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맛더빙 - 치킨먹방

2021. 02. 24.
368 755 조회수

보짱 vs 치킨100인분
■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제 취미가 "댓글보기" 입니다.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
Copyright 2021. 병맛교수 All rights reserved.
본 영상의 캐릭터는 저작권자" 병맛교수" 저작권 아래, 보호되고 있으며,
유사, 영리목적으로 사용 후 적발시, 처벌을 받을수 있습니다.
1인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병맛교수]
Mail: wjs741963@gmail.com
#병맛애니​​ #병맛만화​​ #병맛더빙​​ #웃긴애니​​ #웃긴만화​​
#청국장​​ #재밌는영상​​ #재밌는만화​​ #꿀잼애니​​ #꿀잼만화​​ #꿀잼영상​​
#장삐쭈​​ #짤툰​​ #본격사​​
#funnyvideo​​ #funnyanimation​​ #anime​​ #lolanime

댓글
  • 이게 내가 원하던 엔딩이지.

    병맛교수병맛교수개월 전
    • 😘😘😘😘😘😘😘😘

      최초방최초방4 일 전
    • 와 너무 재밌네요

      tv페노tv페노18 일 전
    • ㅋㅋㅋ

      도현빈도현빈18 일 전
    • @조명제 제가 너무 좋아요 제가 직접 보고 싶은 마음이 있는 곳 중 하나 봅니다 정말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그리고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정말 좋은 소식을 전합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제 글을

      고지우고지우18 일 전
    • ㅋㅋㅋㅋㅋ

      도현빈도현빈19 일 전
  • 마지막에 치킨하나 남은거 뭐냨ㅋㅋㅋ

    바나나바나나2 일 전
  • 거지는 사실 음식을 창고의넣어서 속이고있엇다고한다....

    김교훈김교훈3 일 전
  • 거지에 미호크얼굴이지?

    문시율문시율4 일 전
  • 7dydyeie

    flippyflippy8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

    초코솜초코솜10 일 전
  • 카메라에서 왜 미사일이 ㅋㅋ

    견습생견습생10 일 전
  • 대박

    최성일최성일10 일 전
  • 병맛 고수 님 영상이 너무 재미 있어요

    최성일최성일11 일 전
  • ㅎㅎㅎㅎ

    황선민황선민11 일 전
  • ㅋㅋㅋ

    크리보 쌩얼크리보 쌩얼11 일 전
  • 브레이크 3:35초

    사칭 아님사칭 아님11 일 전
  • 복어는뎌ㅕ옹용ㅇㅇㄷㄷㄴㄴㄴㅇ여오오뉴

    이민우이민우13 일 전
  • 보짱 뿌링클 먹방해주세요

    썰베터 일상썰베터 일상14 일 전
  • 병맛교수님목소리좋다

    지예공주8살지예공주8살14 일 전
  • 병맛교수님케릭멋있으시네요ㅎㅎ 보짱ㅋㅋㅋㅋㅋ

    지예공주8살지예공주8살14 일 전
  • 2:52 댓글에 바나나 비누ㅋ

    용용이용용이14 일 전
  • 4:20 멈춰!!

    이민아이민아14 일 전
  • ㄹㄹㅇㅇㅇㅇ ㅇㅇ

    김병준김병준15 일 전
  • 보짱 배속거지=아랍어선생님(보이로 드롭 탈때 아랍어 선생님이 아랍어 읽을때ㅋㅋㅋ)

    다인다인15 일 전
  • 뭐야

    박성광박성광15 일 전
  • ㅁ마마마마맘마마마맘마마마마마마맘마마맘~~~~

    패왕색쓰는할아버지패왕색쓰는할아버지16 일 전
  • 4:37 캐릭터 겁나 웃김ㅋㅋㅋ

    최민선최민선16 일 전
  • 0:35 댓글로 구독자 천명찍기 모냐?

    박승현박승현17 일 전
  • 흠..... 병맛교수가 참 잘생겻군

    이현주이현주17 일 전
  • 병맛교수님!님캐릭진짜잘생김

    sang5 Leesang5 Lee17 일 전
  • 먹보짱~~~

    뽀글Poggle뽀글Poggle17 일 전
  • 아니뭐야이거왜케계속나오냐진짜로

    고영찬고영찬18 일 전
  • tv페노tv페노18 일 전
  • 퍼플가이퍼플가이18 일 전
  • 난 순살치킨 안 먹어봤는데 무슨맛 이지

    루이 유튜브루이 유튜브18 일 전
    • 일반 치킨 살만먹는 느낌

      뭐가뭐가18 일 전
  • 스토리 알차서 좋다 진부하지않아

    빵구름빵구름18 일 전
  • 4:03 커비야? ^-^?

    블루드래곤YT블루드래곤YT18 일 전
  • 0:35 구마 졸귀탱 ^ ^

    윤정윤정18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

    박재원박재원19 일 전
  • 1:38 아닠 카메라에 로켓바주카가 왜 있엌ㅋㅋ

    남홍석빈남홍석빈19 일 전
  • 0:17 어른폰

    이용성이용성19 일 전
  • 1:08 왜 상현이 왜이래

    김영상 찍으러 가쟈잉ᄀᄀ김영상 찍으러 가쟈잉ᄀᄀ20 일 전
  • 치킨먹고 싶다

    양놀이TV양놀이TV20 일 전
  • 형 치킨수가100개가아니라120겐데?

    김윤정김윤정20 일 전
  • 알고리즘이 나늘 이곳으로 안내했다

    소고기소고기20 일 전
  • 병맛교수가 젤 재밌음ㅋㅋ

    홍합씌 407홍합씌 40720 일 전
  • 4:40 얘들아 니네 애초에 일반사람이 미사일가지고 있는게 이상하다고 느끼지 않니?

    플라잉제스터플라잉제스터20 일 전
  • 먹은거는딱99개였다고한다

    하얀몸하얀몸20 일 전
  • 열려라! 풍열!

    홍수하홍수하20 일 전
  • 아 병맛교수님 목소리 겁나좋은데??나만그래??

    그림그리는 고미작가그림그리는 고미작가20 일 전
  • 4:05 별의 보비 ㅋㅋㅋㅋㅋㅋ 토하는줄 알았더니 ㅋㅋ

    아르카나아르카나21 일 전
  • 근데 보짱이 저렇게 잘 먹으면 초등학생일때 100Kg는 넘어겠지?

    안지원이에 게임&브이로그 방송안지원이에 게임&브이로그 방송21 일 전
  • 먹방할때보짱왜이렇게진지햌ㅋㅋㅋㅋ

    정재호정재호21 일 전
  • 마지막의 병맛교수한테니까그사람은 병맛교수가 아니지않을까?

    나는졸리다나는졸리다21 일 전
  • 순살치킨 순살고기

    퓨어바닐라맛쿠키퓨어바닐라맛쿠키21 일 전
  • 3:03 멈춰서보면 보짱화장실에갇히는거몰카영상에홍구마가가래떡한테바나나비누주는데 바나나비누가진짜있음

    로벅스몬스터로벅스몬스터21 일 전
  • 0:16 폰에글보면어른폰이라있음

    로벅스몬스터로벅스몬스터21 일 전
  • 이거 닭다리 사건이랑 이어지는거 아님ㅋㅋㅋ

    Ti kiTi ki21 일 전
  • 병맛교수님은 술살이 좋아요 아니면 뼈이좋아요

    강요셉강요셉22 일 전
  • ■ □■□■□■□ □◇■□□■■□■ ■■■■■□ □□■■■■◇◇ ■■ ■□●●□□ ■◇◇◇■■■□ ■■■■■ ■■■◇◇◇◇□■◇● ■■■■■ ■□□□ ◇ ■■■ ■■■□■■□◇ ■ ■□□■■■■◇■| 고대문자니까해석해보셈 힌트:자□□□번□갸□잼

    정영환정영환22 일 전
  • 근데 반전이 대박이다 처음에는 그냥 미션인줄알았는데

    무게무게22 일 전
  • 여강미성여강미성22 일 전
  • 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4:20

    황선민황선민22 일 전
  • 교수님...

    루오루오22 일 전
  • 루오루오22 일 전
  • 아니 만상현이 말 할때 맞쳐서 오후 6시 입니다가 타이빙 맞쳐서 나와어요ㅋㅋ

    홍차홍차22 일 전
  • 3:49 말도 안 되는 청소기가 시작됨

    윤영임윤영임22 일 전
  • 100

    박기영박기영22 일 전
  • 아직한발남다

    유다희유다희23 일 전
  • 목소리 공개

    히롱빈히롱빈23 일 전
  • 0:33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누

    피큠민피큠민24 일 전
  • 별에X비!

    이찬민이찬민24 일 전
  • 0:00 5:24

    이동훈이동훈25 일 전
  • 작은고구마

    DMD•확킬ヲDMD•확킬ヲ26 일 전
  • 이런건 눌러야 제맛이죠!!!!

    Yh ChoiYh Choi26 일 전
  • 신기믹 인간청소기ㅋㅋ

    마플 마인크래프트채널 팬계정마플 마인크래프트채널 팬계정27 일 전
  • 군침이 싹도누

    박광호박광호29 일 전
  • 저가 19000번째 구독자입니다. 21년 3월15일기준

    김정용김정용개월 전
  • 설명에 #장삐쭈 뭐냐 ㅋㅋ

    안준서TV안준서TV개월 전
  • 원시인 4:37

    스틱파이터초보스틱파이터초보개월 전
  • 치킨먹으면서봐여>.

    네트SA네트SA개월 전
  • ㅋㅋㅋㅋㅋ

    이태산이태산개월 전
  • 보짱청소기(음식만줘야됌)

    이덕재이덕재개월 전
  • 보짱VS순살치킨

    이덕재이덕재개월 전
  • 아니 뚱이아냐

    퓨어바닐라맛쿠키퓨어바닐라맛쿠키개월 전
  • 마지막치킨:살아남앗다..

    ᄏᄏᄏᄏᄏᄏ개월 전
  • 커플싸움 이랑 이어지는것 같은데?

    김진우김진우개월 전
  • 1:02 크흠.. 병막교수님 대머리.. 미안합니다

    유선유선개월 전
    • 나이 변화에 마법 이였다 사실

      유선유선19 일 전
  • 김대원김대원개월 전
  • 투명댓글로 구독자 100명 만들기투명댓글로 구독자 100명 만들기개월 전
  • 꼬꼬물이꼬꼬물이개월 전
  • 자기자신 을말했내

    노연서노연서개월 전
  • 어른폰? ㅗㅜㅑ

    저승승힝저승승힝개월 전
  • 맛있게 처먹??ㅋㅋㅋ

    꼬꼬물이꼬꼬물이개월 전
  • 보빜ㅋㅋㅋㅋ

    고영수고영수개월 전
  • 보짱이 자기가 자기보고 뚱뚱하ㅋㅋㅋㅋㅋ

    너프건너프건개월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김이티김이개월 전
  • 저기.....얼공해주세요 제발요ㅠㅠㅠ

    와따요와따요개월 전
  • 팬아트 어디서 받아욥???

    수정수정개월 전
    • 수정님! 팬아트는 wjs741963@gmail.com 으로 보내주시면되용

      병맛교수병맛교수개월 전
  • 라면VS인간다음앤햄버거100개VS인긴

    신동휘신동휘개월 전
  • 그니까 왜 미사엘 모드가 있어 ㅋㅋㅋㅋㅋㅋ

    레블루키레블루키개월 전
  • 병맛교수님이 위험해! 인기무엇이냐고!?!!

    신정신정개월 전
  • 얘네 할때 세바스찬 윌리엄 엘레강스포는 한번씩 나오더라 ㅋㅋ

    겜송이2겜송이2개월 전
  • 보짱 옷 좀 입혀 주세요

    한준TV hanjoon lee한준TV hanjoon lee개월 전
KOfund