

    반짝반짝빛나리반짝반짝빛나리21 일 전
  • 예전에 방송이 넘 길어서 안봤는데 요즘 편집 정말 좋네요....다시 구독 들어갑니다

    백수백수21 일 전
  • 서예지가 자신이 여왕급이라 생각하나보다 ㅎㅎ 웃긴다. 세월이 많이 흐르니 연예부장님 취재는 거의 백퍼 맞는거 같다.

    Chris BakChris Bak21 일 전
  • 자기가 믿는것만 믿으면 안되죠... 어떤 가능성도 열어놔야합니다. 김부장님👍

    김올리브김올리브21 일 전
  • 도대체 어쩌라고

    주공주공주공주공21 일 전
  • 서예지 누구야 ~~ㅁㅊㄴ이네

    김햇살김햇살21 일 전
  • 얼굴 싹고치고 성격만 안고쳤나보네 ㅋ

    sk ssk s21 일 전
  • 남 비방 컨텐츠 김용호

    kim찬욱kim찬욱21 일 전
  • 전신성형치고는 잘빠졌긴해 ㅉ

    홍금례홍금례22 일 전
  • 제정신이 아니구만 철종 말고 다른 남자들은 뭐냐

    김현아김현아22 일 전
  • 김수현과 헤어진거 맞나 모르겠음. 이로베랑 사귈 당시 김수현과 서예지 인터뷰보면 내심장 이러고, 김수현보고 얼굴이 너무 예쁘다고 하고 , 서예지보고 너무 매력적이다...하고. 손에 뽀뽀하고 촬영하면서 장난치고 장난아니던데.... 난 아무리봐도 같이 공유하는듯 보이던데.

    elly ellyelly elly22 일 전
  • 나이젊으니까 일부 통하는거지 .. 나이 쳐먹으면 ㅋㅋㅋ . . 비비고 꼬고 ..에고 남자들 이 ... 그 애교란것에 빠지는건 .. 아는형에서 보아도 아무 남자한테 웃음흘리고 뽀뽀 ㅋㅋ 하는게 정상적인 여자는 아니지 ..

    프리지아이엘프리지아이엘22 일 전
  • 열번 떠들다가 한번 맞았다고 난리네. 점쟁이도 똑같아요.

    박신영박신영22 일 전
  • 이근이근

    유한길유한길23 일 전
  • 진짜 소름 돋아요 대단한 여자네요

    New bee candyNew bee candy23 일 전
  • 자기 급이 탑급인줄알고.....탑급배우놀이라...헐 ㄷㄷㄷ 서배우도 도가넘는 욕망 . 이 유투버 김님도 남의 사생활 널리 퍼트리기로 ... 마지막 뎃글 편집 ! 대박이세요( ㅎㅂㅎ)ㅋ 제가 보기엔 둘다 사람들에게 집중될때 희열느끼는 관종쾌감 희열자 같아요.

    새로운길좋아SSu새로운길좋아SSu23 일 전
  • 성형전 너무 못생겼어. 눈 두덩이 이마는 그대로 있네... 여튼 저렇게도 변하게 되는구나...과학은 대단해. 얼마나 뜯어 고친거야. ㄷㄷㄷㄷ 겉 껍데기는 바꿔도 인성은 못바꾸는 구나. 대박이네. ㅋ

    Garam kimGaram kim23 일 전
  • 여자가 먼저 꼬리치는데 어떤 남자가 가만히 냅드는 남자가 별 로 없을듯

    가을이가을이23 일 전
  • 하나 터트렸다고 계속 우려먹네. 용호야 잘났다.

    신동일신동일23 일 전
  • 애정결핍 정신질환

    O BINGO BING24 일 전
  • 밤일을 잘 하낭?

    사니잡똥사니잡똥24 일 전
  • 불이야 에피소드 진짜임??? 소름이다

    SHSH24 일 전
  • 눈빚이 예사롭지 않지 마음은 성형이 않되나

    이진호이진호24 일 전
  • 진짜였단거네?

    겨울i겨울i24 일 전
  • 가세연 인간이네 그럼 믿고 걸르기 ㅋ

    SophieSophie24 일 전
  • 너무 소름끼치게 정확하시네요... 저도 싸이코지만 괜찮아 드라마 지금 찾아보면서 어??? 서예지가 김수현과 '같은 소속사'여서 꽂힌 걸 이제 알고 와...역시 스타와 같은 소속사 인맥이 작용했구나. 했는데....왜 같은 소속사였는지까지. 찾아보니 역시. 김수현 측에서 초반에 소속사를 설립하면서 서예지를 영입한거였네요;;;

    DATADATA24 일 전
  • 불이야 썰은 진짜 미쳤네;;;

    DH DavidDH David24 일 전
  • 성지순례 왔습니다 원하는 대학 붙게해주세요🙏

    김서린Glasses김서린Glasses25 일 전
  • 무서운 여자네 나이도 어린데 어디서배웠을까 ㅉ

    내맘대로내맘대로25 일 전
  • 제벌퇴출

    신미운사랑신미운사랑25 일 전
  • 아니 이분이 무슨큰죄를 지었다고 그러는건데요 구체적으로 쉽게 정리하실수있는분?

    그놈TV그놈TV25 일 전
  • 서예지같은 어린 여자애들 종종 보임 근데 이러다 또 자살하면 어쩌려고 유튜브서 이리 난리인지 고만해야될텐데요

    shin Kimshin Kim25 일 전
  • 요즘 우파다 하면 다 거짓말이나 음모론 취급하고 말도 안 되는 거짓말하면서 이중생활 하는 좌파들이 좋은 사람인양 살고 있죠. 그동안 많이 답답하고 억울하셨겠어요...

    박영박영25 일 전
  • 노스트라김용호

    ik Qik Q25 일 전
  • 원래 못생겼던데.. 얼굴은 예쁘게 고쳤어도 못생긴 심성은 못고쳤네요 저 예쁜얼굴로 저렇게 천하게밖에 못사는지 안타까움.

    foreverYforeverY25 일 전
  • I need English subtitles 😭😭

    Do Soo YoungDo Soo Young25 일 전
  • 백은영 기자인가? 그사람 유튭에 '김수현은 달랐다' 라고 영상 올라온게 있는데, 서예지가 유혹해도 김수현은 심지가 굳어서 안넘어갔다고 하길래 댓글로 서예지 김수현 사귀었는데 뭘 안넘어가냐고 댓글달았다가 김수현 팬들인지 몰려와서 근거없는 악성루머 댓글 달았다며 둘이 사귄적 없다고 고소한다고 해서 글 삭제 했는데. 머가 진짜인지 정말 궁금...김수현 팬들은 김용호 기자가 헛소리한거고 다른 유튜버들이 그 말도안돼는 소리를 진짜인줄 믿고 영상 올린거라면서,사귀귄 뭘 사귀냐고 하던데..... 진짜 사귄게 맞나. 아닌가. 대체 뭐지...

    yuiop qwertyuiop qwert25 일 전
  • 서예지는 앞으로 싸이코역만 들어오겠네.먹고살려면 스폰서를 구해야 겠구먼.근데 뼈를 도대체 얼마나 많이 깍았으면 저렇게 변하나? 나중에 뺨만 맞아도 턱뼈안부러질까?

    Jupiter JJupiter J26 일 전
  • 김용호 당신이 남을 비평할 가치기준을 가진사람인지.................??? 남얘기를 펙트로 남을 재단하며 시청자들로 부터 구걸하는 모양세가 처량하구려. ㅎ짧은소리로............!!!

    강근진강근진26 일 전
  • 이런 붕신

    아마승아마승26 일 전
  • 최강ㅆ련이네 저건

    호남카센터목정표호남카센터목정표27 일 전
  • 이근한테 무릎꿇고 만만한 여자연얘인 다 박살내네 부럽다 뇽호

    김영길김영길27 일 전
  • 김수현 개실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설레설레27 일 전
  • 서예지가 두남자와 사귄것도 놀랍지만 그 두 남자 김수현 이로베 이부형제이며 같은 집에 살았다는것에 더 소 름~~~~~ 동물의 왕국이냐 나참

    vivi jongvivi jong27 일 전
  • 굳이 연예부장님 말 아니어도 통밥 나오는 가닥입니다. 사람들 이미지 다 모습에 있더군요 거의 99프로 맞더군요

    나cat나cat27 일 전
  • Can someone please translate this 😭

    Ms SilhouetteMs Silhouette27 일 전
    • @Taa Uaena thank you!

      Ms SilhouetteMs Silhouette27 일 전
    • There was already someone who translated this just scroll down the cmt section then you will see ^^

      Taa UaenaTaa Uaena27 일 전
  • 박수홍 영상에 악플이 너무 많았나보네요.. 한 맺히셨나? '야 봤지? 서예지사건 내말 맞잖아' 하면서 마지막 보여주는건 악플 댓글ㅋㅋㅋㅋ 당신이 연예계 뒷면에서 취재했으니 일반인 보다 더 많이 알고 당연히 맞을수도 있겠죠ㅋㅋㅋ 이 사건때문에 내 말은 무조건 맞다라고 유치하게 보여주는거 같은데.. 근데 박수홍이 여자때문에 가족이랑 싸웠다는둥~, 자기라도 중립에 서겠다.. 제일 중요한 횡령얘기는 쏘옥~빼먹질 않나 중간중간 피씩! 거리고 박수홍이랑 인맥도 없다이러면서 왜 그런 영상을 올리셨을까? 아맞다! 돈만 된다면 수많은 연예계 가십거리와 자신의 추측만으로 올리시지? 참 정의롭지 않은 사람이 정의구현하는 모습 참 웃깁니다

    홍시홍시27 일 전
  • 아무리 봐도 서예지 "연극성 성격장애" 인 것 같아요ㅡ.ㅡ;

    Lill yLill y27 일 전
  • 주제를 ... 잘 모르네 ㅋㅋㅋ

    깎깎뜎깎깎뜎27 일 전
  • 악성 나르시시스트..

    Daria #Daria #27 일 전
  • 김수현은 좀 맹탕같음ㅋㅋㅋㅋㅋ 사촌형의 꼭두각시.. 리얼 찍은 것도 그렇고 최근에 논란난 몸값 5억도 그렇고

    밥찹쌀밥찹쌀27 일 전
  • 이분이 김딱딱 아바타 주인인가요??

    햄토리햄토리27 일 전
  • 김용호아저씨 서예지 맞춘건 인정하는데 가세연에서 막말하고 무조건 남 까고 세월호 추모까지 정치적으로 까고 그러고살지마세요. 부끄러운줄 아세요.....

    널보라해널보라해27 일 전
KOf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