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맛노래] 멈춰!

2021. 04. 30.
855 706 조회수

안녕하세요!
병맛노래를 만들고 있는 빨간내복야코입니다
재미있으셨다면 구독 한번 부탁드립니다!
야코 스튜디오
빨간내복야코, 하몽, 부비, 취소, 식혜, 연준, 호짱
본 채널의 음악들은 직접 작곡/작사/편곡된 곡들로 모든 저작권은 빨간내복야코에게 있으며, 무단으로 사용을 금지합니다.
야코 페이스북 facebook.com/yacotop1
야코 인스타그램 instagram.com/redpajamayaco/

댓글
  • 야코하는말맞음양양이말맞음

    scpscp7 시간 전
  • "내 반의반 손가락에 드는 노래"

    블루고띠블루고띠8 시간 전
  • 민초,파인애플피자 둘 다 좋아하는데

    승revi TV승revi TV8 시간 전
  • 나는 민초단이고 파인애플피자피다 민초단이고 파인애플피자파인사람 👇

    허민규허민규10 시간 전
  • 학교폭력머쳐

    루루마켓13루루마켓1310 시간 전
  • 둘다좋은데..

    게임야아게임야아10 시간 전
  • 재미있어요

    이화진이화진12 시간 전
  • 쓰읍 민초는 이해가 않가는데 파인애플은 이해 쌉가능!!

    밥돌이는밥이좋아밥돌이는밥이좋아12 시간 전
  • 다들 안 먹어보고 맛 없다고 함 그래도 파인애플 피자는 좀;;;

    이경화이경화12 시간 전
  • 0:31에 민초 마카롱 먹을수 있나요?

    이미진이미진12 시간 전
  • 근데진짜파인애플피자맛있음?

    이승현이승현13 시간 전
  • 댐춰!

    사람사람13 시간 전
  • 민초왜먹음? 파인애플 피자가 짱임ㅋㅋㄹㅃㅃ

    사람사람14 시간 전
  • A: 민초 혐오 멈추지마!!! B: 야이!!! 개샊!!!

    이선준이선준14 시간 전
  • 둘다 멈춰!

    유튜버 하균이TV유튜버 하균이TV16 시간 전
  • 0:55 멈춰!

    잠슈잠슈17 시간 전
  • 민초 혐오 멈춰!

    이은교이은교18 시간 전
  • 양양님 괜찮아요 저도 파인애플피자 호거든요

    녜쁨녜쁨19 시간 전
  • 1:01 반대로 돌아간다ㅋㅋㅋ

    녜쁨녜쁨19 시간 전
  • ㅋㅋㅋ

    박정숙박정숙19 시간 전
  • 민초는 먹을만 한데 파인애플은 음......

    김성욱김성욱20 시간 전
  •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영어로 땡큐중국어 쎼쎼 일본어로아리가또라고 하지요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영어로 땡큐 중국어쎼쎼 일본어로아리가또라고 하지요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영어로 땡큐 중국어쎼쎼 일본어로아리가또라고 하지요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영어로 땡큐 중국어 쎼쎼 일본어로아리가또라고 하지요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영어로 땡큐 중국어 쎼쎼일본어로 아리가또라고하지요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영어로 땡큐 중국어 쎼쎼일본어로 아리가또라고하지요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영어로 땡큐 중국어 쎼쎼일본어로 아리가또라고 하지요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영어로 땡큐 중국어 쎼쎼일본어로 아리가또라고 하지요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영어로 땡큐 중국어 쎼쎼일본어로 아리가또라고 하지요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영어로 땡큐 중국어 쎼쎼일본어로 아리가또라고 하지요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영어로 땡큐 중국어 쎼쎼일본어로 아리가또라고 하지요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영어로 땡큐 중국어 쎼쎼 일본어로 아리가또라고하지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영어로 땡큐 중국어쎼쎼 일본어로 아리가또라고 하지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영어로 땡큐 중국어 쎼쎼 일본어로 아리가또라고하지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영어로 땡큐 중국어쎼쎼 일본어로 아리가또라고 하지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영어로 땡큐 중국어 쎼쎼 일본어로 아리가또라고하지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영어로 땡큐 중국어쎼쎼 일본어로 아리가또라고 하지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영어로 땡큐 중국어 쎼쎼 일본어로 아리가또라고하지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영어로 땡큐 중국어쎼쎼 일본어로 아리가또라고 하지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영어로 땡큐 중국어쎼쎼 일본어로 아리가또라고하지요

    적개적개20 시간 전
  • 선택의 자유를 위해라면서 오히려 민초 싫어하는 사람들을 깐다 뭔가 이상하지 않나 그렇다 민초파는 일루미(퍼퍽)

    댕댕콘 홍보자댕댕콘 홍보자21 시간 전
  • 민약

    s느림의미학s느림의미학일 전
  • 이노래 목소리 왜케 좋아!

    L eoL eo일 전
  • 0:56에서박자좀더빠름

    주yh주yh일 전
  • 민초 불호파 인원을 알아보기 위해 쓰는 댓글입니다. 민초 불호파 인 사람만 조아요 눌러주세요 ㅋ ㅋㅋ

    아이스 라떼아이스 라떼일 전
  • 학폭멈춰!

    케빈[집둥이]케빈[집둥이]일 전
  • 구독

    이한영이한영일 전
  • 멈춰 민트초코를 보는 그 표졍

    검트TV검트TV일 전
  • 난 민초단이다!!!

    샌즈뉴비샌즈뉴비일 전
  • 노래 겁나 잘만듬

    박지영박지영일 전
  • 민트초코👍

    윤영준윤영준일 전
  • 0:31에 flex가 이상하게 들림 se........

    나이언틱나이언틱일 전
  • 파인애플피자랑민초가얼마나맛있는대

    비꽃동생비꽃동생일 전
  • 민트초코랑 파인애플 피자 맛있는데...

    이상윤이상윤일 전
  • 맞아 파인애플 피자 맞있어요!

    마농마농일 전
  • 야코 노래 탑10에 들어가겠다

    Liam YoonLiam Yoon일 전
  • 학교폭력 멈춰~~

    펠로찡펠로찡일 전
  • 근데 걍 협박해서 인구의 반이 억지로 먹는거 아닌가

    북떡북떡2 일 전
  • 뭐가 먹고 싶은가요? 민트초코 vs pineapple

    터치맨 touth man터치맨 touth man2 일 전
  • 그러면 민초 안 먹는 사람한테 이상하다는듯이 바라보는거 멈춰

    lucky shinlucky shin2 일 전
  • 잘 들었습니다만 민초와 파인애플피자 옹호는 참을 수가 없군요

    NumberOne TaiwanNumberOne Taiwan2 일 전
  • 근데 ㄹㅈㄷ인건 진짜 민초아이스크림이 새로 나왔다는것

    보솜찍보솜찍2 일 전
  • 민초앗있는데

    김미현김미현2 일 전
  • 민트초콜릿 세상에서 제일 맛있지🔑

    권ᄉ9애란권ᄉ9애란2 일 전
  • 0:47 나만 이부분 중독성있냐?

    곽은총곽은총2 일 전
    • 저도요

      놀자TV놀자TV일 전
  • 민트초코♥♥♥♥

    진숙향진숙향2 일 전
  • 왜 멈춰가 인기많아졌지...?

    깜찍한율이깜찍한율이2 일 전
  • 민초 멈춰! = 민초 사라져!

    전지호전지호2 일 전
  • 파인애플피자맛있음?

    한명자한명자2 일 전
  • 0:27 건들건들

    송지훈송지훈2 일 전
  • 민초 존x 맛있는데 뭐래

    김명진김명진2 일 전
  • 나는 민초단 인데 야코야.

    Kang Seok Jin KKang Seok Jin K2 일 전
  • 0:44 나에게 / 나의 님들은 뭐로 들림

    인간인간2 일 전
  • 민초랑 파피싫어하는것도 선택아님?

    김준휘김준휘2 일 전
  • 민트초코 단어부터 이뿌지않냐? 왜 이맛을 못느끼지ㅋㅋㅋ 난 개맛잇구만♡ 파인애플 피자는... 좀그렇긴한데... 혐오스럽진않다ㅋ 도전해볼만ㅋ 내가 음식엔 관대한 편이라ㅋ

    몽글몽글몽글몽글3 일 전
  • 민초 맛있어요 저는 민초단 ㅎㅎ

    별이달이별이달이3 일 전
  • 0:31 이어폰 꽂고 듣다가 두귀를 의심하고 화면으로 다시보니 플랙스더라....나 썩었나벼

    레이더레이더3 일 전
    • @아림. Hoxy....이상한 상상한건가요?

      레이더레이더10 시간 전
    • @아림. 뭐라고 들리세여??

      레이더레이더10 시간 전
    • 그쪽땜에 나도 그렇게 들리잔ㅎ하요ㅜ

      아림.아림.16 시간 전
  • 야코님 진짜 민초판에요

    안지영안지영3 일 전
  • 저민초파안닌대요 근데 파인애플피자는좋아함

    전성호전성호3 일 전
  • 3절로 오이로 해주새요

    술마시는루피술마시는루피3 일 전
  • 민초:냠냠... 웩....맛대가리... 파피:개존맛

    소시지소시지3 일 전
  • 민초가 얼마나 맛있는데

    박지훈박지훈3 일 전
  • 왠지 느낌이 다른 사람의 입맛을 존중해주라는 이야기인듯?

    정루리정루리3 일 전
    • @게임오리 흠...그럴 가능 할수 있겠네요..

      정루리정루리8 시간 전
    • 모순은 양양이하고 야코도 서로 존중 안해주고 민초 싫어하는 하몽이 더 취존한다는거죠

      게임오리게임오리11 시간 전
  • 민초민초민초

    지원지원3 일 전
  • 음.....민초 맛있는데...힝

    최수임최수임3 일 전
  • 멈춰!!!

    구독안하면 3대 탈모구독안하면 3대 탈모3 일 전
  • 전 민초 좋아하긴 하는데 먹어본 적이 없어요

    뱁새TV뱁새TV3 일 전
  • 야코 화이팅 나도 민초파

    2117이태경2117이태경3 일 전
  • 먹기싫은 사람은 먹지않고 먹고싶은 사람은 먹으면 되는데,왜 굳이 "이거 왜 안먹어?" "이거 왜 먹어?" 이런 얘기를 꺼내는 거냐구 애초에....,,

    현3 일 전
  • "냐코님이 민초파인걸 알리는 2번째 영상입니다"

    Danbi JeonDanbi Jeon3 일 전
  • 마지막에 야코 "뭐라는거야 이 훌륭한 자식이"하는거 너무 찐텐 ㅋㅋ

    김은실김은실3 일 전
  • pc에서 2번 계속 누르면 야코가 딱지처럼 넘어감

    공부용공부용3 일 전
  • 민초가 치약맛이 아니고 치약이 민초맛인것이 아니다 민트는 민트맛이다 특성에따라 생각하는것이다./(^_^)/

    공부용공부용3 일 전
    • 오 표현 지렸다

      아이큐브아이큐브14 시간 전
  • 하몽아.....쪼~끔 맘에 안드는게 맞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TUBE_ICEYOUTUBE_ICE4 일 전
  • 민초 알고보면 고급직 곳에서 온 귀하게 자라온 놈임

    신민서신민서4 일 전
  • 둘 다 맛있던뎅...

    김민성김민성4 일 전
  • 파인에플 피자에서 파인에플 빼는거면 왜산거여....

    지이성지이성4 일 전
  • 민초 개꿀맛

    스파이크스파이크4 일 전
  • 레인보우샤베트파 있나여?

    송기성송기성4 일 전
  • 난민초파

    니트tv neet니트tv neet4 일 전
  • 파인에플피자 가왜 맛없서

    펠강왑은즈찬드펠강왑은즈찬드4 일 전
  • 난 '개인적'으로 민초는 불호, 파인애플 피자는 호...

    이대은이대은4 일 전
  • 민초 굿굿(나도민초파)

    김주현김주현4 일 전
  • 멈처 미트초코는 치약이다 그거보다 맛있는게 얼마나 있는데 멈처 파인애플으 피자는 피자가 아니다 멈처 파인애플과 피자는 이상한 조합이다 \ 맛없는거 그만 먹어라~~

    화끈한 국물화끈한 국물4 일 전
  • 파인애플과 민초를 섞는다면 야코와 양양 둘다 좋아하겠지?

    민트초코t비민트초코t비4 일 전
  • ㅋㅋ

    부산아이부산아이4 일 전
  • 그거베라민트초코봉봉나왔는데난민초파 하와이안피잔맛있어 난둘편임

    한미희한미희4 일 전
  • 와 진짜 ...자세히보기

    강현의 즐거운 영상강현의 즐거운 영상4 일 전
  • 영상을 멈춰!

    헤헤헤헤4 일 전
  • 야코님진짜민초좋아해요

    이승현이승현4 일 전
  • 치약맛맞는디?

    신성변신성변4 일 전
  • 나는민초파예~~~~~맛있는민초

    팡팡팡팡4 일 전
  • 민초 멈춰!

    함미란함미란4 일 전
  • 민트초코 맛있지

    황윤건황윤건4 일 전
  • 파인사과피자넌 새우만빼면꿀맛

    김영민김영민4 일 전
  • 제발좋아요70제발요 ㅠㅠㅠㅠㅠ

    하늘나무하늘나무4 일 전
  • 0:11

    몰라여몰라여4 일 전
  • 0:25

    리트머스유튜브리트머스유튜브4 일 전
KOf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